대구은행 DGB 경영분석과 대구은행 마케팅전략및 향후시사점(vs 북경은행과 비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29 / 2016.01.29
- 1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200원 3,36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대구은행 DGB 경영분석과 대구은행 마케팅전략및 향후시사점 ( vs 북경은행과 비교분석) 레포트입니다.
- 목차
-
Ⅰ. 서론
1. 대구은행 주제선정동기
2. 대구은행과 북경은행의 전반적인 소개
Ⅱ. 본론
1. 대구은행에 대하여
⑴ 대구은행 개요
⑵ 대구은행 지점 및 설치현황
⑶ 대구은행 마케팅 전략
⑷ 자본구조
<요약재무상태표>
<요약포괄손익계산서>
< 주요 재무성과 및 경영지표 >
2. 북경은행에 대하여
⑴ 북경은행 개요
⑵ M & A 합병 , 해외지점
⑶ 마케팅 전략 – 개인과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상품
⑷ 재무 분석, 회계, 여신자산운용, 손익 성과 계산
Ⅲ. 결론
《 참고문헌 》
- 본문내용
- 유로경제는 재정긴축의 완화, ECB의 저금리 정책 유지, 글로벌 교역량 확대 등에 힘입어 3년 만에 플러스 성장으로 전환이 예상되는데, 2014년 경제성장률은 0.6~1.1%수준이 될 것으로 보이며, 중국경제는 2013년과 비슷하거나 다소 둔화될 것으로 전망되며, 중국 정부는 기존의투자, 수출 위주의 양적 성장에서 민간소비· 내수위주의 질적 성장으로 전환하기 위한 경제구조 개혁 노력을 지속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한다. 이러한 성장한계를 극복하고 지방은행에 특화된 새로운 성장동력을 창출하기 위한 방향은 시중은행의 금융지주회사 전환, 금융투자회사와의 경쟁격화 및 종합금융서비스에 대한 금융수요의 증대 등 급변하는 금융환경 변화에 대응하여 지방은행으로서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지방금융의 위축과 금융지주회사로 전환한 시중은행들의 지방 영업강화 등으로 지방은행의 시장점유율 및 그 입지가 약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DGB금융그룹은 지역에 기반을 둔 금융회사로서 지역과 함께 동반 성장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꿈과 풍요로움을 지역과 함께"를 경영이념으로 선언하였으며, 고객을 찾아가는 '현장경영',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정도경영', 그룹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미래경영' 3가지 경영방침을 바탕으로 그룹비전인 "미래를 함께하는 Best Partner"가 되도록 열정을 다하여야 할 것이다.
- 참고문헌
-
DGB금융그룹 “대구은행 2013 경영실적과 2014 경영계획”, 2013.
DGB금융그룹 “2014 1분기 경영실적”, 2014.
북경은행 홈페이지 “北京銀行 소개”
대구은행 홈페이지 “DGB 소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 [인터넷비즈니스 모델] 넥슨(NEXON) 사례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 조사]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설문지] 국내 의류브랜드(빈폴,헤지스,폴로)의 고객 선호도조사 설문지
- [마케팅조사 설문지] 처음처럼의 인지도와 친숙도를 파악하기 위한 설문지
- (설문지 조사 서식)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광고학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리더십 인물 비교-양현석 vs 이수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