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 DGB 경영분석과 대구은행 마케팅전략및 향후시사점(vs 북경은행과 비교분석)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29 / 2016.01.29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200원 판매자 할인 3,36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대구은행 DGB 경영분석과 대구은행 마케팅전략및 향후시사점 ( vs 북경은행과 비교분석) 레포트입니다.
목차
Ⅰ. 서론
1. 대구은행 주제선정동기
2. 대구은행과 북경은행의 전반적인 소개

Ⅱ. 본론
1. 대구은행에 대하여
⑴ 대구은행 개요
⑵ 대구은행 지점 및 설치현황
⑶ 대구은행 마케팅 전략
⑷ 자본구조
<요약재무상태표>
<요약포괄손익계산서>
< 주요 재무성과 및 경영지표 >
2. 북경은행에 대하여
⑴ 북경은행 개요
⑵ M & A 합병 , 해외지점
⑶ 마케팅 전략 – 개인과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상품
⑷ 재무 분석, 회계, 여신자산운용, 손익 성과 계산

Ⅲ. 결론

《 참고문헌 》
본문내용
유로경제는 재정긴축의 완화, ECB의 저금리 정책 유지, 글로벌 교역량 확대 등에 힘입어 3년 만에 플러스 성장으로 전환이 예상되는데, 2014년 경제성장률은 0.6~1.1%수준이 될 것으로 보이며, 중국경제는 2013년과 비슷하거나 다소 둔화될 것으로 전망되며, 중국 정부는 기존의투자, 수출 위주의 양적 성장에서 민간소비· 내수위주의 질적 성장으로 전환하기 위한 경제구조 개혁 노력을 지속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한다. 이러한 성장한계를 극복하고 지방은행에 특화된 새로운 성장동력을 창출하기 위한 방향은 시중은행의 금융지주회사 전환, 금융투자회사와의 경쟁격화 및 종합금융서비스에 대한 금융수요의 증대 등 급변하는 금융환경 변화에 대응하여 지방은행으로서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지방금융의 위축과 금융지주회사로 전환한 시중은행들의 지방 영업강화 등으로 지방은행의 시장점유율 및 그 입지가 약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DGB금융그룹은 지역에 기반을 둔 금융회사로서 지역과 함께 동반 성장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꿈과 풍요로움을 지역과 함께"를 경영이념으로 선언하였으며, 고객을 찾아가는 '현장경영',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정도경영', 그룹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미래경영' 3가지 경영방침을 바탕으로 그룹비전인 "미래를 함께하는 Best Partner"가 되도록 열정을 다하여야 할 것이다.
참고문헌
DGB금융그룹 “대구은행 2013 경영실적과 2014 경영계획”, 2013.
DGB금융그룹 “2014 1분기 경영실적”, 2014.
북경은행 홈페이지 “北京銀行 소개”
대구은행 홈페이지 “DGB 소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 유통전략(국제마케팅) 성공사례(롯데,스타벅스,유니클로,이랜드)분석과 실패사례(마텔,월마트,베스트바이컴퍼니,까르푸) 분석및 시사점분석
  • 향후 친환경 제품, 서비스 분야에서 우위 확보. 정부도 유통산업발전 기본계획 개정을 통해 녹색유통 확산을 주요한 정책방향으로 삼고 녹색유통(총 4단계)의 1단계로 그린스토어 인증 제도를 도입할 예정이다.Ⅲ. 글로벌 유통전략 사례 및 성공 ㆍ실패요인1. 성공사례 및 요인분석1) 유통왕국을 꿈꾸는 롯데(LOTTE)’(1) 기업소개롯데마트는 우리나라의 3대 대형마트 중 하나로 2013년 기준으로 244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다. 처음 개

  • [패션과 의상] 성공적 중국진출을 위한 우리나라 의류산업의 마케팅 방향
  • 분석33제1절 한-중 교역동향 .33제2절 우리나라 패션산업의 SWOT분석 36제3절 한국패션 기업의 성공사례 (하이파이브) 37제6장 한국과 중국의 여성의류 구매패턴 비교와 시장세분화 및 마케팅전략 수립 (4P).37제1절 한-중 구매패턴의 특

  • [일본사회] 한일 금융산업의 비교
  • 비교하고 양국이 처한 국제금융환경을 바탕으로 현주소 및 당면 과제를 파악한 뒤, 이를 통해 한국 금융이 나아갈 바람직한 방향을 도출하고자 한다.1.1 은행부문1.1.1. 한국 은행산업의 구조우리나라에서는 1909년에 한국은행을 설립하여 중앙은행으로서의 기능 및 주요 신용조달원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였고, 1911년에 이르러 조선은행으로의 개칭, 1945년까지 중앙은행의 기능을 담당하는 한편 일반 상업은행 업무를 수행하였다. 1972년에는 8.3조치로

  • [국제경영사례분석] 이마트 중국진출성공사례
  • 분석 및 성과 - 진출 전략을 중심으로1. 이마트 성공전략2. 이마트의 성공전략에 대한 전체적인 분석- 성공적인 현지화 전략3. 철저한 사전 준비4. 브랜드 전략5. 매장관리 및 운영전략6. 마케팅 전략7. 성공적인 운영시스템의 도입과 중국의 열악한 물류체계 극복8. 인사관리 전략 9. 전략 성과 - 경쟁업체(까르푸)와의 비교를 중심으로V. 결론 - 전망, 개선점 및 향후전략1. SWOT 분석2. 전망 및 향후 전략I. 서론1. 이마트 선정동기지난 97년 국내 유통

  • [국제경영] 이마트 중국진출사례 - 상해이마트를 중심으로
  • 분석 및 성과 - 진출 전략을 중심으로1. 이마트 성공전략2. 이마트의 성공전략에 대한 전체적인 분석- 성공적인 현지화 전략3. 철저한 사전 준비4. 브랜드 전략5. 매장관리 및 운영전략6. 마케팅 전략7. 성공적인 운영시스템의 도입과 중국의 열악한 물류체계 극복8. 인사관리 전략 9. 전략 성과 - 경쟁업체(까르푸)와의 비교를 중심으로V. 결론 - 전망, 개선점 및 향후전략1. SWOT 분석2. 전망 및 향후 전략I. 서론1. 이마트 선정동기지난 97년 국내 유통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