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만남20대가 가지고 있는 특성과 블랙야크의 이미지를 새롭게 연결시켜 블랙야크와 소비지가 만날 수 있도록 하자 상황분석타깃 분석컨셉도출IMC전략기대효과03 컨셉 구체화 새로운 컨셉20대BLACK YAK인사시기적특성라이프스타일&가치관마주 대할 때의 예처음 만날 때 자시를 소개함처음과 시작이 있는 시기새로운 것 도전을 추구20대의 처음과 시작에 대한 인사 이를 함께 할 ‘BLACK YAK’에 대한 인사 우리가 새롭게 만들고자 하
블랙야크 상표 등록1973년 2월 국내 최초등산의류 “등진산악” 회사 설립(순수 100% 국내 브랜드)“단순히 옷을 파는 것이 아니라 문화를 파는 것이다”1994 년 : 미국 GOTE-TEX 회사로부터 생산 및 판매 라이센스권 동시 획득 1996 년 : 중국과 일본, 유럽등에 블랙야크 상표등록 완료2010 년 : 등산 의류 부문 마케팅프론티어대상 ‘브랜드 전략부문’ 수상ABOUT COMPANY‘저렴하고 다양한 BLACK YAK 제품을 부담 없이 구입할수 있는 매장’ 다양성(Variety)
BLACK YAK– Himalayan Original블랙야크는 전문가들이 만들고 추천하는 순수한 국내 토종 아웃도어 브랜드입니다.13Triple C Analyze – 경쟁자(Competitor) 분석ProductPlace – 타 아웃도어 브랜드에 비해 젊은 소비자층의 접근성이 높은 온오프라인 유통채널 보유 PricePromotion - 젊은 소비자 층의 접근 유인이 높은 활동에 대한 지원으로 젊은 소비자들과의 소통 활발Supreme x The Northface – 스트릿 의류 브랜드 Supreme과의 지속적인 콜라보로 패션에 민감한 젊은 소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된다.출처삼성 패션 연구소(http://www.sfi.co.kr)시장분석패션 인사이트(www.fi.co.kr)시장분석패션 채널(www.fasionchannel.co.kr)시장분석트렌드와칭(www.trendwatching.com)GFC 소비자 트렌드블랙야크(www.blackyak.co.kr)블랙야크 현재 진행 중인 마케팅양산시청(www.yangsan.go.kr)등산로 보수 관련 질문데일리안(http://www.dailian.co.kr/news/view/388140/?sc=naver)신문지 사건 관련CNBC(http://sbscnbc.sbs.co.kr/read.jsp?pmArticleId=10000426785)도요타 성공 사례- 8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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