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BLACK YA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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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블랙야크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 PPT레포트입니다.
목차
1. 블랙야크 브랜드선정배경

2. 아웃도어 시장분석

3. 블랙야크 현재 마케팅전략

4. 블랙야크의 부진현황

5. 현재의 소비트렌드

6. 성공 사례

7. 창출 효과
본문내용
ONE FOR TRACK
1벌당 적립금을 등산로 보수에 투자

시, 구청 소재지와 협약 체결

등산로에 블랙야크 상표 기재

등산로를 따라 이름표 묘목 심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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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웃도어 블랙야크(blackyak) 브랜드마케팅 분석
  • 블랙야크 상표 등록1973년 2월 국내 최초등산의류 “등진산악” 회사 설립(순수 100% 국내 브랜드)“단순히 옷을 파는 것이 아니라 문화를 파는 것이다”1994 년 : 미국 GOTE-TEX 회사로부터 생산 및 판매 라이센스권 동시 획득 1996 년 : 중국과 일본, 유럽등에 블랙야크 상표등록 완료2010 년 : 등산 의류 부문 마케팅프론티어대상 ‘브랜드 전략부문’ 수상ABOUT COMPANY‘저렴하고 다양한 BLACK YAK 제품을 부담 없이 구입할수 있는 매장’ 다양성(Varie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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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LACK YAK– Himalayan Original블랙야크는 전문가들이 만들고 추천하는 순수한 국내 토종 아웃도어 브랜드입니다.13Triple C Analyze – 경쟁자(Competitor) 분석ProductPlace – 타 아웃도어 브랜드에 비해 젊은 소비자층의 접근성이 높은 온오프라인 유통채널 보유 PricePromotion - 젊은 소비자 층의 접근 유인이 높은 활동에 대한 지원으로 젊은 소비자들과의 소통 활발Supreme x The Northface – 스트릿 의류 브랜드 Supreme과의 지속적인 콜라보로 패션에 민감한 젊은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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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된다.출처삼성 패션 연구소(http://www.sfi.co.kr)시장분석패션 인사이트(www.fi.co.kr)시장분석패션 채널(www.fasionchannel.co.kr)시장분석트렌드와칭(www.trendwatching.com)GFC 소비자 트렌드블랙야크(www.blackyak.co.kr)블랙야크 현재 진행 중인 마케팅양산시청(www.yangsan.go.kr)등산로 보수 관련 질문데일리안(http://www.dailian.co.kr/news/view/388140/?sc=naver)신문지 사건 관련CNBC(http://sbscnbc.sbs.co.kr/read.jsp?pmArticleId=10000426785)도요타 성공 사례- 8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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