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G마켓의 STP, SWOT, 4P전략에 따른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7.31 / 2019.12.24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열심히 작성하고 좋은 평을 받은 리포트 입니다.
- 목차
-
선정 이유
환경 분석
SWOT/STP / 4P 전략
결론 및 제언
- 본문내용
-
A reason of Selection
국내 E – Market Place의 확대
인터넷의 발달
국내 E – Market Place의 증가
온라인 구매의 활성화
낮은 진입장벽으로 인한 경쟁사 증가
2003년 창립 후 2008년 시장점유율 1위
2008년 온라인 시장 점유율 21%
2007년 성장 대비 2008년 80% 이상 성장
- 참고문헌
-
§ 삼성경제연구소 보고서(www.seri.org)
§ 디지털 타임스(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08092402013632727002)
§ G market 홈페이지(www.gmarket.co.kr)
§ Auction 홈페이지(www.auction.co.kr)
§ 11번가 홈페이지(www.11st.co.kr)
§ 중앙일보(http://article.joins.com/article/article.asp?Total_ID=3830615)
§ 이미지파일 – 네이버, 구글(image.naver.com / image.google.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 기업문화의 유형과 사례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