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G마켓의 STP, SWOT, 4P전략에 따른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7.31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열심히 작성하고 좋은 평을 받은 리포트 입니다.
목차
선정 이유
환경 분석
SWOT/STP / 4P 전략
결론 및 제언
본문내용
A reason of Selection
국내 E – Market Place의 확대

인터넷의 발달

국내 E – Market Place의 증가

온라인 구매의 활성화

낮은 진입장벽으로 인한 경쟁사 증가

2003년 창립 후 2008년 시장점유율 1위

2008년 온라인 시장 점유율 21%

2007년 성장 대비 2008년 80% 이상 성장
참고문헌
§ 삼성경제연구소 보고서(www.seri.org)

§ 디지털 타임스(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08092402013632727002)

§ G market 홈페이지(www.gmarket.co.kr)

§ Auction 홈페이지(www.auction.co.kr)

§ 11번가 홈페이지(www.11st.co.kr)

§ 중앙일보(http://article.joins.com/article/article.asp?Total_ID=3830615)

§ 이미지파일 – 네이버, 구글(image.naver.com / image.google.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G마켓 마케팅사례 PPT] G마켓 기업분석과 성공요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G마켓 향후전략방안제언
  • 마케팅포털 사이트 배너 광고스타 마케팅스타 샵 운영 Promotion6. G마켓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안타사이트의 증가(11번가, Gse스토어, 와와 아음온켓)거래액 대비 영업이익 미비옥션의 견제이미테이션 제품 규제 움직임옥션과 같은 정보유출에 대한 대비(1) 현 문제점공격적 마케팅을 통한 브랜드 인지도 유지온라인 컨텐츠 개발저가 정책 유지시장선도 게이트몰과의 적극제휴CRM 강화로 구매자 만족도 증대(2) 개선방안 제안7. 향후전략방안새

  • G마켓 마케팅사례연구(G마켓 기업분석+마케팅전략+SWOT+STP+4P+ G마켓 향후전략방안)
  • G마켓 마케팅사례연구 레포트CONTENTS1. G마켓 기업소개(1) 회사개요(2) 주요 서비스2. G마켓의 성공요인(1) 기술력(2) 안정성3. G마켓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G마켓 STP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G마켓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향후전략방안1. G마켓 기업소개(1) 회사개요“최대 규모과 최고의 서비스로 지속 성장”G마켓은 차별화된 플랫폼과 서비스를 선보이며 급격히 성장. 현

  • 노스페이스의 SWOT, STP, 4P전략 분석 및 발전방향 제안
  • 전략은 유효한 것으로 볼 수 있다. 디자인을 중시하는 노스페이스의 전략이 노스페이스를 성공요인으로 작용한 것이다. 7. 노스페이스의 홍보전략1997년 아웃도어 시장의 후발주자로 참가한 노스페이스는 광고도 기존의 타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광고를 하였다. 노스페이스는 전문 산악인을 기용하여 스타마케팅을 하였다. 노스페이스는 당시 동호인들 사이에서 야구의 박찬호라 불리는 산악인 박영석 대장을 이용한 스타 마케팅을 통해 아웃도어 전문

  • 지마켓 마케팅전략
  • 인터넷쇼핑몰 G마켓1. 인터넷 쇼핑몰 GMARKET 선정 동기 2. G마켓 소개가. 회사 개요 나. 회사 목표3. 기업 분석가. 거시환경 분석1)경제환경2) 인구통계환경3) 문화환경4) 기술환경나. 기업 내부분석(마케팅, 고객)다. 수요분석 (BCG & PLC)라. SWOT 분석마. STP 전략 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바. 4P전략 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사. 참고문헌¤ 목 차 ¤GMARKET 선정동기현재 우리나라는 높은 초고속 인터넷 보급률을 바탕으로 전자상거래의

  • 지마켓 G-market 성공요인 분석
  • 목차Summary오픈마켓이란 ?기업 G-market -경쟁사 분석 ‘옥션’G-market 성공요인 분석-STP 분석-SWOT분석-4P 분석2009년의 G-market과 現 시장*SummaryG-market 은 후발주자로 오픈마켓에 진입하였지만, 옥션을 제치고 1위로 등극할 수 있었던 G-market의 전략을 분석하고자 한다.먼저 G-market의 기업에 대한 소개와 오픈마켓 진입 당시 시장환경 분석을 토대로 G-market 이 성장할 수 있었던 요인을 분석하였다. 또한 G-market 오픈마켓에서 자리를 굳히기 위해 사용했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