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 (44)
[독후감] 트위터 Twitter -140자로 소통하는 신 인터넷 혁명 요약본 및 독후감
Twitter : 140자로 소통하는 신 인터넷 혁명 - 요약본소셜미디어 환경이란 무엇인가? 정보가 하향식으로 전달되었던 과거의 미디어 체계에서 우리는 단지 타인에 의해 선택된 정보를 수동적으로 받아먹어야 했다. 차별성 없는 정보를 계속 구독하면서 타인의 생각에 동화되던 과거와는 달리 오늘날은 완
7페이지 | 1,100원 | 2010.02.24
twitter 트위터 140자로 소통하는 신 인터넷 혁명
twitter140자로 소통하는 신인터넷 혁명 조엘 컴, 켄 버지과거의 미디어 체계에서는 정보가 하향적으로 전달되었다. 우리는 기자나 편집자, 프로듀서 등이 가려 뽑은 이야기를 그저 수동적으로 받아먹어야 했다. 하지만 오늘날에는 상황이 완전히 달라졌다. 말 그대로 돈 한 푼 들이지 않고도 콘텐츠를
9페이지 | 1,200원 | 2010.02.24
미디어 측면을 철저히 조사하여 사업성이 있는지, 기술이 있는지 조사하고 실현성이 없을 경우는 철수한다.8. 경쟁사 분석1. 트위터 최근 글로벌 IT업계 화두는 `140자의 마술`로 불리는 트위터(Twitter)다. 트위터는 창업자 비즈 스톤이 지난 2006년 3월 구글에서 나와 시작해 3년 만에 전 세계 사용인구 3억
19페이지 | 1,800원 | 2011.03.01
소셜네트워크 트위터의 전략 분석목 차1. Introduction(1) 개요(2) 특성2. SNS 분석(1) 정의(2) 분류(3) 이슈3. 경쟁 상황 분석(1) 국내(2) 해외4. 트위터 분석(1) 서비스와 기술(2) 장단점 분석(3) 비즈니스 모델 분석(4) 성공요인 분석(5) 경영/경제적 활용 가치5. 문제점과 방안(1) 문제점 분석(2) 방안 제
17페이지 | 2,500원 | 2014.0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