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의 성공요인과 향후 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20 / 2016.01.20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카페베네의 기업소개와 카페베네의 세계시장 진출 현황을 비롯하여 카페베네의 성공 요인과 SWOT분석, 4P전략, STP전략에 대해 설명하였으며, 카페베네의 성장과 부진 그리고 향후 전망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한 자료임
목차
1. 카페베네의 개요 및 소개
2. 카페베네의 진출 현황
3. 카페베네의 성공 요인
4. 환경분석과 시장 전략
5. 카페베네의 성장과 부진
6. 카페베네의 향후 전망
7. 종합적인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1. 카페베네의 개요 및 소개

(1) 개요
2008년 4월, ‘카페베네’라는 브랜드로 커피 프랜차이즈 시장 진출 후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적인 마케팅으로 약 3년 만에 국내 커피시장 판도를 바꾸며 No.1 브랜드로 올라서는 쾌거를 이루었다.
이후 2011년 11월 문을 연 패밀리 레스토랑 ‘블랙스미스’ 역시 성공적으로 안착시켜 외식시장을 선도하며 프랜차이즈 사업으로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카페베네가 오늘의 양적·질적 성장을 이루기까지는 전국적인 물류시스템 구축, 제품 연구개발에 대한 끊임없는 재투자, 브랜드의 지속 성장이 가능하도록 기업 역량을 집중한 결과이다.
이 모든 경험을 녹여내어 이제 우리는 해외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글로컬라이제이션(Glocalization)’전략으로 세계화와 현지화를 동시에 실현하며 뛰어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세계시장에 기여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타벅스 기업분석과 경쟁우위전략분석및 스타벅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스타벅스 서비스 성공전략분석및 스타벅스 미래전략제안
  • 향후전망다이어트, 웰빙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아침 식사를 대신하는 용도로 활용되면서 2009년 이후시장이 계속 확대되는 추세이며, 최근에는 참깨, 곡물, 녹차 등이 첨가된 제품이 시장을 점차 늘려가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그리고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2000년부터 ‘잘 먹고 잘사는 법’이 우리의 사회에 회두가 되면서 이제 ‘웰빙식’ 생활방식은 의식주 전반으로 다양하게 확산되고 있다. 건강중심의 라이프에 집

  • 카페베네 기업현황, 카페베네 마케팅전략과 글로벌전략, 카페베네 신제품개발 제안, 카페베네 문제점및 개선방안제언
  • 카페베네의 수익모델 3. 커피프랜차이즈 시장상황분석4. 글로벌진출전략(1) 철저한 현지화 전략(2) 미국 뉴욕진출전략(3) 중국진출전략5. 카페베네의 서비스전략6.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7.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8.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9. 카페베네 신제품개발 전략제안(1) 신제품 컨셉개발(2) 신제품 성공위한 전략(3) 향후전망과 전략방향10. 문제점과 개선방안(1) 서비

  • [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 사례][카페베네 마케팅 전략][카페베네 SWOT][카페베네 4P][카페베네 STP][카페베네 한계, 전망]
  • 카페베네본론: 1. stp, 4p, swot2. 카페 베네의 성공이유결론: 카페 베네의 성과, 한계점과 향후 전망그때를 아십니까?21세기 카페베네STP -소비자 욕구 분석-1) 커피 맛을 느끼기 위한 공간2) 수다를 떨기 위한 공간3) 디저트와 함께 즐기는 공간Segmentation FactorsSegmentation인구통계학적 변수성별남성여성나이유아기(0-6)아동기(7-12)청소년기(13-19)청년기(20-30)장년기(40-60)노년기(60-)심리적 요인Life-Style커피전문점 이용 X바쁜 회사원,휴식을 위

  • 카페베네 마케팅사례- 카페베네 성공요인과 경쟁자전략분석및 SWOT,STP분석* 카페베네 마케팅사례와 향후 마케팅 4P전략 제언
  • 카페베네도 시장의 변화에 대한 정확한 예측을 통하여 커피사업에 미리 진출할 수 있었고 시장의 점유율을 확보함에 따라 성공을 거둘 수 있었다고 생까한다.4. 경쟁자의 마케팅전략 분석브랜드명(도입국)매장컨셉메뉴특성마케팅전략스타벅스(미국)원목인테리어로 편안하고 친근한 장소고급 원두사용, 공정거래 원두판매사회공헌사업과 커피문화세미나의 활발한 활동, 커피빈(미국)고급스러운 분위기30여종의 차 메뉴악세서리 사업과 제

  • [경영전략] 카페베네의 성공요인 분석
  • 성공적인 매출을 올릴 수 있다. 이처럼 나에게 쉬운 사업은 남에게도 쉬운 사업이 되는 것이다. 즉, 진입장벽이 낮은 만큼, 경쟁업체가 많다는 것이다. 또한, 후발주자로 참여하였다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확실히 설립하기 어려워지는 것이다. 쉬운 사업인 만큼 확실한 전략이 필요할 것이다.4. 카페베네 성공요인(1) 리더십1) 시장변화에 대한 정확한 예측김 대표가 카페베네를 론칭한 2008년 초만 해도 커피전문점 시장이 지금처럼 급팽창할 것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