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ehl’s 키엘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키엘 CSR전략분석및 키엘 전략평가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7.21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Kiehl’s 키엘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키엘 CSR전략분석및 키엘 전략평가 레포트 입니다.
목차
- 서론

- 본론
Ⅰ. CSR이란

Ⅱ. Kiehl’s 키엘 기업소개
1.Kiehl’s 키엘 브랜드개요
2.Kiehl’s 기업역사
3.Kiehl’s 키엘의 SWOT 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4.Kiehl’s 키엘 STP전략 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5.Kiehl’s 키엘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
<Product>
<Place>
<Price>
<Promotion>

Ⅲ. Kiehl’s 키엘의 CSR 현황
1.기부 (사회적 차원)
2.최초 크레들 두 크레들 인증 (환경적 차원)
3.오래된 나무 살리기 캠페인 (환경적 차원)
4.‘MEET MR.BONES’ 프로젝트(사회적차원)
5.울트라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Ⅳ. Kiehl’s 키엘의 CSR 전략평가

- 결론

-참고자료
본문내용
Kiehl’s는 세계적으로도 성공한 화장품 회사이며, 한국에서는 3위안에 드는 화장품 브랜드이다. 이를 가능하게 해준 것은 CSR을 잘 활용했기 때문이다라고 확실하게 말할 수 있다.
고객들을 위해 최상의 재료만으로 화장품을 제조하고 환경을 위해서 친환경적인 재료와 부자재들을 사용한다. 또한 안전하고 믿음을 주는 제품을 위해 수많은 테스트를 거치고 출시 후에도 사후관리를 철저히 한다. 이에 그치지 않고 제품이 판매되는 지역사회를 위해서 다양한 형태의 기부금을 지불하며, 그 지역 환경보존을 위해 노력한다. 직원들을 위해 CEO가 직접 손편지를 써주며 다양한 교육들을 제공하는 등의 직원을 신경써주는 마음도 충분했다.
참고문헌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2013-4, KIRI 보험연구원
네이버블로그, blog.naver.com/PostView.nhn?blogId=cnm_univ&logNo=140137128496
blog.naver.com/anackne?Redirect=Log&logNo=110110961194
키엘닷컴www.Kiehls.com
키엘 코리아 www.Kiehls.co.kr
Kiehl’s, WiKiPedia, en.wikipedia.org/wiki/Kiehl'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화장품 기업의 성공전략,세계 화장품시장 동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마케팅 전략을 구사한다. 예를 들어 중국 시장의 경우 미국에 대한 반감이 높기 때문에 미국에서 출시한 메이블린 뉴욕은 최대한 친근한 이미지로 어필하려 하고 있으며 파리 로레알과 랑콤을 중점적으로 다룬다. 5) 로레알의 내부역량분석우선 로레알의 핵심적인 능력은 남보다 앞선 유행 포착, 그리고 이를 뒷받침 해 주는 뛰어난 R&D와 기술이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이를 뒷받침 할 수 있는 풍부한 연구 인력과 전세계적인 연구소를 보유하고 있다

  • [국제기업론] 로레알 국제경영사례분석
  • 평가 회의를 갖는 등 마케팅부문의 직원들과도 밀접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그래서 로레알의 연구원들은 스스로를 `자동차속의 숨겨진 엔진이라 고 부른다. ④ 글로벌 브랜딩 전략 - 로레알은 경쟁이 치열한 화장품업계에서 지난 10년 동안 매년 두 자리 숫자의 높은 실적 상승률을 보이고 있다. 로레알이 좋은 실적을 올리는 것은 많은 브랜드를 거느리고 있기 때문이 아니다. 로레알의 성공 비결은 10개의 브랜드가 각기 독특한 문화적 이미지를 구

  • 미샤기업분석,성공사례,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MISSHA 전화위복의 기회- 목차 -Ⅰ. 서론1. 기업소개(1) 미샤 MISSON&VISION(2) 미샤 연혁(3) 제품소개 및 동향(4) 보고목적Ⅱ. 본론2. 화장품 시장 분석(1) 거시환경 분석①사회/문화②기술 변화③경제 변화④정치 변화(2) 미시환경 분석①자사 분석②경쟁사 분석③유통환경 분석④고객 분석(3) STP분석①STP 분석 목적 & 세분화 선정 이유②STP분석(4) 예상 4P 전략①Product 전략②Place 전략③Promotion 전략④Price 전략(5) 설문조사 분석①설문조사 목

  • 국제경영전략 - 아모레퍼시픽 국제경영전략 분석
  • 분석2. 내부 환경(1) Value Chain 분석3. SWOT 분석Ⅲ. 현 국제경영 전략분석1. 고급화 전략(1) 롤리타램피카의 프랑스 진출 성공(2) 라네즈와 설화수의 중국 진출 성공(3) 그 외의 진출 국가, 미국2. 현지 지향 연구개발과 진출 지역 다변화 Ⅳ. 미래전략제시1. 아모레퍼시픽의 BCG 매트릭스2. 전략제시(1) 적극적 M&A 도입(2) 기존전략의 수정(3) 온라인 시장의 개척3.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4P 전략Ⅴ. 결론1. 발전방향 및 요약2. 의견Ⅰ. 기업 선정 동기와

  • [광고학] 라네즈 핫핑크 광고전략분석
  • 마케팅전략 -4P 분석1. 가격(price) 라네즈는 중저가 브랜드를 지향하기 때문에 립스틱은 20,000원 안팎의 가격으로 책정했다. 라네즈 아이디얼 스타루즈 핫핑크는 정가 18,000원.경쟁사인 LG생활건강의 오휘의 경우 백화점 입점업체로 고가인 편. 립스틱 가격도 만 원 정도 더 비싸다. 중저가 브랜드로 국내 여성들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는 로레알의 경우, 비욘세를 모델로 내세운 핫핑크 립스틱을 라네즈와 같은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로레알 코리아에서 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