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타항공 기업 경영전략분석, 델타항공 기업분석, 델타항공 향후전망분석(유나이티드항공,대한항공 전략과 비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29 / 2016.01.29
- 1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델타항공 기업 경영전략분석, 델타항공 기업분석, 델타항공 향후전망분석 ( 유나이티드항공,대한항공 전략과 비교분석) 레포트입니다.
- 목차
-
1. 델타항공 기업소개 및 산업분석
1) 델타항공 선정배경
2) 항공산업 분석
3) 델타항공 기업소개
4) 기업연혁
5) 델타항공 SWOT분석
2. 델타항공 경영방침
1) 고용 방침
2) 서비스 방침
3. 델타항공 경영전략
1) 델타의 위기극복 방법
2) M&A
3) 전략적제휴
4) In-sourcing
5) 혁신(Innovation) 전략
6) 거점화(aggregation) 전략
7) 현지화·표준화 전략
8) 친환경 전략
9) 기업윤리
4. 타 항공사 전략과 비교분석
1) 유나이티드 항공
2) 대한항공
5. 델타항공 향후전망 (시장 확장을 통한 발전)
- 본문내용
-
7) 현지화·표준화 전략
델타항공은 미국 내에서 뿐만 아니라 해외 노선을 많이 확보하고 있는 기업 중 하나에 속한다. 이에 따른 현지화/표준화 전략이 요구되는데 대표적으로는 기내식을 찾아볼 수 있다. 예를 들어 델타 항공의 경우 아시아 지역에 주 500회 이상의 항공편을 운행하는 기업으로써 현지인에 입맛에 맞는 기내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도착지가 어디인지에 따라 도착지에(시장 대한 정보 제공 뿐만 아니라 비행 도중에 즐길 수 있는 영화를 제공하고 그 나라 승무원을 최대한으로 배치하고 전통 음식을 기내식으로 준비하는 등 최상의 서비스를 현지화 전략과 결합하여 고객들의 호응을 많이 얻고 있다. 그 외의 서비스에 관해선 세계 어느 곳에서 델타를 이용하더라도 일정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현지화·표준화 전략을 병행하여 사용하고 있다. 대표적으로는 장시간 비행의 경우 일등석과 비즈니스석 뿐만 아니라 이코노미석에도 수면용품을 용품을 제공하여 불편을 덜어주는 등의 서비스를 통해 모든 승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Nucor 경영전략 레포트
- [경영전략] 미국의 철강회사 뉴코 조직문화와 리더십
- 소비자행동-동조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 [여성CEO성공사례] 여성의 사회적차별문제 극복방안 및 리더쉽분석
- [경영학원론] 3M의 기업문화사례연구
- [조직론] 지식경영의 성과와 기업문화 및 조직동기유발이 가지는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 해외시장 진출 방식의 실행
- 닭꼬치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사업 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분석 등]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