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타항공 기업 경영전략분석, 델타항공 기업분석, 델타항공 향후전망분석(유나이티드항공,대한항공 전략과 비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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델타항공 기업 경영전략분석, 델타항공 기업분석, 델타항공 향후전망분석 ( 유나이티드항공,대한항공 전략과 비교분석) 레포트입니다.
목차
1. 델타항공 기업소개 및 산업분석
1) 델타항공 선정배경
2) 항공산업 분석
3) 델타항공 기업소개
4) 기업연혁
5) 델타항공 SWOT분석

2. 델타항공 경영방침
1) 고용 방침
2) 서비스 방침

3. 델타항공 경영전략
1) 델타의 위기극복 방법
2) M&A
3) 전략적제휴
4) In-sourcing
5) 혁신(Innovation) 전략
6) 거점화(aggregation) 전략
7) 현지화·표준화 전략
8) 친환경 전략
9) 기업윤리

4. 타 항공사 전략과 비교분석
1) 유나이티드 항공
2) 대한항공

5. 델타항공 향후전망 (시장 확장을 통한 발전)
본문내용
7) 현지화·표준화 전략
델타항공은 미국 내에서 뿐만 아니라 해외 노선을 많이 확보하고 있는 기업 중 하나에 속한다. 이에 따른 현지화/표준화 전략이 요구되는데 대표적으로는 기내식을 찾아볼 수 있다. 예를 들어 델타 항공의 경우 아시아 지역에 주 500회 이상의 항공편을 운행하는 기업으로써 현지인에 입맛에 맞는 기내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도착지가 어디인지에 따라 도착지에(시장 대한 정보 제공 뿐만 아니라 비행 도중에 즐길 수 있는 영화를 제공하고 그 나라 승무원을 최대한으로 배치하고 전통 음식을 기내식으로 준비하는 등 최상의 서비스를 현지화 전략과 결합하여 고객들의 호응을 많이 얻고 있다. 그 외의 서비스에 관해선 세계 어느 곳에서 델타를 이용하더라도 일정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현지화·표준화 전략을 병행하여 사용하고 있다. 대표적으로는 장시간 비행의 경우 일등석과 비즈니스석 뿐만 아니라 이코노미석에도 수면용품을 용품을 제공하여 불편을 덜어주는 등의 서비스를 통해 모든 승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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