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4,176) |
레포트 (4,176) |
방송통신대 (4) |
자기소개서 (0) |
독후감/감상문 (1) |
사업계획서 (4)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4,176)
다국적기업론,피자헛_미스터 피자와의 비교,글로벌마케팅전략사례,피자헛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피자헛의 유래2.2 얌브랜드2.3 한국의 피자헛3. 해외 진출 전략3.1 피자헛의 해외 진출 일반 전략3.2 미스터피자의 해외 진출 전략3.2.1 현지화 전략3.2.2 차별화 전략3.3 피자헛의 타국 시장 진출 전략 : 중국, 인도 시장3.3.1 미국내에서의 피자헛 마케팅3.3.2 피자헛의 중국 진출 성공3.3.3 피자헛의 인도
21페이지 | 2,500원 | 2013.08.23
[마케팅] 미스터 피자의 마케팅전략(SWOT, STP, 4P) 분석 및 개선방안
피자 브랜드로 발돋움했다. 미스터 피자는 2004년 8월부터 브랜드 슬로건을 “기름 뺀 수타 피자”에서 “Made for Women”으로 전격 교체했으며, 2007년부터는 “Love for women”으로 새롭게 ‘여성’을 주 타겟층으로 한 밀착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미스터 피자의 강점은 바로 ‘맛’에 있다. 다른 피자와 달
11페이지 | 1,000원 | 2009.08.24
피자헛 마케팅케이스 연구 : 피자헛 기업현황과 성공요인/ 피자헛 마케팅 4P,STP,SWOT분석/ 피자헛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분석3. 피자헛의 생산시스템 분석 (JIT활용전략)(1) JIT 활용사례(2) JIT 활용을통한 개선사항4. 피자헛 마케팅 성공,실패사례(1) 마케팅 성공사례 (UCC를 활용한 성공사례)(2) 마케팅실패사례5. 피자헛 SWOT분석6. 피자헛 STP분석(1) Segmentation (2) Targeting(3) Positioning7. 피자헛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19페이지 | 5,000원 | 2016.11.18
[GS25 마케팅사례연구] GS25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GS25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미래전망분석
프랜차이즈 사업의 대원칙을 지난 20년간 변함없이 지켜오고 있다. 고객에 대한 좋은 서비스는 경영주의 안정적인 수입보장에서 비롯된다는 점에서 GS25의 우량점 중심의 점포 개발은 앞으로도 변함없는 사업의 핵심 전략으로 자리 잡을 것이다. GS25는 20년간의 개점과 폐점 원인을 분석해 터득한 노하
19페이지 | 5,000원 | 2016.0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