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바이오스페이스 기업분석및 바이오스페이스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6 / 2016.02.26
- 4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500원 5,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중소기업 바이오스페이스 기업분석및 바이오스페이스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레포트입니다.
중소기업 바이오스페이스의 경영,마케팅전략에 대해 40페이지 분량으로 꼼꼼하게 다루었습니다.
잘 참고하셔서 좋은성적 받으세요 ^_^
- 목차
-
1. 프롤로그
2. 서론
3. 바이오스페이스 기업소개
4. 환경분석
4.1 변화하는 연령구조 ? 고령화
4.2 라이프 스타일 & 식생활 ? 비만
4.3 소득의 증가
5. 시장환경분석
5.1 과체중, 비만 인구의 급격한 증가
5.2 비만시장의 확대
5.3 비만을 질병으로 인정하려는 의학계의 움직임
5.4 비만에 대한 관심 증가로 체지방 분석기 인식 확대
6. 시장 현황 및 전망
6.1 국내시장 현황
6.2 해외시장 현황
6.3 국내외 시장전망
6.4 체성분 분석기기 산업분석
6.5 원격의료 시장의 출현 및 성장
6.6 국내의 원격의료 현황
7. 바이오스페이스 SWOT분석
7.1 Strengths
7.2 Weaknesses
7.3 Opportunities
7.4 Threats
8. 바이오스페이스 STP분석
8.1 Segment
8.2 Targeting
8.3 Positioning
9. 바이오스페이스 마케팅믹스 4P전략
9.1 product
9.2 Price
9.3 place
9.4 promotion
참고자료
- 본문내용
-
인바디 유타운과 같은 헬스케어 제품에 관해서는 국가상대의 거래를 통하여 조달청을 이용한 유통을 제외하고는 대형 병원이나 체육기관 등에 대하여 방문 영업판매 등이 효과를 볼 것이다.
기존 가정용 인바디 제품들은 인터넷에서 구매하는 것이 대부분이며, 오프라인 판매처를 늘리거나 대리점 혹은 직영점 형태의 매장이 필요하다. 주로 생산이 수작업으로 이루어지는 편이므로 규모의 경제를 이루기에는 현재로서는 힘들다. 생산량이 적으므로 오프라인 매장 등에 있어서는 생산 공장이 있는 천안 인근부터 마련하여 늘려나가는 것이 좋을 듯 싶다.
생산 공장이 천안이기 때문에 운송에 있어서의 도로, 철도 접근성은 뛰어난 편이나 평택이나 기타 물류 요충지에 물류센터나 창고가 많기 때문에 자본과 효율성이 있다고 생각이 된다면 중상위 물류업체와 협력관계를 통하여 제품의 운송과 추가적인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전방 통합) 가정용은 추가 판촉행사를 통하여 백화점과 같은 대형 할인매장에 배치하고 소비자들에게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가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온라인 제품판매에 있어서도 좀 더 소셜 커머스, 오픈마켓 등과 연관을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자체 운용중인 인바디 몰 또한 대대적 개편을 통하여 (현재는 전문가용, 검사지류 만을 판매) 대다수의 가정용 인바디 제품과 연관 블루투스 상품, 소모품 등을 같이 판매하는 것이 필요하다.
- 참고문헌
-
kbs히든챔피언- 체성분분석기의 개척자, 바이오스페이스
바이오스페이스 홈페이지- http://www.inbody.co.kr
두산백과
서울경제-바이오스페이스 "가정용 의료기기 시장 본격 진출"
http://economy.hankooki.com/lpage/stock/201101/e2011011118135992480.htm
서울경제-[CEO 희망을 말하다] 차기철 바이오스페이스 대표
http://economy.hankooki.com/lpage/industry/201203/e20120311163637120180.htm
전세계 원격의료 시장, 2018년까지 10배 성장
http://www.cctvnews.co.kr/atl/view.asp?a_id=7219
'원격진료' 잡아라…IT부터 제약까지 관심 '후끈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4060311114896215
보건복지부 보건의료제도개선
http://www.mw.go.kr/medical/cy/scy0101ls.jsp?PAR_MENU_ID=12&MENU_ID=120501#medical03
디지털타임즈 생활과학 6월2일자 3면기사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4060202010351788002
경향신문-“정상체중에 체지방률 높은 마른 비만 더 나빠”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403191535105&code=900303
[스포츠박람회] 바이오스페이스 .. 비만진단서 운동가이드까지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015&aid=0000691443
리뷰/ 2013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대표 K-뷰티전시회 기틀 마련
http://www.weeklytrade.co.kr/sub_read.html?uid=34383§ion=sc7§ion2=
글로벌 의료기기社들의 '또 다른 마케팅 전략'
http://www.medicenter.org/page/bbs/board.php?bo_table=news&wr_id=192
[미리보는 키메스 2008] 바이오스페이스, 진화하는 건강증진시스템 '인바디 유타운' 선보여http://kr.avingnews.com/news/view.php?articleId=76473&mn_name=exhi&sp_num=148
타니타 社
http://www.tanita.com
조달청 나라장터
http://www.g2b.go.kr/index.jsp
신영증권 의료기기 산업 리포트 2010.02.26.
www.shinyoung.com
제품수명주기
http://www.msrkorea.co.kr/b/column/186
네이버 북 캐스트 하루 한 끼 직원식당 밥이 가져온 기적
http://navercast.naver.com/magazine_contents.nhn?rid=2267&contents_id=43385
헤드 인바디, 체지방률 감량 캠페인 진행
http://www.metroseoul.co.kr/news/newsview?newscd=2014051900086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