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바이오스페이스 기업분석및 바이오스페이스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레포트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6 / 2016.02.26
  • 4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500원 판매자 할인 5,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중소기업 바이오스페이스 기업분석및 바이오스페이스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레포트입니다.


중소기업 바이오스페이스의 경영,마케팅전략에 대해 40페이지 분량으로 꼼꼼하게 다루었습니다.

잘 참고하셔서 좋은성적 받으세요 ^_^
목차
1. 프롤로그

2. 서론

3. 바이오스페이스 기업소개

4. 환경분석
4.1 변화하는 연령구조 ? 고령화
4.2 라이프 스타일 & 식생활 ? 비만
4.3 소득의 증가

5. 시장환경분석
5.1 과체중, 비만 인구의 급격한 증가
5.2 비만시장의 확대
5.3 비만을 질병으로 인정하려는 의학계의 움직임
5.4 비만에 대한 관심 증가로 체지방 분석기 인식 확대

6. 시장 현황 및 전망
6.1 국내시장 현황
6.2 해외시장 현황
6.3 국내외 시장전망
6.4 체성분 분석기기 산업분석
6.5 원격의료 시장의 출현 및 성장
6.6 국내의 원격의료 현황

7. 바이오스페이스 SWOT분석
7.1 Strengths
7.2 Weaknesses
7.3 Opportunities
7.4 Threats

8. 바이오스페이스 STP분석
8.1 Segment
8.2 Targeting
8.3 Positioning

9. 바이오스페이스 마케팅믹스 4P전략
9.1 product
9.2 Price
9.3 place
9.4 promotion

참고자료
본문내용
인바디 유타운과 같은 헬스케어 제품에 관해서는 국가상대의 거래를 통하여 조달청을 이용한 유통을 제외하고는 대형 병원이나 체육기관 등에 대하여 방문 영업판매 등이 효과를 볼 것이다.

기존 가정용 인바디 제품들은 인터넷에서 구매하는 것이 대부분이며, 오프라인 판매처를 늘리거나 대리점 혹은 직영점 형태의 매장이 필요하다. 주로 생산이 수작업으로 이루어지는 편이므로 규모의 경제를 이루기에는 현재로서는 힘들다. 생산량이 적으므로 오프라인 매장 등에 있어서는 생산 공장이 있는 천안 인근부터 마련하여 늘려나가는 것이 좋을 듯 싶다.
생산 공장이 천안이기 때문에 운송에 있어서의 도로, 철도 접근성은 뛰어난 편이나 평택이나 기타 물류 요충지에 물류센터나 창고가 많기 때문에 자본과 효율성이 있다고 생각이 된다면 중상위 물류업체와 협력관계를 통하여 제품의 운송과 추가적인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전방 통합) 가정용은 추가 판촉행사를 통하여 백화점과 같은 대형 할인매장에 배치하고 소비자들에게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가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온라인 제품판매에 있어서도 좀 더 소셜 커머스, 오픈마켓 등과 연관을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자체 운용중인 인바디 몰 또한 대대적 개편을 통하여 (현재는 전문가용, 검사지류 만을 판매) 대다수의 가정용 인바디 제품과 연관 블루투스 상품, 소모품 등을 같이 판매하는 것이 필요하다.
참고문헌
kbs히든챔피언- 체성분분석기의 개척자, 바이오스페이스
바이오스페이스 홈페이지- http://www.inbody.co.kr
두산백과
서울경제-바이오스페이스 "가정용 의료기기 시장 본격 진출"
http://economy.hankooki.com/lpage/stock/201101/e2011011118135992480.htm
서울경제-[CEO 희망을 말하다] 차기철 바이오스페이스 대표
http://economy.hankooki.com/lpage/industry/201203/e20120311163637120180.htm
전세계 원격의료 시장, 2018년까지 10배 성장
http://www.cctvnews.co.kr/atl/view.asp?a_id=7219
'원격진료' 잡아라…IT부터 제약까지 관심 '후끈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4060311114896215
보건복지부 보건의료제도개선
http://www.mw.go.kr/medical/cy/scy0101ls.jsp?PAR_MENU_ID=12&MENU_ID=120501#medical03
디지털타임즈 생활과학 6월2일자 3면기사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4060202010351788002
경향신문-“정상체중에 체지방률 높은 마른 비만 더 나빠”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403191535105&code=900303
[스포츠박람회] 바이오스페이스 .. 비만진단서 운동가이드까지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015&aid=0000691443
리뷰/ 2013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대표 K-뷰티전시회 기틀 마련
http://www.weeklytrade.co.kr/sub_read.html?uid=34383§ion=sc7§ion2=
글로벌 의료기기社들의 '또 다른 마케팅 전략'
http://www.medicenter.org/page/bbs/board.php?bo_table=news&wr_id=192
[미리보는 키메스 2008] 바이오스페이스, 진화하는 건강증진시스템 '인바디 유타운' 선보여http://kr.avingnews.com/news/view.php?articleId=76473&mn_name=exhi&sp_num=148
타니타 社
http://www.tanita.com
조달청 나라장터
http://www.g2b.go.kr/index.jsp
신영증권 의료기기 산업 리포트 2010.02.26.
www.shinyoung.com
제품수명주기
http://www.msrkorea.co.kr/b/column/186
네이버 북 캐스트 하루 한 끼 직원식당 밥이 가져온 기적
http://navercast.naver.com/magazine_contents.nhn?rid=2267&contents_id=43385

헤드 인바디, 체지방률 감량 캠페인 진행
http://www.metroseoul.co.kr/news/newsview?newscd=2014051900086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LG전자 중국시장진출 사례
  • 및 연혁(1) 투자규모 (2) 인 원 (3) 생산제품 (4) 법인연혁2. LGETA의 기업구조(1) LG전자의 중국 내 Business portfolio 전략(2) LGETA의 설립배경(3) LGETA의 설립3. Environment Analysis (1) 중국 가전제품(에어컨) 시장 Trend(2) PEST Analysis4. SWOT Analysis (1) Strength (2) Weakness(3) Opportunity (4) Threat5. Objectives(1) 중국 LG 전자의 마케팅 전략 및 그 과제(2) LG의 현지화 전략 (3) 농촌포위성시(農村包圍成市) 전략6. STP Analysis(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7. 5P 전략(1) Product (2

  • [경영사례] 온라인 교육기업 메가스터디 성공사례
  • 기업에 대한 이미지를 부각시키고 상승시켰다. 다음으로 강의의 질 만큼 중요한 편리하고 안정된 인터넷 환경을 바탕으로 사이트 활력화와 차별화를 가질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최근에는 PMP서비스로 발전된 기술에 부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4.3.마케팅 믹스(4P) 전략 4.3.1.Product메가스터디는 개인의 시간과 장소의 제약을 극복하게 해주는 기능적 편익을 제공 하였고 양질의 컨텐츠를 제공함으로서 소비자가 목표하고자 하는 것을 좀더 쉽게 달

  • [마케팅] 미샤 마케팅전략 조사
  • “거짓없는 아름다움”마케팅 전략 보고서조원 : = 목차 =Ⅰ. 제품선정동기Ⅱ. 회사소개1. 기업의 목표2. 미샤의 연혁3. CEO 서영필Ⅲ. 환경 분석1. 화장품 산업에 대한 분석2. 화장품 산업의 환경 변화3. 미샤 경쟁사Ⅳ. 자사분석1. 시장기회분석(STP분석)2. 마케팅 믹스 4P's⑴ 제품(product) ⑵ 가격(price)⑶ 유통(place)⑷ 촉진(promotion)3. swot 분석Ⅴ. 미샤가 나아가야 할 방향Ⅵ. 후기Ⅶ. 그 외에 기사들Ⅷ. 미샤에 관한 설문조사 Ⅰ. 제품선정동

  • 홍진크라운(HJC)의 유럽진출 성공사례
  • 전략을 감행했기에 가능한 일이다.북미나 유럽시장에는 개당 300달러가 넘는 브랜드도 있어 HJC는 가격면에선 중고가 제품으로 통한다. 오랜 전통의 놀란이나 쇼에이가 최고가 제품. 하지만 HJC는 가격 대비 성능이 가장 뛰어난 것으로 인정받아 레이서들이 즐겨 찾는 인기 제품이 됐다. ‘전략은 불황보다 강하다’ P164 김민주 / 청림출판⑵ SWOT 분석내부분석강점(S)약점(W)기업문화디자인, 품질유통망,

  • [국제경영론] hjc(홍진크라운)의 성공전략
  • 기업으로 매입처를 바꾸었다. 라이랙스 원단의 구입단가가 30%정도 싸기 때문이다. 즉 HJC가 고품질 중저가의 기본 전략을 고수하기 위해 중국에서의 생산은 불가피한 선택이었다. 문제는 중국 현지에서의 생산과정에서 HJC의 독자적인 첨단기술이 손쉽게 중국 시장에 노출될 수도 있다는 것이다. 중국 시장 공략을 위한 현지화도 중요하지만 역으로 HJC의 최대 경쟁자인 중국 제품들의 모방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기 때문에 이러한 경계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