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피자의 이탈리아 진출과 4P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20 / 2016.01.20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도미노 피자의 기업소개와 도미노 피자의 이탈리아 진출에 대해 상세하게 서술하였으며, 도미노 피자의 마케팅믹스 4P전략에 대한 핵심적 내용을 서술하였음
목차
I. 도미노피자 기업소개

1. 도미노피자 개요

2. 기업 슬로건

3. 기업 비전 및 미션

4. 도미노피자 해외 진출

II. 선정된 나라 - 이탈리아

1. 인구통계적 환경

2. 경제적 환경

3. 문화적 환경

4. 교통 환경

5. 잠재적 리스크

III. 도미노피자 해외진출전략

1. 도미노 진입전략

2. 도미노피자의 핵심전략

3. 마케팅 주요 타겟

4. 인적 자원 관리

IV. 도미노피자 마케팅믹스 4P전략

1. 제품(Product)전략

2. 가격(Price)전략

3. 유통(Place)전략

4. 판매촉진(Promotion)전략


V. 결론 - 새로운 전략제안

1. 역발상 전략

2. 시장 형성의 첫걸음 - 야식, 배달

본문내용
I. 도미노피자 기업소개

1. 도미노피자 개요

- 도미노피자(Domino's Pizza)는 현재 전 세계 67개국, 9,000여 개 이상의 점포를 두고 있는 세계 최대 피자 배달 전문 브랜드이다. 배달피자의 개념이 전무했던 1990년, 한국 도미노 피자는 국내 최초 피자 배달 전문 브랜드로서 1호점인 오금점오픈을 시작으로 국내 피자 소비자들에게 첫 선을 보인 이후, 2012년 까지 대한민국 전국 362개 매장에서 ‘고객이 원하는 가장 맛있고 영양 높은 피자를 가장 친절하게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국내 최대 배달 피자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세계 최대 피자 배달 브랜드로 한국에 상륙한 이후, 한국 도미노 피자는 저온 숙성 도우와 최고급 숙성치즈 등 가장 신선한 최고급 식자재를 사용하여, 고객들이 생각치 못했 던 혁신적인 피자를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고객까지 전달될 수 있도록 전 과정에서 가장 엄 격한 노하우와 시스템을 도입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피자헛의 실패 원인 SWOT 분석, STP 전략과 4P 전략
  • 진출했다. 이후에도 피자헛 점포는 멕시코, 남미, 호주, 유럽, 극동지역, 아프리카 등으로 영역을 확대해 1970년까지 전 세계에 310개에 달하는 가맹점을 가지게 되었고 뉴욕 증시에 상장되었다. 피자헛은 각 나라의 특성에 맞는 새로운 메뉴를 개발하고 지역에 따라서 피자, 브레드 스틱, 샐러드 바 등을 갖춘 뷔페를 운영하는 등 융통성 있는 경영으로 현지화 전략에 성공했다. 피자헛 덕분에 피자는 이탈리아 음식에서 전 세계인이 좋아하는 음식이 됐고

  • 스타벅스,커피마케팅,마케팅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경영학원론 최종보고서목 차1. 스타벅스 기업소개가. Mission나. 연혁다. SWOT, STP, 4P라. 경영전략마. 연도별 점포수 및 순이익2. 스타벅스의 현지화 성공사례가. 스타벅스 세계 진출 현황나. 중국다. 영국3. 스타벅스의 현지화전략 실패사례 및 전략가. 이탈리아나. 인도4. 마무리☞기업 선정 이유:- 의견의 조율 : 많은 기업이 글로벌화를 외치고

  • 미스터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피자 업계 1위가 되기 위하여 미스터 피자가 지향해야 할 차별점은 무엇일까? 2. 기업환경분석1) 피자시장 분석2) 경쟁사 분석(각 기업의 경쟁우위 전략)3) 수익상황 및 매점 수 등 자사 분석3. STP전략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4) USP달성을 위한 미스터피자의 4P 전략질문2 : 현시점에서 Jessica Kitchen은 미스터 피자에게 어떠한 영향을 미칠 것인가?4. 미래전략1) 해외진출현황2) 제시카 키친 사업 현황(TOWS 분석)5. 각 질문에 대한 우리조의 결론6.

  • [미스터피자 국내,해외 마케팅전략] 미스터피자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미스터피자 한국,해외(중국,동남아) 마케팅전략 분석과 전략제안 레포트
  • 미스터피자 국내,해외 마케팅전략 분석INDEXI. 서론1. 미스터피자 기업소개2. 미스터피자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3. 보고서요약Ⅱ. 본론1. 미스터피자 국내시장 마케팅전략(1) 미스터피자의 전략(2) 마케팅 전략1) 미스터피자 마케팅믹스 4P 전략2) 스타마케팅3) 차별화 마케팅4) 여성타겟 마케팅2. 미스터피자 해외시장 마케팅 사례(1) 중국진출 마케팅사례1) 중국시장 상황분석2) 중국기업과의 합작투자3) 미스터피자 중국

  • [국제경영] 도미노vs 피자헛
  • 1장 1.기업의 연혁1)도미노피자의 기원 및 소개2)경영철학 3)기업사명4)도미노피자 연혁5)시스템제도2.외부환경분석 1)외식산업성장2)시장내부환경분석3.경쟁사분석1)피자헛2)미스터피자4.내부환경분석1)브랜드 인지도5.마케팅전략1)S.W.O.T분석2)S.T.P전략3)4P분석2장 1.한국피자헛 소개1)피자헛 소개2)연혁3)경영철학4)VISON5)기업문화2.기업내부환경분석1)브랜드인지도3.마케팅전략1)S.W.O.T분석2)4P분석4.피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