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CESCO 해외진출(필리핀) 글로벌마케팅 전략 분석과 서비스전략분석및 세스코 필리핀 현지화전략과 시사점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6 / 2016.02.26
  • 45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800원 판매자 할인 4,64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세스코 CESCO 해외진출(필리핀) 글로벌마케팅 전략 분석과 서비스전략분석및 세스코 필리핀 현지화전략과 시사점 분석레포트입니다.
목차
1.서론
1.1세스코
1.1.1 세스코 기업소개
'세스코'의 vision
'세스코'의 Core Values
'세스코'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특징
'세스코'의 경쟁력
'세스코'의 국내 전략/전술
1.2필리핀
1.2.1 선정이유

2.본론
2.1 필리핀 시장환경분석
정치적 환경
경제적 환경
사회문화적 환경
2.2 경쟁업체
필리핀 내부 경쟁자
필리핀 외부 경쟁자
2.3 세스코 SWOT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2.4 마케팅 전략분석
2.4.1 STP 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2.4.2 세스코의 필리핀 진입방법
2.4.3 마케팅믹스 4P 전략분석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3.결론
3.1 시사점과 목표


참고 문헌
본문내용
중장기적 타겟인 사무실과 일반 가정집 대상의 광고는 상대적으로 노출도가 크고 저럼한 옥외광고판, 몰입도가 높은 영화관, 한류를 활용한 한국드라마 시간대의 TV광고를 이용해 벌레에 대한 경각심을 환기, 세스코 서비스의 필요성을 설득할 것이다. 또 센스있는 답변으로 입소문을 탄 ‘세스코 맨’의 경험과 SNS를 활발히 이용하는 필리핀 국민들의 특성을 살려 활발한 SNS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다. 내용은 해충에 대한 경각심을 일으키는 한편 ‘세스코 멤버쉽’에 가입된 업체 혹은 가정이 안전하고 믿음직 스럽다는 것을 강조할 것이다. 즉, 세스코를 통해 고객 기업의 이미지가 강화되는 것이다. 또 한국 업체들이 활발히 진출을 시도하는 만큼 어학원 등을 통해 입소문 마케팅을 유도하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 기대한다.
참고문헌
KOTRA(필리핀 마닐라 무역관) : http://www.kotra.or.kr /KBC /manila
필베이(필리핀 한인 정보커뮤니티) : www.philbay.com
로취버스터즈 : www.roachstory.co.kr
바퀴119엑스터 : www.inowon.com
헨켈홈케어코리아 : www.henkelhomecare.co.kr
독일바이엘사 : www.bayer.com
락희제약 : www.lacky.co.kr
TRAVEL MAP (필리핀 호텔 조사) : hotel.travelmap.co.kr/Place/Philippines.ht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P&G의 해외진출사례
  • 진출 사례 분석2. P&G의 신수점3. P&G의 자구책4. 일본 내 P&G 현황Ⅲ. 글로벌 제품과 서비스의 설계1. 글로벌 화와 현지화간의 갈등2. 글로벌 제품과 서비스의 개발Ⅳ. 해외시장에서의 마케팅믹스 전략1. Go globle, act local 2. 마케팅믹스요소Ⅴ. 글로벌 마케팅의 성공사례Ⅵ. P&G의 국제경영전략1. 환경경영의 실천2. 사이버 마케팅의 구현3. 각국 정서에 맞는 마케팅 전략구현4. 브랜드 중심의 성장 전략Ⅶ. 시사점Ⅷ 참고문헌Ⅰ. P&G의 기업소개 및 글

  • 세스코 Cesco 기업분석과 세스코 해외진출 글로벌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세스코 향후마케팅 전략제안 PPT
  • 세스코 글로벌마케팅 전략연구11. 세스코 기업분석과 서비스분석(1) 세스코 기업소개(2) 세스코 서비스분석(3) 세스코의 기업경쟁력2. 세스코 해외진출국가3. 5 Force Model 분석 4. 세스코 SWOT 분석 (1) SWOT분석(2) SWOT전략5. 경쟁자 분석6. STP 전략 (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 7.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 8.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9. 결론 및 향후전망10. 시사점11. 예상질문과 답변CONTENTS1. 세스코 기업분석과 서비스

  • [국제마케팅] 지오다노 현지화전략
  • “GIORDANO”의 현지화 전략1. 기업이 해외에 진출할 때는 먼저 현지 시장에 대해 면밀한 조사가 실행된 후, 구체적 침투 전략이 갖추어져 있어야 한다. 글로벌 전략 중심의 경영을 하는 기업이라도, 본국과 상이한 환경의 시장에 실제로 진출할 때는 현지 상황에 적합한 마케팅 믹스가 필요하다. 즉, 현지의 소비자들이 원하는 것과 그에 대한 공략 방법을 알아야만 해외 진출시 실패를 경험하지 않게 된다. 그런 점에서 홍콩에 본사를 두고 있는 지오다노

  • [방송대] 한국의 대중문화가 동남아 국가들에 미치는 한류의 내용과 성격 및 사례go
  • 분석하기 위해서는 동남아국가문화에 대한 이해가 필수적이라 할 것이다. 앞에서도 언급해지만 동남아국가 관객들은 이 영화를 이미 식상해 있던 홍콩액션물의 아류쯤으로 생각했다. 또 동남아국가학생들은 우리 학생들과 비교하면 아주 순진한 편이다. 따라서 고등학생들의 패싸움 문화를 다루고 있는 영화의 여러 장면을 태국 관객들이 이해하기는 쉽지 않았을 것이다. 한류의 확산이 국가 이미지 제고에 어떤 영향을 미쳤나에 대해서는 긍정과 부

  • 포스코의 캄보디아 철강사 인수 전략
  • 진출 장애요인 분석3) 투자환경 분석을 통한 캄보디아 진출의 SWOT분석4) Diamond Model에 근거한 장소 특유의 우위요소 분석(1) Diamond Model 이론 소개(2) 캄보디아 특유의 우위요소 분석5) 외국인 투자 관련 고려사항(1) 법제도적 환경(2) 실물환경 고려사항6) 포스코의 캄보디아 진출 타당성 평가Ⅴ. 철강 산업 해외진출 성공 사례 및 시사점1. 외국의 성공사례1) 미국- US Steel : 구조조정과 집중화 전략2) 일본 - JFE Steel : 아시아 시장 중심의 글로벌 전략3)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