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CESCO 해외진출(필리핀) 글로벌마케팅 전략 분석과 서비스전략분석및 세스코 필리핀 현지화전략과 시사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6 / 2016.02.26
- 45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800원 4,64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세스코 CESCO 해외진출(필리핀) 글로벌마케팅 전략 분석과 서비스전략분석및 세스코 필리핀 현지화전략과 시사점 분석레포트입니다.
- 목차
-
1.서론
1.1세스코
1.1.1 세스코 기업소개
'세스코'의 vision
'세스코'의 Core Values
'세스코'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특징
'세스코'의 경쟁력
'세스코'의 국내 전략/전술
1.2필리핀
1.2.1 선정이유
2.본론
2.1 필리핀 시장환경분석
정치적 환경
경제적 환경
사회문화적 환경
2.2 경쟁업체
필리핀 내부 경쟁자
필리핀 외부 경쟁자
2.3 세스코 SWOT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2.4 마케팅 전략분석
2.4.1 STP 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2.4.2 세스코의 필리핀 진입방법
2.4.3 마케팅믹스 4P 전략분석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3.결론
3.1 시사점과 목표
참고 문헌
- 본문내용
- 중장기적 타겟인 사무실과 일반 가정집 대상의 광고는 상대적으로 노출도가 크고 저럼한 옥외광고판, 몰입도가 높은 영화관, 한류를 활용한 한국드라마 시간대의 TV광고를 이용해 벌레에 대한 경각심을 환기, 세스코 서비스의 필요성을 설득할 것이다. 또 센스있는 답변으로 입소문을 탄 ‘세스코 맨’의 경험과 SNS를 활발히 이용하는 필리핀 국민들의 특성을 살려 활발한 SNS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다. 내용은 해충에 대한 경각심을 일으키는 한편 ‘세스코 멤버쉽’에 가입된 업체 혹은 가정이 안전하고 믿음직 스럽다는 것을 강조할 것이다. 즉, 세스코를 통해 고객 기업의 이미지가 강화되는 것이다. 또 한국 업체들이 활발히 진출을 시도하는 만큼 어학원 등을 통해 입소문 마케팅을 유도하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 기대한다.
- 참고문헌
-
KOTRA(필리핀 마닐라 무역관) : http://www.kotra.or.kr /KBC /manila
필베이(필리핀 한인 정보커뮤니티) : www.philbay.com
로취버스터즈 : www.roachstory.co.kr
바퀴119엑스터 : www.inowon.com
헨켈홈케어코리아 : www.henkelhomecare.co.kr
독일바이엘사 : www.bayer.com
락희제약 : www.lacky.co.kr
TRAVEL MAP (필리핀 호텔 조사) : hotel.travelmap.co.kr/Place/Philippines.ht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경영학, 인적자원, 인사관리, 기업인재상] 대한항공의 인사철학
- [기업인수합병] 팬택의 현대큐리텔 인수에 대해서
- [마케팅] 메리어트 호텔 성공요인 및 경영전략
- [대한항공 서비스마케팅 전략분석] 대한항공 마케팅 7P,SWOT,STP전략분석과 대한항공 3C분석,기업분석및 서비스전략분석과 미래전략제안
- 글로벌 만화산업의 이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