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광고,마케팅기획서 [티켓몬스터(티몬) 문제점분석과 해결위한 광고,프로모션 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6 / 2016.02.26
- 2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티몬 광고,마케팅기획서 [티켓몬스터 (티몬) 문제점분석과 해결위한 광고,프로모션 전략제안] PPT레포트입니다.
- 목차
-
01 상황분석
소셜커머스란?
진격의 소셜커머스
소셜커머스 3강 체제
급격한 성장에 따른 부작용 발생
02 문제점도출
티몬 역시 소비자들로부터 믿음을 잃고 있었다
03 타겟분석
타겟은 SNS사용이 활발하고, 모바일 구매빈도가 높은 2030세대
04 해결방안
05 광고컨셉도출
06 프로모션전략
- 본문내용
-
Earned Media
-후기 게시판 개설
내용
기존에 문의 게시판에서만 제품 정보를 얻을 수 밖에 없어서 답답한 점이 많았다. 후기 게시판을 개설하여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 후기에 대한 설명과 사진을 첨부하면 포인트가 지급된다. 후기 페이지에서 블로그를 통한 후기, 페이스북을 통한 후기를 연결시킬 수 있다.
기대효과
후기 페이지에서 제품에 대한 많은 정보를 다른 소비자들로부터 직접 얻을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왜곡된 정보를 걸러낼 수 있어서, 정직한 거래를 유도한다. 소비자간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이 기대된다. 또한 SNS와 연동할 수 있어서 SNS를 통한 티몬 홍보효과도 누릴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