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계획서] 의류 온라인쇼핑몰 창업 마케팅기획서(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29 / 2016.01.29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 창업계획서 ] 의류 온라인쇼핑몰 창업 마케팅기획서 (사업계획서) 입니다.
목차
I. 서 론
1.1 IFASHION 소개
1.2 I-DOLL 소개

II. 본 론
2.1 네이밍전략
2.2 SWOT 분석
2.3 홍보 전략
-홍보전략 1. 선영아 사랑해
-홍보전략 2. 팝업스토어
2.4 차별화 전략
-차별화 전략 1. 아바타 패션 대회
-차별화 전략 2. 별을 모아라
-차별화 전략 3. 오늘의 추천 코디
2.5 시장, 고객, 경쟁 분석
-시장 분석
-고객 분석
-경쟁사 분석
2.6 STP 전략을 통한 포지셔닝
-시장세분화
-표적시장
-포지셔닝
2.7 사업 아이디어
-모바일앱
2.8 공격, 대응, 억제 전략
-공격전략 (게릴라 전략)
-대응전략 (수용 전략)
-억제 전략 (다중시장 선점 전략)

Ⅲ. 결 론
3.1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I.DOLL만의 강점으로 가장 두드러지는 부분은 편리함과 정확성 부분입니다. 오프라인 매장에 가서 옷을 사는 과정이 귀찮거나 꺼려하는 고객들에게 특히 더 I.DOLL만의 매력을 어필할 수 있습니다. 직접 매장에 가지 않고도 집에서 컴퓨터만으로 옷을 가상으로 입어 볼 수 있기 때문에 고객들에게 조금 더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가상으로 입어보는 옷이 그냥 온라인에서 옷을 사는 것보다 높은 정확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옷을 입을 때에 있어서, 중요한 신체 치수를 입력하고 옷을 비교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고객들에게 쇼핑의 정확성 또한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바타 패션 대회, 코디 추천 등을 통한 이색적인 서비스로 차별화를 두고 있습니다. 자신의 아바타를 옷입히기 기능을 통해 꾸민 후 서로의 아바타를 경쟁해 가장 옷을 잘입힌 아바타를 뽑는 대회입니다. 또 고객이 옷을 구매하면서 그 옷과 어울릴만한 다른 옷들을 코디해줌으로써 고객의 만족을 채워줄 뿐만 아니라, 추가 구매까지 유도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온라인 상에서의 서비스이다 보니까 한 번의 광고 만으로도 높은 광고 효과를 노릴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찾는 포털사이트나 여러 사이트 상의 팝업 창을 통한 큰 광고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아동대상 창업의 분석과 성공사례 및 성공전략
  • 창업⑥ 기타 : 만화, 영상, 컴퓨터 산업만화와 애니메이션TV와 비디오교육용 CD구성작가만화시나리오작가애니메이션기획자(애니메이터)학습내용기획 및 구성정보제공 및 컨텐츠 제공IㆍP (Information Provider)CㆍP (Contents Provider)5. 아동산업전문인력양성을 위한 교육전략아동산업전문인력 양성사업의 추진전략기본인성 및 자질 개발■ 대인관계, 설득적인 커뮤니케이션 능력■ 정보수집 및 분석, 컴퓨터 활용 능력■ 리서치 수행, 기획서 작성

  • 창업의 종류1 레포트
  • 사업으로 주목을 끌었다. 소자본창업 가능한 아이템으로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선택했지만 그 결과는 신통치 못했다. 사람들이 운동화 빨기를 귀찮아 한다는 점에 착안, 소비자의 수고로움을 대신해주는 서비스였지만 드라이클리닝을 맡겨야 하는 고급 의류와는 달리, 신발세탁 수요는 많지 않았다. 좀 힘들어도 신발을 직접 빨고 아니면 세탁기를 사용한다는 것을 예상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2) 유망아이템의 개괄적 소개1)건강음식전문점외식사업

  • 인터넷 마케팅 기법 정리
  • 인터넷 마케팅 전략 및 기법 정리인터넷 마케팅 기법 목록 검색엔진마케팅, 전자카탈로그, 인터넷배너광고, 이메일마케팅, 인터넷이벤트(온라인판촉), UCC마케팅, 모바일마케팅, e-Product, e-경매, e-공동브랜드, 블로그마케팅, DB마케팅, 로열티프로그램, 제휴프로그램(Affiliate Program), 커뮤니티마케팅 , 온라인 웹 사이트 판매, e-서비스(고객지원), e-PR (1) 검색엔진마케팅1. 정의 및 특징검색 도구를 단순한 검색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적극적으로 특정 웹

  • [웹기획]웹사이트 기획 총정리
  • 온라인 마케팅 기법, 수익구조 등 알고자하는 요소들을 최대한 범주화 하여 체크 ex2: 경쟁사이트를 인쇄하여 실질적으로 사이트에서 경험과 느낌, 생각 등을 직접표시해가며 메모하여 리스트화 ▶ 사이트에 무엇을 담을 것 인가(컨텐츠기획) 사이트는 어떤 컨텐츠를 필요로 하는가? 어떤 기능(기술적 요소)이 요구되는가? 컨텐츠와 기능들의 목록을 작성 정적 컨텐츠: 카피라이터 문구, 프라이버시 정책, 주소, 연락처, 회원정책, 도움말, 회사소개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업종별, 회사별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
  • 온라인 쇼핑몰의 공간적 구매패턴 연구에 GIS를 적용하여 크리스마스이브, 새해 첫날까지 포함된 한 달 짜리 컴퓨터 작업을 서너 군데 빌딩을 오가며 끝냈을 때에는 둘이 펄쩍펄쩍 뛰기도 했습니다. 그땐 거의 GIS 중독증 정도까지 온 게 아닌가 싶었습니다. ※ 내 종교는 사람 그렇게 내달리면서도 서울의 친구가 방을 마련해준 인터넷 작은 쪽방에 꾸준히 편지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생각도 더 하게 되고, 한국 유학생들과 틈이 나는 대로 많은 토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