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 MEGASTUDY 마케팅사례분석과 메가스터디 경영분석과 시스템분석및 메가스터디 경영성과및 향후성장전략 PPT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6 / 2016.02.26
  • 3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600원 판매자 할인 2,88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메가스터디 MEGASTUDY 마케팅사례분석과 메가스터디 경영분석과 시스템분석및 메가스터디 ruddud성과및 향후성장전략 PPT레포트입니다.
목차
1. E-learning의 성장과 메가스터디
이러닝 시장분석
메가스터디 기업개요

2. 메가스터디 마케팅 핵심역량
스타강사마케팅
입소문마케팅

3. 메가스터디 고객지원 시스템분석
E-CRM SYSTEM
-주간완전학습플래너
-학력평가풀서비스
-합격예측서비스
-메가캐스트

4. 메가스터디 경영성과 및 향후성장전략
Business Performance
-모바일서비스제공
-인터넷강의특허기술
-사업범위확장
본문내용
Chapter 1. 스타강사마케팅

스타강사관리시스템

시범강의평가제도
고용NO, 주주인 강사
강사 매니지먼트
강사 아카데미
강사 경쟁체제
콘텐츠개발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 비즈니스모델] 메가스터디 Mega Study의 현재와 미래
  • Mega Study의 현재와 미래.(E-Learning시장 분석)CHAPTER 1. E-learning1. e-러닝의 정의와 산업 구조2. 국내 e-러닝 시장 규모CHAPTER 2. E-Learning 기업분석 1. 메가스터디 분석2. 크레듀와 에듀윌 분석CHAPTER 3. 향후 전략 및 난관1. 메가스터디가 나가야 할 방향,전략2. 예상되는 난관☆CHAPTER 1. E-learning1. E-learning이란?-> E-learning은 ‘지식과 업무수행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다양한 솔루션을 전달하기 위해 인터넷 기술을 활용하는 것‘으로 정의된다. 기본적으로

  • 메가 스터디의 발전사와 기업 경영분석
  • 메가스터디 소개 – 경영성과이 표는 주가추이인데, 표에서 볼수있듯이 2004년 상장이후 2008년까지 지속적으로 성장하던 메가스터디의 주가는 2008년 “온라인 중등교육시장의 경쟁 심화로 강사 급여 및 마케팅비용 증가가 예상되는 반면 수강생 증가는 예상에 못 미쳐 하반기 긍정적 실적을 기대하기 힘들다”는 예측이 힘을 얻으며 외국인들과 기관들이 물러나 주가가 급락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최근에는 사교육 규제정책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으로

  • MegaStudy 메가스터디 마케팅전략분석과 메가스터디 경영분석및 메가스터디 서비스분석
  • 및 수능-EBS 연계정책은 실제로도 메가스터디에 많은 영향을 끼쳐 주춤하도록 만들었다. (3) 잇따른 온라인 경쟁업체들의 출현 및 급격한 성장이다. 강사진, 콘텐츠 면에서 메가스터디와 그리 큰 차이를 보이지 않는 업체들이 최근 기존 학원들과 손잡아 이들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3. 메가스터디 마케팅 전략분석 메가스터디는 크게 학생, 학부모, 학교로 시장을 나눌 수 있다. 보다 세분화하면 학생은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 대학생 등으로

  • 사교육시장에 대해서
  • 경영(기본편),(실전편)을 참고할 수 있다. 기본편은 전체 시스템에 대하여, 실전편은 그 구체적인 실무의 지도에 초점을 두고 서술되어 있다.가. 입시학원의 경영 전략법적인 형태로서 속셈학원, 외국어학원, 보습학원과 구별되는 입시학원보다는 입시를 목적으로 하여 코스웨어, 학부모 상담, 관리 시스템을 운영하는 학원을 입시학원이라 부르기로 한다. 이렇게 볼 때 입시학원은 전통적인 재수생 학원, 고등학생을 상대로 하는 단과 및 종합반 학원

  • [경상계열] 기업경영 성공전략 분석
  • 향후에는 전략적 e-Learning의 입장에서 경영 차원의 전략적 해결 대안과의 통합이 예견된다.둘째, 학습콘텐츠관리시스템(LCMS)과의 표준화 움직임이다. 기존에는 코스 단위 관리 시스템이었던 학습관리시스템(LMS)이 재사용할 수 있는 학습객체(RLO)로 전환되면서 등장한 기술적 솔루션이 바로 LCMS다. LCMS의 등장은 e-Learning 콘텐츠 개발과 이에 기반을 둔 운영 방법의 획기적인 전환을 불러왔다. 기존에는 학습자의 선수지식 수준 및 요구사항과는 무관하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