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락식혜 마케팅사례분석과 광고전략분석및 비락식혜 SWOT분석과 제품전략및 비락식혜 전략적 광고기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5 / 2016.02.25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비락식혜 마케팅사례분석과 광고전략분석및 비락식혜 SWOT분석과 제품전략및 비락식혜 전략적 광고기획 PPT레포트입니다.
목차
1. 거시적 환경 분석

2. 시장분석
제품 시장의 범위
시장의 정의/시장 잠재력 및 규모 분석
시장 매력도 분석 (five force model)
3C 분석: 자사(Company)분석
3C 분석: 경쟁사(Competitor)분석
3C 분석: 고객(Customer)분석
시장에서의 KSF 도출

3. 비락식혜 SWOT 분석
Strength(강점)
Weakness(약점)
Opportunity(기회)
Threaten(위협)

4. 비락식혜 KFS 도출

5. 비락식혜 마케팅 목표 수립

6. STP 전략분석
시장 세분화
타겟팅
포지셔닝

7. 비락식혜 제품전략
제품의 핵심 효익/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연상 맵

8. 전략적 광고 기획
본문내용
비락식혜의 브랜드 연상 맵 중에서 긍정적 이미지는 건강, 웰빙 이미지와 김보성의 유행어를 이용한 바이럴 마케팅을 들 수 있으며, 부정적 이미지로는 전통 음료라는 구세대 이미지와 나이가 많은 사람들만 마실 것 같은 Old한 이미지이다. 이전까지는 부정적 이미지의 비율이 긍정적 이미지의 비율보다 높았지만, 최근 김보성의 비락식혜 광고를 통해 긍정적 이미지의 비율을 높이고 있다. 비락식혜는 전통음료 시장 내에서 Old한 이미지를 유행을 고려한 광고를 통해 트렌디한 이미지로 전환하며 젊은 층 고객들을 타겟팅한다는 점에서 차별적 이미지를 지니고 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돈주고 살 PPT가 이정도는 되야지
    이제까지 산거 다 물르고 이거만 두배 더 주고 사고싶.
    내용 정리도 깔끔하고 목록도 명확합니다 감사
  • niceh***
    (2015.05.12 14:34:43)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내용이 내용이 내용이 좋아요
  • tsj***
    (2014.11.19 00:31:12)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마케팅] 코카콜라와펩시의 개요 및 광고전략
  • 마케팅 분석 제 1 절. SWOT분석1. 시장규모 분석2. 시장 환경 분석3. 경쟁환경분석(코카 콜라 vs 펩시 콜라)4. 소비자 기호 분석5. 강점 ( Strength )6. 약점 ( Weekness )제 2 절. STP분석1. 제품 STP2. 공식적 STP제 3 절. 4P분석1. 3A 전략2. Product3. Price4. Place5. Promotion제 2 장. 광고 전략 제 1 절. 이론적 배경1. 광고의 정의2. 광고의 목적/기능3. 국제광고가 급속히 증가하고 있는 이유4. 광고표준화 전략5. 글로벌 광고의 제약요인6. 글로벌 광고의 성공(촉진)

  • 코카콜라 국제마케팅
  • I.서론1. 코카콜라사 소개2. 코카콜라 역사3. 포장 및 디자인4. 핵심제품5. 코카-콜라 제조비법6. 코카콜라의 판매 현황 및 재무자료 7. 한국코카콜라-보틀링Ⅱ.본 론◈ SWOT1. 외부환경분석 2. 내부환경분석 ◈ 3A 전략◈ STP 전략◈ 4P 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 (브랜드 스포츠 TV 광고 캐릭터마케팅, 코카콜라 기네스 북) ◈ 세계 진출 과정1. 코카콜라의 프랑스 진출사례2. 코카콜라의 중국 진출 사례3. 일본시장 진

  • [마케팅원론]마케팅이란무엇인가? 마케팅에 관한 모든것
  • 분석하여 마케팅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며 그 성과를 평가하고 통제하는 행위그림 1-1 마케팅관리의 순환체계◈ 마케팅관리철학의 변천- 생산개념(The Production Concept)마케팅관리철학 중에서 가장 오래된 생산개념은 소비자들이 단순히 저렴한 제품을 선호한다는 가정에서 대량생산과 대량유통을 통해 낮은 제품원가를 실현해야 한다는 관리철학- 제품개념(The Product Concept)제품개념은 소비자가 제품의 품질, 성능 및 독특한 특징(feature) 등을 원한다

  • [경영분석] 롯데칠성음료 기업경영분석
  • 제품군 할 것 없이 고르게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배경은 업계를 대표하는 롯데칠성과 대형메이커 해태음료, 코카콜라의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 및 신생음료를 통한 새로운 수요창출, 기존 음료제품의 맛과 용기, 디자인 등의 적극적인 차별화 전략에 힘입은 것으로 보인다. 또한 빨리 찾아온 무더위와 매년 여름이면 기승을 부리던 태풍과 장마가 없었던 것도 상승의 한 요인으로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주스음료시장의 비약적인 발전과 탄산음료

  • [마케팅] 웅진식품 `아침햇살` 마케팅전략
  • 목 차Ⅰ. 웅진식품 P.1 1.웅진그룹 P.12. 웅진식품(주) P.2 Ⅱ. 아침햇살 출시 이전의 환경분석 P.41. 한국음료시장 변화추이 P.42. 2000년 음료시장 P.73. 자사분석 P.9Ⅲ. 아침햇살 환경분석 P.101. 환경분석 P.102. 핵심역량과 SWOT분석 P.11Ⅳ. 아침햇살 마케팅 전략 P.141. 제품소개 P.142. 개발배경 P.143. STP전략 P.154. 제품젼략 P.155. 가격전략 P.176. 유통전략 P.187. 촉진전략 P.198. 포지셔닝 전략 P.219. 수명주기관리 (제품확장 전략) P.21Ⅴ. 마케팅성과 P.22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