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WAY 웅진코웨이 기업분석/ 코웨이 그린마케팅 전략분석및 SWOT분석/ 코웨이 향후전망및 새로운 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2 / 2016.02.02
  • 2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COWAY 웅진코웨이 기업분석/ 코웨이 그린마케팅 전략분석및 SWOT분석/ 코웨이 향후전망및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입니다
목차
Ⅰ. 서론
1. 코웨이 선정배경
2. 연구방법

Ⅱ. 본론
1. 코웨이 기업소개
1) 산업의 특성
2) 코웨이의 성장성
3) 경쟁요소
4) 영업현황
5) 코웨이 판매전략
6) 코웨이 기업미션
7) 코웨이 비전
8) 코웨이 기업철학

2. 코웨이 그린마케팅 전략소개

3. 코웨이 SWOT분석
1) SWOT분석의 정의
2) 정수기, 비데, 공기청정기, 연수기 제품군 SWOT분석
3) 매트리스/홈케어, 음식물처리기 사업부문 SWOT분석
4) SWOT분석을 기반으로한 전략적 제언

4. 코웨이 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 및 성공적 전략 제언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Ⅲ 결론
1. 코웨이 제품의 향후전망 및 전략적 제언

참고자료
본문내용
코웨이의 경쟁력 있는 가격은 바로 렌탈 시스템에서 나온다. 기존의 정수기는 100만 원대의 고가 가전제품이었다. 하지만 소비자들이 인식하는 가격은 약 50만 원대로 생각보다 비싸서 상류층들만 사용하는 가전제품이었다. 따라서 이 가격인식차를 극복하기 위한 가격 전략이 바로 렌탈 방식이다. 덕분에 정수기의 대중화에 크게 기여할 수 있었다. 코웨이의 공식쇼핑몰에 들어가면 일시불 요금도 책정되어있지만 기준을 렌탈 요금에 따라 나눠 놓을 만큼 렌탈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렌탈료는 제품 가격의 2~4% 내외 수준으로 1년 이상 사용 고객에게는 렌탈료를 최대 30%까지 할인하고 5년 이상 사용 고객에게는 제품 소유권을 이전하거나 신제품으로 교체해서 렌탈 해주는 혜택을 주어 장기고객을 유치하는데 힘쓰고 있다. 또한 학교에 대해 설치하는 정수기에 40%할인을 제공하여 청소년 물 습관 기르기 캠페인에 호응하는 할인 정책도 실행중이다.
참고문헌
1-1. 네이버 NEW경제용어 사전, 미래와경영연구소, 2006.4.7, 미래와 경영

2-2. 코웨이 본사 홈페이지 친환경 경영 부분, 2012 콩웨이 통합보고서

2-3. 3-1. 시사경제용어사전, 기획재정부, 2010.11

2-3. 그림 3-2.
이투데이.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818302

2-3. 그림 3-3.
한국경제.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4042069821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웅진코웨이 서비스마케팅 분석
  • 서비스 마케팅 -웅진 코웨이-목차 Ⅰ. 웅진 코웨이의 미션과 비전 & 선정이유 Ⅱ. 웅진 코웨이의 미시적상황분석 & 거시적 상황분석Ⅲ. 웅진 코웨이의 STP Ⅳ. 웅진 코웨이의 swot Ⅴ. 웅진 코웨이의 7PⅥ. 웅진 코웨이의 미래지향적 전략방안Ⅶ. 출처Ⅰ. 웅진 코웨이의 미션과 비전 & 선정이유 1. 웅진코웨이의 미션과 비전 1) 선정이유■ 현재 우리는 서비스가 두말할 필요도 없이 중요한 사회에 살고 있다. 이전 기업이 단순히 제품의 생산과 개발에

  • [마케팅레포트] 웅진 룰루의 마케팅 전략
  • 분석Ⅰ-7. SWOT분석Ⅱ. 룰루의 마케팅 전략 15Ⅱ-1. 마케팅 전략의 기본방향Ⅱ-2. 마케팅 믹스 전략(4P`s)Ⅱ-3. STP전략◈ 결론 25Ⅰ. 향후전망 25Ⅰ-1. 향후발전방향Ⅰ-2. 미래예측◈ 참고자료 -27◈ 서 론Ⅰ. 선정이유한동안 외래 관광객들에게 한국 방문에 대한 가장 나쁜 기억 중에 하나를 물으면 한결같이 불결한 화장

  • 룰루의 마케팅 전략
  • 분석Ⅰ-7. SWOT분석Ⅱ. 룰루의 마케팅 전략 15Ⅱ-1. 마케팅 전략의 기본방향Ⅱ-2. 마케팅 믹스 전략(4P`s)Ⅱ-3. STP전략◈ 결론 26Ⅰ. 향후전망 26Ⅰ-1. 향후발전방향Ⅰ-2. 미래예측◈ 참고자료 -27◈ 에필로그 -29◈ 서 론Ⅰ. 선정이유한동안 외래 관광객들에게 한국 방문에 대한 가장 나쁜

  • [마케팅전략] 웅진코웨이 룰루 마케팅
  • M A R K E T I N G웅 진 룰 루목 차◈ 서론Ⅰ. 선정이유 ◈ 본론 Ⅰ. 소개 Ⅰ-1. 회사소개Ⅰ-2. 비데소개Ⅰ-3. 룰루의 등장Ⅰ-4. 룰루의 현재Ⅰ-5. 시장 환경 분석Ⅰ-6. 소비자 분석Ⅰ-7. SWOT분석Ⅱ. 룰루의 마케팅 전략 Ⅱ-1. 마케팅 전략의 기본방향Ⅱ-2. 마케팅 믹스 전략(4P`s)Ⅱ-3. STP전략◈ 결론 Ⅰ. 향후전망 Ⅰ-1. 향후발전방향Ⅰ-2. 미래예측◈ 참고자료 ◈ 서 론Ⅰ. 선정이유최근 들어 우리나라에서는 “웰빙”열풍이 일고 있다.우리나라에서

  • [마케팅] 웅진룰루
  • M A R K E T I N G웅 진 룰 루목 차◈ 서론 Ⅰ. 선정이유 ◈ 본론 Ⅰ. 소개 Ⅰ-1. 회사소개Ⅰ-2. 비데소개Ⅰ-3. 룰루의 등장Ⅰ-4. 룰루의 현재Ⅰ-5. 시장 환경 분석Ⅰ-6. 소비자 분석Ⅰ-7. SWOT분석Ⅱ. 룰루의 마케팅 전략 Ⅱ-1. 마케팅 전략의 기본방향Ⅱ-2. 마케팅 믹스 전략(4P`s)Ⅱ-3. STP전략◈ 결론 Ⅰ. 향후전망 Ⅰ-1. 향후발전방향Ⅰ-2. 미래예측◈ 참고자료 ◈ 서 론Ⅰ. 선정이유최근 들어 우리나라에서는 “웰빙”열풍이 일고 있다.우리나라에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