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HOLLYS 마케팅 사례분석과 할리스커피 경영전략분석및 SWOT분석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6 / 2016.02.26
  • 3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할리스커피 HOLLYS 마케팅 사례분석과 할리스커피 경영전략분석및 SWOT분석 PPT 레포트입니다.
목차
INTRODUCTION

1. About HOLLYS
설립배경
할리스커피 성장과정

2. 외부환경분석
업종분석
소비자 분석

3. 내부환경분석
HOLLYS 할리스커피 마케팅 전략
4P전략
-Price
-Product
-Place
-Promotion
HOLLYS CSR Marketing
HOLLYS PPL전략
현재시장현황
SWOT분석
본문내용
할리스커피는
단순한 1회성 사회 공헌이 아닌,
소외 계층의 꿈을 지원해 주는
지식 나눔형 사회공헌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 미소학습원 드림교육 프로젝트
재능기부 미소학습원 드림교육프로젝트
할리스커피는 미소학습원과 함께 지난 2011년 9월부터 소아암 완치자나 사회소외계층 청년, 북한 이탈 주민 등 정규 교육을 제대로 이수할 기회를 놓쳐 취업에 어려움을 겪어온 이들에게 전문직업교육을 제공해주는 내 꿈은 바리스타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바리스타의 꿈, 현실이 되다
할리스커피는 소속 교육기관인 '할리스 커피 아카데미'를 활용, 사회 소외계층 청년 11명을 선정, 8주간의 '바리스타' 직업 교육의 기회를 제공했고 특히, 교육대상자 전원에게 교육을 넘어서 정규직으로 전환이 가능한 할리스커피 매장 현장 인턴쉽 기회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EDIYA 이디야커피 브랜드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이디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한계점분석
  • 이디야커피마케팅전략 INDEXⅠ. 서론1. 이디야커피 선정배경2. 이디야 기업소개Ⅱ. 본론1. 환경 분석(1) 거시적 환경① 실버산업 성공 가능성② 베이비부머 시대의 특징③ 각종 카페별 특징과 분석⦁스타벅스 STARBUCKS⦁커피빈⦁카페베네⦁할리스커피⦁파스쿠치⦁엔제리너스 ⦁탐앤탐스④ 포화상태인 커피시장⑤ 국내 커피시장 연령별 시장 분석(2) 미시적 환경① 이디야 성공 비결 요약(3) 이디야 SWOT 분석① 강점② 약점③ 기회④ 위

  • [마케팅]스타벅스 코리아 마케팅 전략
  • 커피 회사 스타벅스에 마케팅 책임자로 합류한다. 1986년, 이태리 스타일의 에스프레소 바를 열기 위해 스타벅스를 떠나 일 지오날레(ll Gionale)를 연 뒤, 1987년 8월 스타벅스를 인수하여 회장 겸 최고경영자가 되었다. 1992년, 스타벅스를 스페셜티 커피(specialty coffee) 회사로서는 최초의 상장기업으로 만들었고, 세계최고의 커피 브랜드로 성장시켰다.하워드 슐츠 회장에게 직접 듣는 스타벅스 경영전략CEO 인터뷰 - 하워드 슐츠 스타벅스 회장

  • [국제기업] 외국 커피 3대 브랜드(Starbucks 스타벅스, pascucci 파스쿠찌, coffee bean 커피빈)의 경영전략과 국내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인 로즈버드와 할리스 커피와의 비교, 분석
  • 경영전략과 국내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인 로즈버드와 할리스 커피와의 비교, 분석. 그리고 이를 통해 알아보는 우리나라 기업들에게 필요한 자세와 과제.목차1.서론2.본론1 통계자료(1) 소비자의 브랜드 구매 의사 결정요인 (출처: 한국 브랜드 경영 협회)(2) 설문조사를 통한 브랜드별 인지도 조사2 브랜드별 경영전략의 비교 & 분석(1) SWOT분석① 각 브랜드의 강점(Strengths)② 각 브랜드의 약점(Weaknesses)③ 각 브랜드의 기회(Opportunities)④ 각

  • [기업분석] 커피산업 힐리스 경영전략
  • 목 차Ⅰ. 커피 산업의 소개Ⅱ. 기업 선정 Ⅲ. 기업 분석1. 기업 소개 / 2. 외부 환경 분석3. SWOT 분석 / 4. STP 분석 5. 4p / 6. 자원과 역량7. 가치 사슬 Ⅳ.기업별 경쟁 우위Ⅴ. 결론1. 향후 업계 전망2. 커피산업의 핵심 성공 요인3. 할리스의 나아갈 방향 Ⅷ. 참고 자료 및 문헌Ⅰ. 커피 산업의 소개(1) 커피의 기원커피가 언제, 어디서 재배되기 시작해서 오늘날과 같이 전 세계인이 즐기는 음료가 되었는지는 역사가들 사이에서도 매우 흥미로운 연구

  • [산업분석론] [산업분석론]커피산업 분석 및 커피점(스타벅스, 커피빈, 할리스, 자바시티) 경쟁현황 분석(A+리포트)
  • 분석1. 기업소개 / 2. SWOT 분석3. 4p / 4. 자원과 역량5. 가치 사슬Ⅵ. 커피빈 기업 분석1. 기업소개 / 2. SWOT 분석3. 4p / 4. 자원과 역량5. 가치 사슬Ⅶ. 할리스 기업 분석1. 기업 소개 / 2. SWOT 분석 3. 4p / 4. 자원과 역량5. 가치 사슬Ⅷ. 자바시티 기업 분석1. 기업 소개 / 2. SWOT 분석3. 4p / 4. 자원과 역량5. 가치 사슬Ⅸ. 기업별 경쟁 우위Ⅹ. 결론1. 향후 업계 전망2. 업체별 나아갈 방향 Ⅺ. 참고 자료 및 문헌Ⅰ. 커피 산업의 소개1> 커피의 기원커피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