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데즈 컴바인 이너웨어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7.08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서론
1. 브랜드 선정 이유와 조사방법
2. Brand Background
-Company vision
-Brand history
-Brand Name & Image
-어원, 의미
-Brand Positioning
II. 외부환경 External Market environment Analysis
1.해당 업계 특징 및 동향
2. Competitor Analysis
-상품, 가격, 판촉, 유통, 매출액
3.국내외경쟁브랜드
-브랜드 컨셉, 고객, 상품특징, 스토어 특징
-Mixxo Secret
-calvin klein
-비비안
-Victoria Secret
Ⅲ. 내부 환경 Internal Market environment Analysis
-해당 업계 특징 및 동향
Ⅳ. Customer Analysis
- life style 패션구매 행동
Ⅴ. Merchandise assortment
1. Merchandise Strategy
-아이템, 스타일
-아이템별 색상, 사이즈, 소재
2. Pricing Strategy.
-아이템별 가격대
-세일 전략
Ⅵ. SWOT analysis
Ⅶ. 마케팅 전략 제안
1)STP분석
2)4P
3)7D 제시 전략
Ⅷ. 요약 및 결론
Ⅸ. 참고문헌
본문내용
I. 서론
1. 브랜드 선정 이유와 조사방법
의류브랜드의 다양화 현상이 심화되면서 이러한 현상은 이너웨어 시장에도 번지게 되었고 소비자들은 이너웨어 또한 패션의 일부분이라는 인식을 갖게 되었다. 우리 조는 의류 시장의 한 부분에 속하게 된 이너웨어의 이러한 현상을 자세히 탐구해 보고 싶었다. 의류 브랜드로 시작한 코데즈 컴바인은 의류뿐만 아니라 이너웨어도 좋은 인상을 주고 있지만 국내 이너웨어 위상에 비해 코데즈 컴바인 회사 자체 내에서 이너웨어에 대한 마케팅 노력은 아직 많이 부족해 보였다. 따라서 우리조는 코데즈 컴바인 마케팅 제안을 해보고 싶었다.
조원들이 먼저 코데즈 컴바인에 가지고 있는 인식을 바탕으로 일차적인 우리들의 생각을 토론해 보았고 주위 사람들에게도 면접법을 실시하여 의류와 이너웨어를 통틀어서 코데즈 컴바인의 이미지를 탐구해보았다.
조사 방법으로는 브랜드의 공식 홈페이지, 각종 SNS를 통하여 코데즈 컴바인 이너웨어의 History, Target , Concept 등의 기본적인 자료들을 찾았다. 코데즈 이너웨어 매장도 여러 차례 방문하였는데 처음에는 백화점, 그 다음은 직영점과 멀티샵 등 영등포, 신촌, 홍대 등 주요 지역들의 매장을 집중적으로 3-4회 정도 방문하였다. 이 과정에서 다른 경쟁 브랜드들과의 차이점과 해당 각 브랜드들의 특성을 비교하기 위해 캘빈 클라인과 미쏘 시크릿, 비비안, 등 유명 이너웨어 브랜드들과의 비교분석을 하였다. 또한 코데즈 컴바인 이너웨어에 대한 기사들과 자료들을 집중적으로 분석하고 이를 토대로 조원들은 매주 강의시간 이후 토론과 협의 과정을 거쳐서 마케팅 제안서를 작성하였다.

2. Brand Background
-Company vision
합리적인 price와 고감도 value에 Trendy한 요소를 접목시킨 신개념 토탈 패션 이너웨어이다. 실용적인 가치와 감각적인 욕구를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는 트렌디한 요소를 기존 코데즈 컴바인에서 만들어낸 감각으로 승화시킨 코데즈 컴바인 이너웨어, 합리적인 사고방식과 영한 마인드를 소유하고 있으며 남의 시선과 일상생활에서의 자유로운 코디네이션을 추구. 보헤미안 빈티지를 자랑하는 토탈 이너웨어로의 뚜렷한 차별성 선언했다.

참고문헌
<사진 출처> (각 매장 로드샵 직접 촬영 +홈페이지)
삼성패션 연구소 '2011년 패션 산업 10대 이슈와 2012년 전망'
코데즈 컴바인의 마케팅 핵심전략 분석 - 해피캠퍼스 참고
박수인 - codes combine marketing suggestion material
(주)어패럴 뉴스(http://www.appnews.co.kr)
패션 인사이트http://www.fashionin.com
삼성디자인 넷(http://www.samsungdesign.net)
패스트 패션의 특성과 디자인 경향 연구
네이버 지식백과 terms.naver.com
롯데 홈쇼핑몰(http://www.lotteimall.com)
현대 홈쇼핑몰(http://www.hyundaihmall.com)
신세계 홈쇼핑몰(http://mall.shinsegae.co)
코데즈 컴바인 이너웨어 www.codes-combine.co.kr/
비비안 언더웨어 www.namyeung.co.kr/
cafe.daum.net/codescombineinner/
ck 언더웨어 www.calvinklein.com/
MIXXO SECRET www.mixxosecret.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EBLIN 에블린 브랜드 조사
  • 코데즈컴바인 이너웨어 ◑◐ 섹시쿠키 ◐◉ 내부환경 Internal Market Environment Analysis 매출액 회사조직도◉ 소비자 분석 Customer Analysis 소비자 설문조사 분석 인구 통계적 특징 심리적 개인적 특징 에블린 Targeting◉ Review of Current Marketing Mix 상품전략 가격전략 광고전략 입지 유통 전략 영업전략 고객서비스, 기타◉ SWOT분석◉ 브랜드(or회사)의 향후전략◉ 결론◉ 참고문헌◉브랜드 선정동기 및 조사방

  • [패션머천다이징] CK UNDERWEAR 언더웨어 브랜드 분석
  • 이너웨어 자체를 찾기가 어려웠음분위기섹시하며 스포티함서비스매장직원이 신입느낌이 들었음아이템(여성)아이템(남성)수영복 9개, 디자인심플하고 스포티한 디자인컬러비비드한 컬러쇼윈도우없음비고상품수가 매우 적음3). 코데즈 컴바인 이너웨어 – 영등포 신세계 백화점일시: 2011년 4월 7일 장소: 신세계 영등포점코데즈 컴바인 (Codes Combine)매장의류 매장 안에 한쪽 벽면에만 진열되어 있음분위기전체적으로 섹시한 분위기서비

  • [패션마케팅] 코데즈컴바인의 마케팅 핵심전략 분석
  • 코데즈컴바인 여성복 의 토털코디제안을위해 액세서리 라인 확대평방 330평에 달하는 대형메가숍을 여러개 오픈하면서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이미지를 통일시켜줄 수 있다배우 장근석과 김옥빈을 메인 모델로 하여 브랜드 광고를 내보내고 있으며 TV프로그램을 통한 협찬을 주요 홍보 루트로 하고있다. 광고 및 협찬 전략핑크리본캠페인 코데즈컴바인 이너웨어에서 2010년 연간 캠페인으로 핑크리본 캠페인을 진행. 유방암에 대한 인식고취와 유방암

  • Codescombine 코데즈컴바인 마케팅전략 분석
  • 코데즈컴바인 여성복 의 토털코디제안을위해 액세서리 라인 확대평방 330평에 달하는 대형메가숍을 여러개 오픈하면서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이미지를 통일시켜줄 수 있다배우 장근석과 김옥빈을 메인 모델로 하여 브랜드 광고를 내보내고 있으며 TV프로그램을 통한 협찬을 주요 홍보 루트로 하고있다. 광고 및 협찬 전략핑크리본캠페인 코데즈컴바인 이너웨어에서 2010년 연간 캠페인으로 핑크리본 캠페인을 진행. 유방암에 대한 인식고취와 유방암

  • 코데즈컴바인,codescombine,코데즈컴바인마케팅전략,spa브랜드,패스트패션
  • 적립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SPA브랜드 소비자들은 인터넷정보탐색 지향A/S 서비스를 확립하여 SPA브랜드가 가지는 저 퀄러티 브랜드의 이미지를 탈피제품의 내구성과 퀄리티에도 지속적인 투자가 필요지나친 세일을 자제하여 브랜드 가치를 스스로 높이는 방법 필요소비자들에게 각인되어 있는 ‘코데즈컴바인’은 세일을 할때만 사야된다 라는이미지를 탈피하기 위해서는 지금의 제품라인의 다양화를 통한 방법이 효과적*/30 Thank You!Q&A*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