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닉푸드 레스토랑-인도요리 전문점 `강가` 판매촉진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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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에스닉푸드 소개
에스닉푸드의 정의
에스닉푸드의 종류
에스닉푸드 산업의 전망

본론
기업소개
메뉴소개
가격
입지 및 인테리어
판매촉진 전략
전 메뉴 take-out 시스템
회사의 비즈니스 및 미팅 장소 제공
소셜 커머스 활용
장소협찬을 통한 간접광고
각종 이벤트

결론
제안사항

본문내용
에스닉푸드란?
에스닉푸드의 정의

‘ethnic’은 ‘민족’을 뜻하는 영어 단어로 특히 마이너리티(minority), 즉 소수 민족을 가리킨다.

1970년대 미국에서 처음 이 용어를 사용하였다. 주류인 백인이 즐겨 먹는 음식을 뺀 멕시코·남미·아시아·아프리카 음식 등을 통틀어 에스닉푸드라 불렀다.

요즘 국내에서 에스닉푸드는 제 3세계 국가 음식이나 동남아 음식들을 주로 일컫는다.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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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economy.hankooki.com/lpage/industry/200612/e2006122417194247670.ht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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