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닉푸드 레스토랑-인도요리 전문점 `강가` 판매촉진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7.08 / 2019.12.24
- 3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에스닉푸드 소개
에스닉푸드의 정의
에스닉푸드의 종류
에스닉푸드 산업의 전망
본론
기업소개
메뉴소개
가격
입지 및 인테리어
판매촉진 전략
전 메뉴 take-out 시스템
회사의 비즈니스 및 미팅 장소 제공
소셜 커머스 활용
장소협찬을 통한 간접광고
각종 이벤트
결론
제안사항
- 본문내용
-
에스닉푸드란?
에스닉푸드의 정의
‘ethnic’은 ‘민족’을 뜻하는 영어 단어로 특히 마이너리티(minority), 즉 소수 민족을 가리킨다.
1970년대 미국에서 처음 이 용어를 사용하였다. 주류인 백인이 즐겨 먹는 음식을 뺀 멕시코·남미·아시아·아프리카 음식 등을 통틀어 에스닉푸드라 불렀다.
요즘 국내에서 에스닉푸드는 제 3세계 국가 음식이나 동남아 음식들을 주로 일컫는다.
- 참고문헌
-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DJ15&newsid=01597366586537168
&DCD=A01306&OutLnkChk=Y
http://www.hani.co.kr/arti/economy/economy_general/402023.html
www.ganga.co.kr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DJ15&newsid=01331686586537824
&DCD=A01306&OutLnkChk=Y
http://www.hani.co.kr/arti/specialsection/esc_section/296735.html
http://economy.hankooki.com/lpage/industry/200612/e2006122417194247670.ht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