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AIR마케팅 기획 보고서CONTENTS1. 진에어 기업소개1-1 기종 소개1-2. 진에어 서비스분석1-3. 진에어 영업실적분석2. 경쟁사 비교분석2-1. 에어아시아2-2. 사우스웨스트2-3. 제주항공3. 진에어 마케팅 타겟분석4. 진에어의 컨셉과 슬로건 제안5. 진에어 마케팅전략 기획 제언전략1)전략2)전략3)1. 진에어 기업소개1-1 기종 소개진에어는 보잉 737-800 기를 사용합니다. 진에어에서 운용하는 보잉 737기종은 보잉의 여러 항공기 중에서 가장 많은 판매대수
전략으로서 활용가치는 무궁무진하며 기술과 미디어의 발달에 따라 더욱 커질 것이다. 방송에 있어서는 해당국가별로 방송법에 따라 다른 규제조치로 인해 영화처럼 활성화되고 있지는 않지만 지엽적인 파급효과는 영화보다 커 세심한 부문에서 보완조치가 이루어진다면 상대적인 부족함을 전략적인 차원에서 소화해낼 수 있다. 즉 무조건적으로 인위적이고 강제적인 노출증가법보다는 PPL제품과 해당 PPL프로그램과의 상호연결고리에 대한 충분한
IMC(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전략: 통합 마케팅 의사소통AdvertisingDirect MarketingSales PromotionPublic RelationsPersonal Selling언론매체를 통한 광고와 휘장으로 적극적으로 내국인에게 홍보→ 내국인의 역할 강조한국의 새로운 이미지강조 홍보물 배포→ 저품질관광국이미지 탈피국내외국여행사 및 해외관광공사와 제휴관계강화→ 한국관광공사의 역할홍보 강화,관광상품 홍보해외 관광 교역전 및 전시박람회에서 적극적인 홍보→ 한국관광상
전략효율적인 촉진전략과 바람직한 IMC관리 방향 제시제 3자의 입장에서 볼 때 앞으로 고부가가치 사업인 프리미엄아이스크림에 뛰어들고 있는 외국계경쟁 기업 들과 국내 대기업들로 인해 하겐다즈는 힘든 싸움을 벌이라 본다하겐다즈가 가지고 있는 가장 큰 장점은 흔들림 없는 고정고객을 거느리고 있다는 것이다. 아무리 나뚜루, 떼르드 글라스 등 비슷한 맛과 저렴한 가격을 가진 업체들이 공략해도 고정고객들의 수는 줄어들지 않으리라 본다.
전략과 화장품 회사와의 제휴를 통한 신뢰 형성전략. 이 두 가지 방향을 기본으로 미용라인을 운영하는 것이다. 우선 워터스프레이는 여름철 과도한 햇빛에 대한 노출과 자외선으로 피곤해진 피부에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신 개념 스프레이로 제주 감귤의 Vit C성분을 함유해 미백, 노화방지 성분을 강화시킨다. 기존의 스프레이가 단순히 수분공급과 피부 진정 작용에 초점을 맞춘 것에 비해 Vit C 성분을 함유해 좀 더 미용 측면을 강조 해 독특한 퀄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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