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31 차별적 판매촉진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7.08 / 2019.12.24
- 11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배스킨라빈스31 회사소개
2. 배스킨라빈스31의 차별적 판매 촉진 전략
1) 이달의 맛
2) 데이마케팅 - 31Day
3) 소비자참여마케팅 - 맛보기 스푼
4) 아이스크림 케이크&블라스트
5) 닉네임마케팅
6) 사회공헌마케팅-핑크스푼, 핑크카 캠페인
7) 해피포인트
8) 광고 – 패러디, 스토리텔링 마케팅
3. 경쟁기업 비교
1) 배스킨라빈스31, 나뚜루, 하겐다즈
4. 제언
1) 새로운 마케팅 방법의 도입
2) 지속적인 신제품의 개발
3) 지방에 있는 매장수의 확대
4) 불친절한 직원의 근무 태도 교육
5) 배달서비스
6) 유통망 확대
- 본문내용
-
1. 배스킨라빈스31 회사소개
배스킨라빈스31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음료, 디저트, 케이크 등의 메뉴를 판매하는 아이스크림 전문 브랜드이다. 배스킨라빈스31은 브랜드 명은 창립자인 버튼 베스킨과 어니 라빈스의 이름을 따서 지어졌고, 31은 한 달 31일 내내 새로운 맛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배스킨라빈스31은 다양한 맛과 디자인의 아이스크림과 특유의 밝고 즐거운 매장 분위기로, 전국적으로 1000여개의 직•가맹점을 보유하며 국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업계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배스킨라빈스31의 슬로건은 'We make people happy', 즉 ‘아이스크림을 파는 것이 아니라 즐거움을 파는 것이다’이며 그들의 획기적인 메뉴로 전 세계 사람들에게 행복을 주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2. 배스킨라빈스31의 차별적 판매 촉진 전략
1) 이달의 맛
배스킨라빈스31은 1년 12달, 12개의 새로운 ‘이달의 맛’을 출시하면서,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먼저, 이달의 맛을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본래 3,300원의 더블 주니어를 2,900원에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이달의 맛과 가장 잘 어울리는 맛의 아이스크림을 추천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하여 모바일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제공하기도 한다. 이러한 이벤트는 새로운 아이스크림에 대한 고객의 관심과 호기심을 유발하고 신제품에 대한 선택을 장려함으로써, 효율적인 홍보를 가능하게 한다.
- 참고문헌
-
배스킨라빈스 31 공식 홈페이지: http://www.baskinrobbins.co.kr
SPC그룹 공식 홈페이지: http://www.spc.co.kr/family/baskin.htm
http://www.tgate.or.kr/itemCompare/comparison_view.jsp?main=S&seq=1299&main_code=12&product_cd=&sub_main_code=02&product_name=프리미엄아이스크림&npage=1
http://www.sbdc.or.kr/servlet/Download?tbname=TB_INFO_FILES&board_seq=352&file_idx=1
http://month.foodbank.co.kr/Pastmag/last_magazine_view.php?secIndex=392&page=1&lcart=001&serial=&keyfield=&key=&newdb=
http://news.hankooki.com/lpage/economy/200704/h2007042617175721580.htm
http://news.kukinews.com/article/view.asp?page=1&gCode=kmi&arcid=1293622168&cp=nv
http://www.happypointcard.com/html/main/main.jsp
http://www.coffeero.com/news/news_view.php?id=spacial&seq=591
http://blog.naver.com/leeye1985?Redirect=Log&logNo=90155108959
http://cafe.naver.com/seoul1253/218
http://cafe.naver.com/pusanchangupjb/272
http://cafe.naver.com/myrestaurant/5356
http://cafe.naver.com/rainbowl/8
http://www.cyworld.com/godlovesnr/5936473
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207270100214880018071&servicedate=20120727
http://www.imaeil.com/sub_news/sub_news_view.php?news_id=52844&yy=2010
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207270100214880018071&servicedate=2012072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윤리] 회계윤리의 개념 및 사례
- 핵심역량개발의 성공전략
- A+ 마이클 포터 교수의 산업경쟁도 분석모델(5-forces model)을 적용하여 현재 우리나라 자동차 산업의 경쟁도(매력도)를 자동차 제조업체 입장에서 분석해 보시오
- 레고 LEGO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레고 향후 마케팅전략 제시 PPT
- [경영정보] SNS(Social Network Service)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시장분석, 활용 기업사례, 문제점과 나아갈 방향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