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31 차별적 판매촉진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7.08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배스킨라빈스31 회사소개
2. 배스킨라빈스31의 차별적 판매 촉진 전략
1) 이달의 맛
2) 데이마케팅 - 31Day
3) 소비자참여마케팅 - 맛보기 스푼
4) 아이스크림 케이크&블라스트
5) 닉네임마케팅
6) 사회공헌마케팅-핑크스푼, 핑크카 캠페인
7) 해피포인트
8) 광고 – 패러디, 스토리텔링 마케팅
3. 경쟁기업 비교
1) 배스킨라빈스31, 나뚜루, 하겐다즈
4. 제언
1) 새로운 마케팅 방법의 도입
2) 지속적인 신제품의 개발
3) 지방에 있는 매장수의 확대
4) 불친절한 직원의 근무 태도 교육
5) 배달서비스
6) 유통망 확대
본문내용
1. 배스킨라빈스31 회사소개
배스킨라빈스31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음료, 디저트, 케이크 등의 메뉴를 판매하는 아이스크림 전문 브랜드이다. 배스킨라빈스31은 브랜드 명은 창립자인 버튼 베스킨과 어니 라빈스의 이름을 따서 지어졌고, 31은 한 달 31일 내내 새로운 맛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배스킨라빈스31은 다양한 맛과 디자인의 아이스크림과 특유의 밝고 즐거운 매장 분위기로, 전국적으로 1000여개의 직•가맹점을 보유하며 국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업계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배스킨라빈스31의 슬로건은 'We make people happy', 즉 ‘아이스크림을 파는 것이 아니라 즐거움을 파는 것이다’이며 그들의 획기적인 메뉴로 전 세계 사람들에게 행복을 주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2. 배스킨라빈스31의 차별적 판매 촉진 전략
1) 이달의 맛
배스킨라빈스31은 1년 12달, 12개의 새로운 ‘이달의 맛’을 출시하면서,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먼저, 이달의 맛을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본래 3,300원의 더블 주니어를 2,900원에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이달의 맛과 가장 잘 어울리는 맛의 아이스크림을 추천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하여 모바일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제공하기도 한다. 이러한 이벤트는 새로운 아이스크림에 대한 고객의 관심과 호기심을 유발하고 신제품에 대한 선택을 장려함으로써, 효율적인 홍보를 가능하게 한다.
참고문헌
배스킨라빈스 31 공식 홈페이지: http://www.baskinrobbins.co.kr
SPC그룹 공식 홈페이지: http://www.spc.co.kr/family/baskin.htm
http://www.tgate.or.kr/itemCompare/comparison_view.jsp?main=S&seq=1299&main_code=12&product_cd=&sub_main_code=02&product_name=프리미엄아이스크림&npage=1
http://www.sbdc.or.kr/servlet/Download?tbname=TB_INFO_FILES&board_seq=352&file_idx=1
http://month.foodbank.co.kr/Pastmag/last_magazine_view.php?secIndex=392&page=1&lcart=001&serial=&keyfield=&key=&newdb=
http://news.hankooki.com/lpage/economy/200704/h2007042617175721580.htm
http://news.kukinews.com/article/view.asp?page=1&gCode=kmi&arcid=1293622168&cp=nv
http://www.happypointcard.com/html/main/main.jsp
http://www.coffeero.com/news/news_view.php?id=spacial&seq=591
http://blog.naver.com/leeye1985?Redirect=Log&logNo=90155108959
http://cafe.naver.com/seoul1253/218
http://cafe.naver.com/pusanchangupjb/272
http://cafe.naver.com/myrestaurant/5356
http://cafe.naver.com/rainbowl/8
http://www.cyworld.com/godlovesnr/5936473
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207270100214880018071&servicedate=20120727
http://www.imaeil.com/sub_news/sub_news_view.php?news_id=52844&yy=2010
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207270100214880018071&servicedate=2012072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행동론] 베스킨라빈스 분석
  • 촉진 3. 신진대사 촉진 4. 원기 회복 5. 피로, 식욕부진 개선⒞ 오리엔틸 그린티(Oriental Green Tea) : 녹차 아이스크림- 노가와 부드러운 우유의 감미로운 조화- 녹차의 기능 1. 항암효과 2. 노화억제 3. 성인병 예방 4. 비만방지, 다이어트 5. 피로회복2) Cake일반 Cake에 없는 재밌는 맛!Cake의 새로운 맛! 배스킨라빈스의 Cake에는 즐거움이 있다.!3) 음료① 아이스후르츠(얼음+과일원액+망고탱고)② 아이스초코(우유+과일원액+초모렛)③ 아이스쿨러4) 31썬데이

  • 베스킨라빈스31 마케팅 성공사례
  • Baskinrobbins 의마케팅 성공사례(국내 서비스기업)4968321 경영학과 최소윤4965694 경영학과 박민정Ⅰ. 서론1. 선정동기 2. Baskinrobbins 31 소개 1) 역사 2) Concept 3) 로고 4) BR코리아의 소개5) BR코리아의 연혁 Ⅱ. 본론1. BR의 4P 2. BR의 SWOT 전략 3. BR의 STP 전략 4. BR의 경쟁사 분석 ( Natuur )① Natuur의 4P ② Natuur의 SWOT Ⅲ. 결론1. BR코리아 향후전략 Ⅳ. 참고문헌 Ⅰ. 서론1. 선정동기- 수많은 아이스크림 가게들 중에서도 배스킨라빈스는 우리가 가장 좋아

  • [외식산업] 베스킨라빈스31 조사
  • 서론 외식의 정의내식,외식,중식의 개념 외식사업의정의본론선정이유배스킨라빈스의 개요배스킨라빈스의 활동내역배스킨라빈스 소개배스킨라빈스 연역CI배스킨라빈스 기본정신핑크소개베스킨라빈스 제작과정영영가제품 소개소비자 행동 분석켐페인 결과 매출액마케팅 믹스 분석베스킨 라빈스 가격서비스 수준촉진향후 전략유통안고 있는 문제점경장사 나뚜루매장 소개결론시사점 및 전망참고문헌* 외식의 정의외식이란

  • 배스킨라빈스,아이스크림시장,베스킨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Baskin Robbins 31차별적 판매촉진전략경쟁사 비교제언기업소개1. 기업소개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음료, 디저트, 케이크 등의 메뉴를 판매하는 아이스크림 전문 브랜드SPC그룹에서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배스킨라빈스31의 의미전국적으로 약 1000여개의 직가맹점 보유슬로건We make people happy’ 아이스크림을 파는 것이 아니라 즐거움을 파는 것기업소개2. 차별적 판매촉진전략3. 경쟁사비교4. 제언한 달 31일 내내 새로운 맛을 선사한다는 의

  • 베스킨라빈스 경영전략
  • 소비자의 마음에 항상 우위 위치저관여 제품 → 새로운 것에 대한 시도로서 경쟁제품 구매 가능소비특성 → 쉽게 질리고 새로운 것을 탐색하기 좋아함극복방안각국의 이미지에 맞도록 차별화를 두어 고객 감동이윤추구  소비자 만족소비자의 선택베스킨라빈스의 아시아 공략리더자의 역할임경봉Ⅴ. 결 론배스킨라빈스 31“골라먹는 재미가 있다.”BR 코리아는 장기적인 브랜드 관리에 대한 소신에 일관브랜드자산의 축적감사합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