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gue Of Legend(LOL)게임의 해외진출 사례와 한국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7.08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First 기업소개
2 Second LOL 소개
3 Third 해외 진출 사례
4 Fourth 한국 진출 전략
5 Fifth 결론
본문내용
1 First - RIOT GAMES

회사명 : Riot games, Inc.


설립자 : Brandon Ryze Beck
& Marc Tryndamere Merrill


설립시기 : 2006

대표게임
LOL(League of Legends)
- Launching: October 2009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영화산업] 영화특수효과산업에 대한 현황과 전망- 투자계획
  • 한국 플레너스㈜시네마서비스 감독의 집 15세 71 911,315 11,152 11,152 11,152 11,152 11,152 11,152 11,152 11,152 11,152 11,152 11,152 11,152 11,152 11,152 41,920,997죽어도 좋아 박진표 박치규, 이순예 20021206 한국 청어람 메이필름 18세 16 30,187 508 508 508 508 508 508 508 508 508 508 508 508 508 508 이월관객해리포터와 비밀의 방 HARRY POTTER AND THE CHAMBER OF SECRETS 20021213 미국직배 워너브러더스코리아㈜ 워너브러더스코리아㈜ 전체 89 1,199,616 320,084 315,884 315,884 4,200 320,084 320,084 320,084 320,084 320,084 32

  • [졸업] [영화산업] 한국영화 산업의 성장의 요인 분석
  • 한국 플레너스㈜시네마서비스 감독의 집 15세 71 911,315 11,152 11,152 11,152 11,152 11,152 11,152 11,152 11,152 11,152 11,152 11,152 11,152 11,152 11,152 41,652,238죽어도 좋아 박진표 박치규, 이순예 20021206 한국 청어람 메이필름 18세 16 30,187 508 508 508 508 508 508 508 508 508 508 508 508 508 508 이월관객해리포터와 비밀의 방 HARRY POTTER AND THE CHAMBER OF SECRETS 20021213 미국직배 워너브러더스코리아㈜ 워너브러더스코리아㈜ 전체 89 1,199,616 320,084 315,884 315,884 4,200 320,084 320,084 320,084 320,084 320,084 32

  • [나이키, 아디다스] 경쟁기업 경쟁브랜드 비교분석 - 경영전략, 마케팅전략 , 향후 나아갈 방향 전략 제시
  • 전략을 채택하고 있다. 나이키는 먼저 신제품의 출시 목표시기를 정한다. 그 다음 1년 6개월 전부터 제품개발에 들어가는데, 먼저 6개월 동안은 소비자와 전문가들로부터 다양한 의견을 종합한다. 그리고 출시 목표시기 1년을 앞두고 제품을 최종 결정하고 생산라인을 가동한다. 철저한 품질 검사와 디자인을 검토한 후 본격적인 생산과 출하에 나선다는 원칙을 지키고 있는 최근의 사례로서 농구용 셔츠의 경우를 들 수 있다. 1995년 초 미국 프로농구의

  •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산업 Global Entertainment 메이져 기업들의 이해[영화 방송 음악 게임 부문]
  • 게임 소프트웨어 업계를 선도하는 개발사이자 유통사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 WOW 등)4중국Tecent Holdings Limited중국의 최대 게임업체, 최근 Riot Games 인수 (League of Legends 등)5일본Capcom Co., Ltd.비디오 게임 개발, 출판 (스트리트 파이터, 메가맨 등)6일본Sony - GameSony Computer Entertainment America LLC 부문 외. PlayStation3, 소프트웨어 등7미국Electronic Arts Inc.비디오 게임 개발, 출판, 배급, 유통 (피파, 심즈)8한국NHN- Game온라인 게임, 모바일 게임 (한게임)9

  • 스포츠십제안서전국대학생LOL대회
  • 게임 점유율 1위를 차지하면서 한국에서 기존 스타크래프트의 위치를 계승하는 e스포츠의 중심으로 떠올었랐다.3E 스포츠시장규모4대회개최대회개요1주최 : 라이엇게임즈주관 : 한국E스포츠협회,라이엇게임즈종목 : 리그오브레전드대회장소 : PC 방결선대회 장소 : 용인시 처인구 초콜릿 PC 방참가대상2전국 대학교/대학원 재학 또는 휴학중인 아마추어 게이머대회상금 및 혜택3우승 - 500만원 (1팀)준우승 – 300만원4강 진출팀 - 200만원4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