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크림도넛 마케팅3C,SWOT,STP,4P전략분석(영문자료)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6 / 2016.02.26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200원 판매자 할인 3,36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조별과제롤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A+받았습니다
목차
I. Introduction
-Why we sellect this subject
-Introduction

II. Research Background(Analysis Of KKD)

II-1. Environmental Analysis
-3C (Company, Competitor, Customer)

Ⅱ-2. Krispy Kreme STP
-Segment
-Targeting
-Positioning

Ⅱ-3. Krispy Kreme 4P


Ⅱ-4. Krispy Kreme SWOT (Krispy, Dunkin).
-SWOT(Krispy, Dunkin)
-5 Forces of KKD
-Balance Sheet
-Summery of Analysis

Ⅲ. Objectives for Consumers

Ⅳ. Methodology

Ⅴ. References
본문내용
I. Introduction

-Why we sellcet this subject
In recent, we can easily the article about donut market. 'Mr dounuts' which is owned by Japaness company opened for the first time in Meong-Dong. While there is only Dunkin Donuts and Krispykreme company. It raises 30% of growth rate due to change eating pattern which is more convenient.
The major donut company is Dunkin Donuts. The nuber of shop is 486 that is 90% of whole market. But in 2004 there is no strong possession in donut market. Dunkin Donuts is no longer major company.

-Introduction of company
Dunkin donuts opened in 1948 at Massachusetts first. The name of store is kettle Krispykreme started 11 years earlier in North Catholraina than Dunkin Donuts. Krispykreme opned in 2004 that is 10 years later than Dunkin.
The number of Dunkin Donuts store is 486 that of Krispykreme is 26. The total sales in Dunkin is about 12 billoion won in every year, but Krispykreme recorded 30 billion won.
The chart expailns each of two company’s growth rate.
참고문헌
고객이 고객을 부른다. 충성고객 이렇게 만든다. - 질그리핀, 세종서적
보랏빛 소가 온다. - Seth Godin, 재인
입소문 마케팅의 모든 것. walt.egloos.com
삼성경제 연구소 http://www.seri.org
Dunkin Donut Homepage http://www.dunkindonuts.co.kr
Mister donut Homepage http://misterdonut.co.kr
Krispy Kreme Homepage http://www.krispykreme.com
Financial News http://www.fnnews.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미스터 도넛 마케팅 전략
  • 분석1-1. 3C1-2. STP1-3. 마케팅 믹스2. 미스터 도넛의 새로운 마케팅 전략2-1. 새로운 STP2-2. 목표 시장에 따른 마케팅 믹스(20-30대를 목표로 한 시장)2-3. 목표 시장에 따른 마케팅 믹스 (30-40대 부부의 가족을 목표로 한 시장)Ⅲ. 결론 및 참고 문헌 35Ⅰ. 서론1. 선정동기새로운 도넛브랜드의 국내 유입도넛 시장의 점유율 80% 차지하고 있는 던킨 도넛의 아성이 위협받고 있다. 2004년부터 롯데와 라이선스를 맺고 들어온 크리스피 크림

  • [마케팅]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마케팅전략
  • 마케팅 프로젝트 < 크리스피크림 도넛 > 과목 : 마케팅개론1. 서 론 2. 마케팅 환경분석 1) 고객분석 2) 경쟁사분석 3) 자사분석3. 산업구조 분석 4. 환경적 요인 분석 5. S T P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S W O T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7. 4P(마케팅믹스)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1. 서론크리스피크림이 한국에 알려지게 된 계기는 유학생 스니저들(아이디어 바이러스를 확산시키는 데 가장 강력한 영향력을

  • [경영학]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성공적인 마케팅전략 조사분석(A+자료)
  • Report(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성공적인 마케팅전략 조사분석 )Ⅰ. 들어가며세상에는 두 가지 종류의 사람이 있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전설을 들어봤고 누구나 그걸 안다고 생각하는 사람과, 이 도넛의 왕국이 아직 그 모습을 드러내지 않은 동네에 사는 사람. ― 『보랏빛 소가 온다』 중에서 도넛전문점 크리스피 크림이 2004년 신촌에 1호점을 개설한 뒤 점차 영역을 펼쳐나가고 있다. 신촌의 대학가를 중심으로 입소문 마케팅을 펼치던 크리스피

  • [마케팅전략] 크리스피크림 도넛 마케팅
  • 크림, Raspberry와 Latte, Original Kreme, Double Chocolate이 있다.다린다고Ⅱ. 한국의 크리스피크림도넛 수입 1. 롯데의 크리스피크림 도넛 수입 배경 크리스피 크림 가맹요건은 까다롭기로 정평이 나 있다. 해당지역에서 이미 식료업 서비스를 해봤거나 하고 있는 사람에게만 주어진다. 크리스피크림도넛을 수입하기 위해 롯데 이외에 많은 기업이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고 한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니콜라스 포케이드 국제 마케팅 매니저는 “한국시장의 성

  • [마케팅] [마케팅]미스터도넛 마케팅전략 분석 및 향후 발전전략(A+리포트)
  • 도넛시장분석(4) 고객 분석(Customer)3. 경쟁사분석(1) 던킨도너츠(2) 크리스피크림(3) 도노스튜디오4. SWOT분석(1) 강점(Strength)(2) 약점(Weakness)(3) 기회(Opportunity)(4) 위협(Treat)5. STP분석(1) 시장 세분화(segmentation)(2) 목표시장 선정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6. 4P분석(1) 제품전략(Product)(2) 가격전략(Price)(3) 유통전략(Place)(4) 촉진전략(Promotion)7. 마케팅전략 제안(1) 20~30대에 따른 전략1) 제품전략2) 가격전략3) 유통전략4) 촉진전략5) 그 외 서비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