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DMB를통한 홈쇼핑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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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Business Model DMB 홈쇼핑사업

Schedule
사업소개
광고
DMB 송수신 방식
위성 DMB 송수신 방식
지상파 DMB 송수신 방식
지상&위성 DMB 비교
DMB폰 기술
TV 홈쇼핑
홈쇼핑 유통경로
통신판매 규모
홈쇼핑이용현황
사업목표
시장세분화
Positioning
5-Force
성공요인
M-commerce
거대한 DMB시장(가입자)
손쉬운 가격비교
DMB 홈쇼핑 구매과정
수익실현
본문내용
Schedule




● 사업소개

(DMB 홈쇼핑)

온라인 구매 통합 서비스

(홈쇼핑)(DMB)(휴대폰)




● 사업소개

             (DMB 방송)
〔멀티메일,양방향 통신〕 DMB 홈쇼핑 〔DMB용 홈쇼핑 방송〕
       (휴대폰 서비스)   (홈쇼핑)
           〔Mobile bank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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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유통전략] GS홈쇼핑 유통관리 전략
  • 홈쇼핑이 GS그룹 계열로 편입되면서 신규 사명을 GS홈쇼핑으로 잠정 확정했고, 주주총회를 거쳐 오는 4월부터 신규브랜드를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LG홈쇼핑은 사내외의 다양한 연구 조사를 벌이며 3개월에 걸쳐 사명 후보안 경합을 벌인 결과, LG홈쇼핑의 긍정적 이미지를 가장 잘 계승하고 고객들에게 보다 친숙하다는 점에서 `GS홈쇼핑을 최종 낙점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시무식에서 강말길 부회장은 `중국사업과 국내 신규사업을 통한 신

  • 한국 T-Commerce의 산업적 가능성에 대한 분석
  • DMB 또한 현행 방송법상 방송매체로 분류되고 있는 현실을 감안할 때 DMB 데이터 방송 서비스도 역시 이 문제에서 자유로울 수 없다는 점에서 주의 깊게 살펴볼 필요가 있겠다. 예컨데 방송위원회에서는 방송법 관련 개정안 확보 이후 T-Commerce 서비스를 잠정 중지시키고 있으며, 결과적으로 위성방송사업자로서 홈쇼핑 데이터 방송 시범서비스를 시행해온 스카이라이프의 경우 지난 5월을 기해서, 그리고 공영방송 사업자인 KBS 또한 상업적인 T-Commerce 서

  • [KCU][계절학기 A+] 대한민국 1%가 될 수 있는 소자본 창업과 경영 족보
  • 사업계획을 수립- 구체적이고 상세한 목표시장에 대한 분석- 원자재 구매계획- 자금조달 및 운용계획- 해당사업분야의 재무와 손익분석사업계획서를 작성하면서 사전준비효과를 보는 것이 바람직함- 사업계획서는 각종 정부지원기관이나 자금조달 시 반드시 필요함3. 무료로 운영되는 각종 창업지원기관을 활용하라우리나라는 그 어느나라보다도 소상공인과 중소기업들을 위한 지원제도가 많음- 중소기업청- 중소기업진흥공단- 중소기업지원

  • 디지털TV와 DMB서비스의 현황 및 미래
  • DMB 서비스의 의의와 현황 15(1) DMB 서비스의 개념 및 소개 15(2) DMB의 종류 161) 지상파DMB 162) 위성DMB 17(3) DMB서비스의 의의 19(4) DMB서비스의 국내 현황 20(5) DMB서비스의 해외 현황 211) 유럽 212) 미국 223) 일본 23(6) 전망 244. DTV/DMB를 활용한 New Business model 25(1) 사업의 개념 25(2) 사업의 착안 이유 25(3) 사업의 프로세스 26(4) 사업 전략 275. 맺음말 : 디지털TV/DMB서비스의 향후 난점과 과제 28*참고문헌 31*첨부자료 (1) – 디지털TV관련 신문기사모음 (2006년

  • [특수미디어론] 위성방송, DMB 의 역사, 현황 및 나아갈 방향
  • 사업자에 대한 대기업 지분 제한을 완화하는 방송법 개정안이 국회 문화관광위원회의 법안심사소위원회에 상정됐지만 끝내 결론을 내리지 못했다. 위성방송의 경쟁매체인 케이블TV 사업자는 대기업소유제한이 아예 없기 때문에 위성방송과 차별규제라는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스카이라이프는 지분제한을 33%에서 49%로 완화해줄 것을 요구하고 있다. 이러한 지분제한 완화요구는 케이블 TV와의 경쟁과 DMB의 출현 등 시장상황이 악화되고 수익을 창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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