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더웨이 bytheway 마케팅(SWOT,STP,7P)전략분석과 바이더웨이 현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 제안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6 / 2016.02.26
  • 18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판매자 할인 4,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바이더웨이 bytheway 마케팅(SWOT,STP,7P)전략분석과 바이더웨이 현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 제안 레포트입니다.
목차
1. 바이더웨이 기업선정배경
-기업 선정 이유-

2. 바이더웨이 기업소개와 연혁
-바이더웨이 소개
-바이더웨이 기업연혁
-바이더웨이 기업미션

3. 국내 편의점 시장현황분석

4. 바이더웨이 STP전략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5. 바이더웨이 SWOT 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6. 바이더웨이 마케팅믹스 7P전략분석
-Product (상품)
-Process (과정)
-People (종업원)
-Physical evidence (물리적 증거)
-Price (가격)
-Place (유통, 채널)
-Promotion (촉진)

7.바이더웨이 현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8. 참고문헌
본문내용
(1) 지역거점 공략
2009년 5월, 바이더웨이는 경기도 광주에 물류센터를 마련했다. 이곳은 수도권 가운데 경기 남동부지역과 충청도, 강원도와 가까워 물류센터로 선정되었다. 이 물류센터는 최대 620여개 점포의 배송을 담당할 수 있는 규모로 보다 빠르고 효율적인 배송을 위해 최신식 시설과 시스템을 갖췄다.
바이더웨이는 후발주자로 뒤늦게 편의점 사업에 뛰어든 한계를 극복하고자 신규 출 점을 늘리고 있다. 특히 수도권을 비롯해 강원권 확장에 나서고 있다. 작년에는 100여 개가 넘는 신규 점포를 열었는데, 상반기에만 해도 경기 남부에 36개 점포를 열었고, 강원권에서만 18개점 오픈 했다. 서울, 경기 등 수도권은 전국 편의점의 절반 이상이 모인 포화상태이기 때문에 출혈 경쟁을 하기 보다는 수도권 공략과 함께 경쟁이 비교적 덜한 충청권과 강원권에 집중 공략하는 전략을 채택한 것이다.
참고문헌
7P전략
Product PB제품 - 뉴스토마토 2009.12.18 나윤주기자
<마트?편의점 PB상품, 불황 속 '호황'>

Physical evidence - tomozkiss님의 네이버 블로그

Place 지역거점 공략 - 아시아경제 2009.06.19 오현길기자
<바이더웨이,'경기남부?강원' 선점 후발약점 극복>

Place 크로스오버 편의점 - 파이낸셜 2009.02.25 김기석기자
<까페 형 편의점 빠르게 늘어>

Place 크로스오버 편의점 - 메디컬투데이 2009.11.25 윤주애기자
<바이더웨이, 불경기에도 카페 형 편의점 창업 자신>
크로스오버 편의점 - 이투데이 2009.10.26 하유미기자
<편의점, 고객 맞춤형 '카멜레온 마케팅' 경쟁 치열>

크로스오버 편의점 - 조인스 2009.09.16
<편의점에서 3700만원짜리 수입 차 팔렸다>

Promotion - 프라임경제 2009.08.14 정유진기자
<바이더웨이, 탤런트 유하나 전속모델로 발탁>

Promotion - 헤럴드경제 2009.09.28 황혜진기자
<바이더웨이 “전속모델 유하나의 애칭 지어주세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 진출 마케팅 분석
  • 현재 중국에서는 오리온 초코파이를 모방한 50여종의 유사품이 존재하고 있어 소비자들을 혼란스럽게 하고 기업 이미지를 손상 시키고 있다. 또한 중국은 방대한 국토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같은 나라라도 지역마다 기온차가 확연하게 다르기 때문에 기온의 지역적 특성을 고려해 제품생산을 하여야 하기 때문에 많은 비용과 연구개발이 이루어져야 한다.5. STP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4P 분석(1) Product 1) 고품질마시멜로와 초컬릿

  • [마케팅원론]삼성전자 `이재용` 인터넷쇼핑몰과 택배 마케팅전략
  • 분석1. 특송업의 구매 참여자의 파악 (buying organization. participation)2. 서류송달업의 구매 참여자의 파악 (buying organization. participation)3.구매목적(buying objectives) 4.구매목적물(buying objects)5. 결론 3.자사 분석과 경쟁 분석 1. 기본적인 SWOT 분석 2. 산업분석 3.전통적인 성장기회 메트릭스 4. 전통적인 경쟁 분석기법을 통한 새로운 경쟁자 분석 5. 새로운 BCG MATRIX 4. STP의 분석1.세분화 2. 목표시장 선정3. 차별화4. 포지셔닝5.4P1. product2. price3. place4. pr

  • [유통관리사시험] 유통관리사2급모의고사및2006년~2008년2차시험및핵심요약
  • 분석 활용하여 잠재고 객을 개발하는 용도에 활용하고 있다.② 현재나 미래의 고객 이탈을 최소화하기 위해 자사의 현재고객 전체를 대상으로 조사를 실시한다.③ 자사와 거래관계가 있는 개별고객의 요구에 대응하는 고객맞춤형 전략을 지향한다.④ 데이터베이스를 분석 활용하여 기존고객에게 교차판매 ,업셀링 함으로써 수익성을 증진시키는 목적에 (up selling)도 활용된다.70 에 의한 상품분류 중 국내 기준에 의한 분류체계가 아닌 Class것

  • 카페베네 마케팅사례분석과 카페베네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안 및 카페베네 마케팅전략제안(카페베네vs스타벅스 전략비교분석)
  • 방안을 계획해 놓는 노력이 필요할 것이다.2. 미시적 환경 분석1) Company (자사분석)(1) 카페베네 기업 소개2008년 8월 처음으로 커피 프랜차이즈 시장에 출범한 카페베네는 끊임없는 도전과 현신적인 마케팅으로 약 3년 만에 국내 커피시장에서 선두그룹으로 성장한 국내 브랜드이다. ‘고객 한분의 만족’을 판매한다는 마케팅 컨셉을 바탕으로 전략적인 광고마케팅과 규모적인 매장 확장으로 소비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는데 성공하였다. 또한 전

  • [CGV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레포트] CGV 기업경영분석과 CGV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서비스전략분석 및 문제점과 해결전략
  • 분석 (Competitor) 3. CGV SWOT 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4) 위협 (Threat)(5) SWOT 전략- SO전략- ST전략- WO전략- WT전략4. CGV STP 전략 분석5. CGV 마케팅믹스 7P전략 분석(1) 제품 (Product)(2) 촉진전략 (Promotion)(3) 유통 (Place)(4) 가격 (Price)(5) 고객관리 (People)(6) 프로세스 (Process)(7) 물리적증거 (Physical Evidence)6. CGV의 서비스 전략7. CGV 현 문제점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1) 문제점분석(2) 새로운 마케팅전략 방안제시8. 결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