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더웨이 bytheway 마케팅(SWOT,STP,7P)전략분석과 바이더웨이 현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6 / 2016.02.26
- 18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4,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바이더웨이 bytheway 마케팅(SWOT,STP,7P)전략분석과 바이더웨이 현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 제안 레포트입니다.
- 목차
-
1. 바이더웨이 기업선정배경
-기업 선정 이유-
2. 바이더웨이 기업소개와 연혁
-바이더웨이 소개
-바이더웨이 기업연혁
-바이더웨이 기업미션
3. 국내 편의점 시장현황분석
4. 바이더웨이 STP전략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5. 바이더웨이 SWOT 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6. 바이더웨이 마케팅믹스 7P전략분석
-Product (상품)
-Process (과정)
-People (종업원)
-Physical evidence (물리적 증거)
-Price (가격)
-Place (유통, 채널)
-Promotion (촉진)
7.바이더웨이 현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8. 참고문헌
- 본문내용
-
(1) 지역거점 공략
2009년 5월, 바이더웨이는 경기도 광주에 물류센터를 마련했다. 이곳은 수도권 가운데 경기 남동부지역과 충청도, 강원도와 가까워 물류센터로 선정되었다. 이 물류센터는 최대 620여개 점포의 배송을 담당할 수 있는 규모로 보다 빠르고 효율적인 배송을 위해 최신식 시설과 시스템을 갖췄다.
바이더웨이는 후발주자로 뒤늦게 편의점 사업에 뛰어든 한계를 극복하고자 신규 출 점을 늘리고 있다. 특히 수도권을 비롯해 강원권 확장에 나서고 있다. 작년에는 100여 개가 넘는 신규 점포를 열었는데, 상반기에만 해도 경기 남부에 36개 점포를 열었고, 강원권에서만 18개점 오픈 했다. 서울, 경기 등 수도권은 전국 편의점의 절반 이상이 모인 포화상태이기 때문에 출혈 경쟁을 하기 보다는 수도권 공략과 함께 경쟁이 비교적 덜한 충청권과 강원권에 집중 공략하는 전략을 채택한 것이다.
- 참고문헌
-
7P전략
Product PB제품 - 뉴스토마토 2009.12.18 나윤주기자
<마트?편의점 PB상품, 불황 속 '호황'>
Physical evidence - tomozkiss님의 네이버 블로그
Place 지역거점 공략 - 아시아경제 2009.06.19 오현길기자
<바이더웨이,'경기남부?강원' 선점 후발약점 극복>
Place 크로스오버 편의점 - 파이낸셜 2009.02.25 김기석기자
<까페 형 편의점 빠르게 늘어>
Place 크로스오버 편의점 - 메디컬투데이 2009.11.25 윤주애기자
<바이더웨이, 불경기에도 카페 형 편의점 창업 자신>
크로스오버 편의점 - 이투데이 2009.10.26 하유미기자
<편의점, 고객 맞춤형 '카멜레온 마케팅' 경쟁 치열>
크로스오버 편의점 - 조인스 2009.09.16
<편의점에서 3700만원짜리 수입 차 팔렸다>
Promotion - 프라임경제 2009.08.14 정유진기자
<바이더웨이, 탤런트 유하나 전속모델로 발탁>
Promotion - 헤럴드경제 2009.09.28 황혜진기자
<바이더웨이 “전속모델 유하나의 애칭 지어주세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 [인터넷비즈니스 모델] 넥슨(NEXON) 사례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 조사]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설문지] 국내 의류브랜드(빈폴,헤지스,폴로)의 고객 선호도조사 설문지
- [마케팅조사 설문지] 처음처럼의 인지도와 친숙도를 파악하기 위한 설문지
- (설문지 조사 서식)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광고학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