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 남성을 위한 제품과 서비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7.01 / 2019.12.24
- 15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싱글족의 정의 및 트렌드 분석
2. 관련기사 - 일본사례와 한국사례
3. 제품 및 서비스 소개
① 식품 및 음식 서비스
② 다양한 가전제품
③ 주거 및 인테리어
④ 서비스
⑤ 아이디어 상품
4. 그 외 소외된 싱글 남성
5. 참고문헌
- 본문내용
-
1. 싱글족의 정의 및 트렌드 분석
다음은 인터넷 블로그에서 발췌한 싱글남의 일상을 일부 변형한 내용으로 싱글족 남성의 현재 생활방식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위의 글에서 보다시피 2012년 단연 돋보이는 핫 트렌드는 싱글족과 싱글라이프이다. 국내 1인 가구 비율은 400만 가구를 넘어서 전체의 24%(좌측 그래프 참고), 2012년 9월 1일 통계청이 발표한 '장례가구추계 시도편‘을 참고하면 1인 가구는 점차 증가하고 있음을 알 수 있으며, 2035년 서울의 1인 가구 예상 비중은 30.8%에 달한다.. 탄탄한 경제력을 바탕으로, 결혼 보다는 자유와 이상, 자신의 일을 더 중요시하며 자유롭고 당당하게 자신만의 삶을 만끽하며 홀로 사는 싱글족은 계속해서 증가하는 추세이며 이에 따라 솔로이코노미 역시 발달하고 있다.
- 참고문헌
-
① 싱글족의 소비특성 연구논문, 2011년 12월, OPUS
② 포털 덤앤더머스 (http://www.dummerce.com)
③ 일본 싱글남 관련 기사http://www.weeklytrade.co.kr/sub_read.html?uid=24932§ion=sc8§ion2
④ 30대 중반 싱글남, 온라인 쇼핑 큰손으로 등극 기사 http://www.fnnews.com/view?ra=Sent1001m_View&corp=fnnews&arcid=00000922291875&cDateYear=2011&cDateMonth=04&cDateDay=25
⑤ 싱글족 식품 링크1.
http://economy.hankooki.com/lpage/industry/201109/e20110904174602120210.htm
⑥ 싱글족 식품 링크2.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09040313012065874&outlink=1
⑦ 싱글대디 링크 http://bigissue.kr/974
⑧ 싱글대디 최필립씨 사례, 한국일보 2008년 3월 기사 http://news.hankooki.com/lpage/sports/200803/h2008030322322091970.htm
⑨ 도시형 생활주택 – 네이버 지식사전
⑩ 그 외 사진자료 등은 네이버 검색을 이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중일 차문화 레포트
- 패션마케팅과 패션마케팅 의사결정과 패션마케팅 조사 그리고 의류업계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 패션제품 포지셔닝
- 의식주행으로 살펴본 중국문화
- 독신가족 현황과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에너지절약][에너지][에너지위기]에너지절약의 개념, 에너지절약의 목표, 에너지절약의 필요성과 에너지절약의 의식 실태, 에너지절약의 예화 자료 및 에너지절약의 방법, 향후 에너지절약의 실천 방안 분석
- [구매 만족A+]sct 문장완성검사의 이해와 활용.청소년 문장완성검사지 사례 해석과 분석 보고서(SCT 문장완성검사 실시방법.해석적 요약)레포트 보고서 sct 양식 포함됨 다운
- 사진학개론_디지털사진의 정의와 그 특징을 설명하고, 현대 사회에서 이것의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영향과 그 해결방안에 관하여 논하시오
- 차를 통하여 바라본 동서양의 이야기
- 메뉴계획 수립과정에 관한 연구
- [식품학] 글로벌푸드와 로컬푸드 장단점 고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