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장 교육인사행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7.01 / 2019.12.24
- 2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교육인사행정의 개념
1) 교육인사행정의 정의와 영역
2) 교육직원의 분류와 교원의 자격
3) 교직원의 임용
II 교원의 능력개발
1) 현직연수
2) 교원의 승진
3) 교원의 전직.진보
III 교원의 사기
1) 권리와 의무
2) 보수와 근무조건
3) 단체교섭
- 본문내용
-
1. 교육인사행정의 정의와 영역
1)교육인사행정
유능한 인적자원을 확보하고, 능력을 개발하여 그들이 최선을 다할 수 있는 제반 여건을 조성하는 것
2)교원인사행정의 영역
채용과정 영역: 교원수급계획, 양성, 자격, 모집, 시험, 임용
능력발전 영역: 현직연수, 근무평점, 승진, 전보
근무의욕의 향상을 위한 사기양양영역: 복무와 부담, 보수와 후생 신분보장과 징계, 사기와 인간관계, 교직단체
자료평가
- 필요한 내용을 모두 담고 있는 좋은 자료를 구할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 ja970***
(2015.11.14 07:58:2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만 0세 4월 보육일지 1-4주
- 만 0세 3월 주간보육일지
- [인간관계론]인간관계론 ‘나는 사랑의 처형자가 되기 싫다’를 읽고 <‘나’라는 치료자 ‘나’라는 내담자>
- 한국사_고려시대 문벌귀족과 권문세족에 대해서 설명하고 본인이 고려의 인종이었따면 이자겸의 난과 묘청서경천도운동(난)을 어떻게 대처했을지에 대해서 논하시오
- 감사성향 개념 정리
- [일본현대문학문화] 유미리의 `가족시네마` 작품분석
- 청소년의 성적 충동에 대하여 프로이트의 이드와 자아 그리고 초자아의 개념을 활용하여 서술하시오
- [일본문학] 유미리의 가족시네마 분석
- 만4세 1년 3-다음해 2월 관찰일지 18명36p
- 3월-8월 관찰일지 만5세 - 관찰기록 및 발달평가 44Page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