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sales) 화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7.01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세일즈[sales]

Ⅱ 세일즈 화법의 필요성

Ⅲ 세일즈화법의 유형

Ⅳ 세일즈 Tip

본문내용
Ⅰ. 세일즈[sales]
1) 세일즈란?
* 물품 또는 용역(보험 등)을 고객에게 직접 판매하는 일
- 이미 구매를 결심하고 있는 사람을 대상으로 하는 경우
-구매의욕이 없는 사람에게 구매를 권하는 경우

2) 세일즈 화법이란?
* 고객으로 하여금 자신이 갖고 있는 상품을 구매하도록 하거나
우호적으로 행동하도록 설득하는 화법

Ⅱ 세일즈 화법의 필요성
‣ 현재 세일즈에서 가장 중요한 3S[change(변화), competition(경쟁), customer(고객)] 중
customer의 만족을 위해 고객응대의 가장 기본적 사항이 바로 세일즈 화법!!!
* 고객이 거래회사 또는 상품을 선택하는 시대 (고객주도시장)
* 회사의 경영마인드가 회사중심에서 고객중심으로 변화
* 회사에게 월급을 주고, 회사를 존속하게 해주는 귀한 존재
참고문헌
※ 참고문헌 : 세일즈 마스터 화법(송기용 저)
※ 영상출처 : 감성화법 - behind(Qtv)
아부의 왕(2012) - 정승구 감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메르세데스 벤츠의 한국시장 진출전략과 성공요인
  • 화법으로 표현 한다는 것한국시장 진출전략-독일-*프로그램 중간에 삽입되는 형식으로 광고가 짧지 않은 편으로스토리적이다.*유명인사 대신 일상 생활을 접목 *성적 소구 광고가 보편화 독일과 우리나라의 광고 비교한국시장 진출전략합리주의 . 검소함유행보다는 품질을 최우선시 비싸서 좋다고 생각하기 보다는 합리적으로 판단하여, 품질 좋은 제품을 구입하여오랫동안 쓰고자 하는 것이 독일인들의 생각Benz의 문화꼼꼼함 . 이

  •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
  • 화법을 활용하는데 흔히 F2와 같은 Function Key를 활용하여 통화 중 즉시 스크린에 Pop-up이 되도록 전산에서 지원한다. 예를 들어, 텔레마케팅을 통한 상담 중에 가격에 대해 저항이 센 고객들에 대해 미리 준비한 Script를 참조하여 대응하게 하는 경우가 그것이다.★ 과거 통화내용 등 고객과의 접촉이력을 조회하며 상담고객과의 접촉이력(call story)에는 통화이력뿐만 아니라, 인쇄물 수취 일자 및 내용, 클레임 내용 등 고객과의 모든 접촉내용이 일목요

  •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마법의 말 한마디
  • 세일즈 과정을 쉽게 설명하는 데 주력하면서, 독특하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대화 스타일로 실전에서 결과를 낼 수 있는 화법을 전달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세미나와 강연을 통해 두려움을 극복하고 자신감 있게 계속해서 결과를 만들어낼 수 있는 노하우를 멘토링하고 있다. 이 책《마법의 말 한마디Exactly What to Say》는 출간 즉시 미국 아마존 마케팅세일즈 분야 1위를 기록하고 영국 세일즈 마케팅 부문 우수 도서(British Excellence in Sales and Marketing Award)

  • 외식산업 창업및 경영(기말)
  • Sales 로 인한 재방문 및 고객 배가운동 전개지속적인 교육훈련① Service Skill 향상을 위한 지속적인 실무교육 O.J.T② 정확한 상품지식을 통한 실무교육 - 메뉴③ 한 업기 이용 기본 Service 집중적 교육④ 사내 외 교육 참석 - Service 강좌, 예법교육, 화법교육 등⑤ Service Men의 자세와 올바른 직업관의 교육⑥ 직급별 교육을 통한 Service 질 향상⑦ 직무분장 재정립>>영업장의 비용절감 방안을 알아보겠습니다.→제시된 12가지 비용절감 방안을 기억하십시

  • [경영전략] 신도리코 사례분석
  • Sales Engineer)을 육성하여 제품의 판매에 종사하도록 한다. 3) 기업 이미지 포지셔닝신도리코는 ‘복사기 회사’로 알려진 기업이다. 정보통신 혁명의 시대를 맞고 있다는 21세기에 신도리코의 이미지는 ‘후진적’인 것이었다. 그래서 2002년 7월 새로운 CI(이미지 통합 작업)를 발표하였다. 새롭게 발표한 New CI는 디지털 네트워크의 중심이라는 신도리코의 새로운 위상을 보여주고 신도리코 를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시키자는 취지 속에 추진된 결정체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