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sales) 화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7.01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세일즈[sales]
Ⅱ 세일즈 화법의 필요성
Ⅲ 세일즈화법의 유형
Ⅳ 세일즈 Tip
- 본문내용
-
Ⅰ. 세일즈[sales]
1) 세일즈란?
* 물품 또는 용역(보험 등)을 고객에게 직접 판매하는 일
- 이미 구매를 결심하고 있는 사람을 대상으로 하는 경우
-구매의욕이 없는 사람에게 구매를 권하는 경우
2) 세일즈 화법이란?
* 고객으로 하여금 자신이 갖고 있는 상품을 구매하도록 하거나
우호적으로 행동하도록 설득하는 화법
Ⅱ 세일즈 화법의 필요성
‣ 현재 세일즈에서 가장 중요한 3S[change(변화), competition(경쟁), customer(고객)] 중
customer의 만족을 위해 고객응대의 가장 기본적 사항이 바로 세일즈 화법!!!
* 고객이 거래회사 또는 상품을 선택하는 시대 (고객주도시장)
* 회사의 경영마인드가 회사중심에서 고객중심으로 변화
* 회사에게 월급을 주고, 회사를 존속하게 해주는 귀한 존재
- 참고문헌
-
※ 참고문헌 : 세일즈 마스터 화법(송기용 저)
※ 영상출처 : 감성화법 - behind(Qtv)
아부의 왕(2012) - 정승구 감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영문] dream of the rood 해석
- 치매안심센터 면접질문(100점 합격 답안)
- 보육교사 공적조서 - 어린이집교사 표창 보육교사 공적조서 공적요약서 공적요지 주요경력 공적내용 후보자 추천서 현지확인서 보육교사 공적조서 후보자용 동의서
- 건축의 디자인과 패러다임의 변화(근대건축사, 현대건축론)
- [토목] 압밀시험 리포트
- 프로그램개발과평가_사회복지 실천 현장에서 프로그램 개발과 평가를 왜 해야 하는지 설명하고, 프로그램 전문 사회복지사로서의 역할과 자세에 대하여 자신의 견해를 제시하시오
- 간호학과 지도교수추천서
- 지도교교수추천서예시 합격병원간호사추천서샘플 대학원 장학금 간호사취업교수추천서내용
- [답사기] 경주 답사
- 사회복지간전실습과제_본인실습기관 대상자를 위한 대면 서비스 제공 시 프로그램 계획서를 작성하고 평가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