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노스페이스 브랜드분석, 노스페이스 현 위기상황분석과 위기극복위한 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6.26 / 2019.12.24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3,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노스페이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노스페이스 브랜드분석, 노스페이스 현 위기상황분석과 위기극복위한 전략제안 레포트입니다.
- 목차
-
Ⅰ. 서론
1. 노스페이스 브랜드 선정배경
2. 노스페이스 브랜드소개
⓵ 사명 (VISION)
⓶ 기업상황분석
⓷ 제품군분석
Ⅱ. 본론
1. 마케팅 환경분석
(1) 내적환경분석
⓵ 노스페이스 사업영역
⓶ 기업목표
(2) 외적환경분석
⓵ 소비자 분석
⓶ 경쟁자 분석
⓷ 인구 환경적 분석
⓸ 사회/문화 환경 분석
⓹ 법적 환경 분석
2. 노스페이스 SWOT 분석
3. 노스페이스 STP 전략분석
⓵ 시장세분화
⓶ 표적시장설정
⓷ 포지셔닝
4. 노스페이스 마케팅 4P 전략분석
⓵ 제품전략분석
⓶ 가격전략분석
⓷ 유통전략분석
⓸ 촉진전략분석
5. 노스페이스 위기상황분석
⓵ 기업이미지 문제
⓶ 제품문제분석
Ⅲ. 결론 및 향후방향제안
- 본문내용
- 노스페이스는 도입 때부터 산악인들과 손잡고 아웃도어 브랜드의 정체성을 확보하는데 주력했다. 세계적인 산악인 박영석 대장도 노스페이스를 입고 히말라야를 등반하고 남, 북극을 탐험했다. 그리고 현재까지도 뛰어난 제품력과 기능성을 앞세워 산악, 등산에 알맞은 아웃도어라고 소비자들에게 말하고 있다. 현재의 노스페이스는 10대들이 제품을 많이 구매함으로써 자사가 추구했던 자사의 정통성, 기술, 노스페이스만의 브랜드 컨셉이 많이 흐려졌다는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디지털경영][지식경영][위성방송][품질경영]디지털경영의 유형, 디지털경영의 중요성, 디지털경영의 원칙, 디지털경영의 위성방송, 디지털경영의 품질경영, 디지털경영의 지식경영, 디지털경영의 전략 분석
- 제조업 품질관리성공, 실패 사례
- [유통관리] 이마트 문제점과 그에 따른 전략방안
- [기업과경영] 제주항공 전략과 요인 분석
- 소니 SWOT분석 레포트
- 인도네시아의 투자환경 분석 및 한국과의 무역관계 조사분석
- 소비자심리학_2주차에서 인지적 학습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인지적 학습이론을 통해 학습한 본인의 직접 경험을 제시하시오
- [마케팅] 한국스마트카드 T-money(티머니) 마케팅
- (토론)중급재무회계_현금 기준에 따른 재무제표에 비해 발생기준에 따른 재무제표가 미래 순이익 및 현금흐름을 예측하는데 더 유용한지 토론해 보시오
- 가족생활주기 이론을 자신의 가족에 적용하여 사례개념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