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노스페이스 브랜드분석, 노스페이스 현 위기상황분석과 위기극복위한 전략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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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스페이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노스페이스 브랜드분석, 노스페이스 현 위기상황분석과 위기극복위한 전략제안 레포트입니다.
목차
Ⅰ. 서론
1. 노스페이스 브랜드 선정배경
2. 노스페이스 브랜드소개
⓵ 사명 (VISION)
⓶ 기업상황분석
⓷ 제품군분석

Ⅱ. 본론
1. 마케팅 환경분석
(1) 내적환경분석
⓵ 노스페이스 사업영역
⓶ 기업목표
(2) 외적환경분석
⓵ 소비자 분석
⓶ 경쟁자 분석
⓷ 인구 환경적 분석
⓸ 사회/문화 환경 분석
⓹ 법적 환경 분석

2. 노스페이스 SWOT 분석

3. 노스페이스 STP 전략분석
⓵ 시장세분화
⓶ 표적시장설정
⓷ 포지셔닝

4. 노스페이스 마케팅 4P 전략분석
⓵ 제품전략분석
⓶ 가격전략분석
⓷ 유통전략분석
⓸ 촉진전략분석

5. 노스페이스 위기상황분석
⓵ 기업이미지 문제
⓶ 제품문제분석

Ⅲ. 결론 및 향후방향제안
본문내용
노스페이스는 도입 때부터 산악인들과 손잡고 아웃도어 브랜드의 정체성을 확보하는데 주력했다. 세계적인 산악인 박영석 대장도 노스페이스를 입고 히말라야를 등반하고 남, 북극을 탐험했다. 그리고 현재까지도 뛰어난 제품력과 기능성을 앞세워 산악, 등산에 알맞은 아웃도어라고 소비자들에게 말하고 있다. 현재의 노스페이스는 10대들이 제품을 많이 구매함으로써 자사가 추구했던 자사의 정통성, 기술, 노스페이스만의 브랜드 컨셉이 많이 흐려졌다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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