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킹 마케팅 SWOT,4P전략분석, 스무디킹 브랜드분석및 경영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2 / 2016.02.12
- 46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스무디킹 마케팅 SWOT,4P전략분석, 스무디킹 브랜드분석및 경영전략분석, 스무디킹 경쟁사와비교분석과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입니다.
- 목차
-
1. 스무디킹 브랜드 선정배경
2. 스무디킹 기업개요
1) 스무디킹 브랜드소개
2) 스무디킹 기업연혁
3) 스무디킹 기업미션과 비젼 <미국vs한국>
① 미국
② 한국
4) 스무디킹 마케팅 4P전략분석
① Product
② Price
③Place
④Promotion
5) 스무디란?
6) 스무디킹 재무상태표, 손익계산서 분석
3. 스무디팅 경쟁사분석
1) 잠바주스
2) 망고식스
3) 오설록 티 하우스
4) 앤제리너스커피 Angel-in-us coffee
4. 스무디킹 주요고객분석
5. 외부환경 분석
1) 경제적 환경
2) 사회, 문화적 환경
3) 정치적 환경
4) 인구통계적 환경
6. FIVE FORCE MODEL 분석
(1)기존 기업과의 경쟁 (잠바주스)
(2)잠재적 진입자와의 경쟁
(3)대체제의 위협
(4)구매자의 교섭력
(5)공급자의 교섭력
7. 스무디킹 SWOT분석
*Strengths(강점)
*Weaknesses(약점)
*opportunities(기회)
*Threats(위협)
8. SWOT분석 바탕으로한 새로운전략 제언
9. 참고문헌
- 본문내용
- 스무디킹의 주 고객층은 20대 젊은 여성들이었다. 저칼로리, 영양소 등을 강조한 스무디는 미용과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여성층을 타겟으로 급성장하였으며, 2009년 조사에는 전체 고객 중 70%가 젊은 여성들이었다. 하지만 세월이 흘러가며,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 다른 연령층에도 웰빙 열풍이 거세졌고, 핵심 고객층이 20대 젊은 여성들이라고 해도 요즘은 남성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변화에 발맞춰 스무디킹은 남성들을 타겟으로 하는 인핸서 등을 이용하여 남성들의 몸매 관리 프로그램을 만들어내면서 남성 고객층을 확보했다.
- 참고문헌
-
CSR
<아주경제 2011-06-0119:10 ‘착한 기업’이 선택받는다. ? 강규혁 기자>
기사입력 2011-10-24 16:20 유현희기자?파이낸셜뉴스
위키피디아 (스무디)
재무제표손익계산서
금융감독원전자공시시스템 홈페이지
잠바주스홈페이지
SPC그룹 홈페이지
출처 : Jamba Juice Design Brief and Campaign ? Josh Sarver
망고식스 홈페이지
[한국 프랜차이즈역사 ④] 편의점 시초는 세븐일레븐…1990년 급성장 MK 뉴스 기사입력 2011.11.29 15:13:24
스무디킹의 성공비결…웰빙 트렌드 맞춰 젊은 여성 공략 기사입력 2009.01.28 04:00:08 | 최종수정 2010.06.24 14:34:12
[푸드]女心 사로잡는쉐이크?스무디 이투데이 최종수정: 2011-05-02 10:55
http://www.foodbank.co.kr/news/view.php?cat_name=???????&secIndex=34011&page=1§ion=001003&back=I&cat_sel=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A11&newsid=01364486599763768&DCD=A00101&OutLnkChk=Y
http://www.foodbank.co.kr/news/view.php?cat_name=???????&secIndex=33510&page=1§ion=001003&back=I&cat_sel=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 기업문화의 유형과 사례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