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마케팅 SWOT4P,전략분석및 코카콜라 서비스전략,CRM전략분석과 코카콜라 현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6 / 2016.02.26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판매자 할인 3,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코카콜라 마케팅 SWOT4P,전략분석및 코카콜라 서비스전략,CRM전략분석과 코카콜라 현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레포트입니다.
목차
1. 코카콜라 기업소개

2. STP 분석

3. 코카콜라 마케팅믹스 4P 전략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광고전략
-판촉전략

4. 코카콜라 서비스전략 분석

5. 코카콜라 CRM 전략분석

6. 코카콜라 경쟁상황분석

7. 코카콜라 현 문제점분석 및 해결방안 제안

8. 코카콜라 SWOT분석
본문내용
코카콜라사는 우선 고객에게 시원하고 상쾌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서 자판기위탁운영하거나 쿨러, 포스트믹스 같은 판매장비를 업주들에게 대여해주고 있다. 또한 제품 배송 및 진열까지 책임지고 장비 이상발생시 A/S서비스도 해주고 있다.
또 다른 service로 리콜서비스가 있다. 리콜서비스는 내부에 진공해지 및 외부 공기 유입으로 인한 미생물오염으로 인한 이물질이 발생 시 적극적으로 리콜해주면서 고객들에게 신뢰성을 얻을 수 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하여 회원들에게 출석이벤트를 하여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코카콜라의 모바일 앱을 통하여 코카콜라의 이벤트나 코크블로그의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음료시장이라 특별하고 체계적인 다른 서비스가 존재하지 않는 것이 사실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어린이 미용실 사업계획서
  • 현이 촉매가 되어 미용시장은 이제 경영정보화의 시대로 급격히 흘러가고 있고 미용업계의 경영방식과 전반적인 마케팅 수단 역시 시대의 흐름에 따라 대변혁이 필요하다는 상황인식 하에 미용시장의 성장 잠재력은 단일 업종으로서는 상당한 규모로 형성되어 가고 있다. 특히 최근 머리카락이 패션의 일부분으로 바뀌면서 미용실이 제 2의 성장기를 맞이했다는 분석이다. 그러나 제2의 성장기에 맞이하고 있는 미용실이 이미 전국에 8만개라는 숫자

  • [마케팅] 삼성전자 애니콜 `Anycall`마케팅분석
  • 마케팅 상황1. 국내외 시장 상황2. 4P 전략Ⅳ. SWOT 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Ⅴ. 경쟁사 분석1. LG Cyon2. 팬택 & 큐리텔3. 모토로라4. SK Teletec Sky5. 경쟁사 분석표Ⅵ. 마케팅 전략1. 10, 20대를 겨냥한 새로운 브랜드 런칭2. 지속적인 브랜드 이미지 관리3. 고객의 신뢰를 강화하는 서비스4. 자부심의 Boom UpⅦ. 전문직 분야와 소요 자질1. CRM전문가2. 제품 모니터링3. 휴대폰 메뉴개발4. 웹기획관리들어가는 말

  • [자라 ZARA 마케팅전략 연구] ZARA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자라의 문제점과 새로운전략 제안 레포트
  • 분석하고, swot분석과 STP를 파악하여 사업의 전략을 분석한 다음 4p전략을 통한 경쟁사 비교를 할 것이다. 또한, 자체적으로 실시한 현장조사와 설문조사로 나타난 문제점을 바탕으로 전략을 제안하며 앞으로 기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고자 한다.3 ZARA 브랜드분석1) 자라 브랜드개요ZARA의 모그룹인 인디텍스사는 1975년 ZARA를 설립했다. ZARA는 원단 가공에서 의류 기획 및 생산 그리고 판매에 이르기까지 자사의 시스템으로 해결하는 SPA업체이다.

  • 국제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마케팅 전략.21 국산 먹거리 상품의 해외 마케팅 현황.23 국 유통업계의 경쟁사 현황.26 이마트의 까르푸에 대한 차별화 전략.28 문제점과 전략 방안.

  • REDBULL 레드불 제품분석과 SWOT분석/ 레드불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레드불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 분석3. 레드불 SWOT 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 4. 레드불의 다양한 마케팅사례(1) 레드불 마케팅전략의 개요(2) 입소문 마케팅(3) 엠부시 마케팅(4) 스포츠 마케팅(5) CRM 마케팅5. 레드불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6. 레드불 미래전략 제안(1) 가격전략 제안(2) 콜라보레이션 전략제안(3) 상황에 맞는 프로모션 전략제안(4) 이미지 개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