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토토 경영,서비스전략 사례분석과 스포츠토토 서비스개선위한 마케팅,서비스전략 방안제언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6.24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판매자 할인 3,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스포츠토토 경영,서비스전략 사례분석과 스포츠토토 서비스개선위한 마케팅,서비스전략 방안제언 레포트입니다.
목차
Ⅰ. 스포츠 토토 서비스개요
(1). 스포츠토토
(1)-1. 스포츠토토 종류
(1)-2.스포츠토토의 운영분석
(1)-3. 스포츠 토토의 사회적역할
1)기금의 안정적 조성
2)프로 및 아마추어 스포츠 활성화
3)비인기종목 활성화

(2). 스포츠 토토와 지하 경제
(2)-1.불법 사행산업 규모, 현황
(3).박근혜 정부의 지하경제 양성화 정책
(3)-1. 스포츠 토토와 지하경제 양성화

Ⅱ. Betman Plus +
(1)타겟층
(2)Betman+게임 소개
(3)사행성 방지 대응책
1)공익광고
2)최대 베팅액 이용 시 자가진단 필수 참여
(4). 마케팅 방안제언
1) 최고 수익률 대회 개최
2) 어플리케이션 제작
3) 경기장 근처 판매부스 설치
4) 서포터즈 운영

Ⅲ. 예상 비용
본문내용
최근 들어 긍정적인 스포츠 토토의 원래 의도와는 달리 불법 토토 사이트, 배당금을 위한 배후의 승부 조작 등 이 속출하고 있다. 대표적인 승부 조작 사건으로는 2011년 K리그 승부 조작이 있었고, 불법 토토 사이트는 정부와 각종 기관이 검열을 강화해 단속하고 있지만, 아직 활성화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불법 스포츠 토토는 사이트당 적게는 몇 천 만원에서 많게는 수십억 원 가량의 자본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그 경제 규모가 어마어마한 지하경제이다. 따라서 우리는 이러한 지하경제를 양의 경제로 끌어오기 위해서 현재 합법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스포츠 토토의 온라인 발매처인 BETMAN 사이트를 리뉴얼함과 동시에 여러 마케팅 전략을 구축하여 스포츠 토토가 도박스포츠가 아닌 레저스포츠라는 인식을 대중에게 알리고,스포츠 토토의 운영 목적인 세수 확보를 목적으로 구체적인 방안을 설명토록 하겠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공기업론] 마사회 기업분석
  • 분석하고 타기업 조직구조 사례연구를 통하여 조직개편의 근거를 마련할 수 있는 다음과 같은 연구모형을 채택하고자 한다. 향후 한국마사회의 조직을 개편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점을 분석․연구해야할 것이다.한국마사회 조직의 여건을 분석해야 할 것이다. 정부정책을 포함한 경영환경변화의 추세, 기업문화, 한국마사회의 경영비전과 경영전략 등 주요여건으로 연구해야 할 것이다. 또한 타기업의 사례를 연구해야할 것이다. 타 공기업의 조

  • [공기업론] 마사회
  • 위한 단계적 전략을 수립하였다. 마사회는 2012년까지 국제경마대회 참가, 경마인구 300만명ㆍ승마인구 20만명 확보, 고객만족도ㆍ경영실적평가 상위권 도약, 산업유발효과 10조원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러한 목표는 마사회의 공공성과 기업성을 나타내고 있다. 5. KRA의 전략과제 및 실천과제전략방향전략적 사업구조 구축핵심사업 역량 강화고객서비스 강화기업문화 혁신전략과제및실천과제1.사업운영구조 발전

  • SBS-서울방송 경영전략 분석
  • 스포츠 채널SBS는 2000년 한국스포츠 TV의 인수 입찰에 참여하여 252억 원의 낙찰 금액으로 한국스포츠 TV를 공식 인수했다. 스포츠채널은 인수와 동시에 모든 사업과 광고 마케팅을 골프채널과 통합 운영하여 효율성을 높이고 있다. 광고 수익도 괄목할 만한 신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2000년 상반기 광고수익이 저년 대비 40% 이상 신장하기도 하였다.③ 자회사의 운용Ⅰ. SBS 뉴스텍SBS는 수익성의 제고와 경쟁력의 강화 및 경영합리화 방안의 일환으로 SBS

  • [레포츠 경영론] 프로농구 서비스품질 향상 및 마케팅
  • 스포츠 마케팅에 있어서 장소는 스포츠 제품의 생산과 소비가 이루어지는 지리적 공간으로 경기장과 같이 스포츠 상품이나 서비스의 실질적인 유통이 이루어지거나 일정 지역에 스포츠 상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봉사생활형과 성공노력형에서 많은 영향을 준다. 이 두형의 사람들에게는 다른 사람들보다 마케팅 전략을 강화해야 한다면 보다 좋은 효과를 거둘 수 있다. 프로 경기의 장소는 변화하기 힘든 것이므로 관중 유인 방안을 수립해야 한

  • 수련생흥미유발을 위한 태권도장 수련프로그램 다양화 방안00
  • 분석을 통한 경영모형 개발에 관한 연구, 용인대학교 체육학과 석사논문, p.23~24, 1999.. 이와 같이 본 연구는 한국 전통무예로서, 국민 건강 증진 측면, 엘리트 스포츠로서의 국위선양과 그 경제적 환산 가치적 측면 더욱이 각종 국제대회서 가장 우수한 성적 내는 태권도의 위상에 맞는 태권도 수련프로그램의 다양화 방안 찾고자하는 것이 본 연구의 키워드이다.2) 연구목적 잠정적인 집계만으로도 지구촌 120개국에서 6000만의 인구가 태권도를 즐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