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HA 미샤 현 마케팅전략분석과 문제점분석및 미샤 새로운 마케팅4P.STP전략 제안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22 / 2016.01.22
- 4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MISSHA 미샤 현 마케팅전략분석과 문제점분석및 미샤 새로운 마케팅4P.STP전략 제안 PPT발표자료입니다.
- 목차
-
1. MISSHA 기업개요와 브랜드 선정동기
2. 미샤 마케팅전략 분석
SWOT 분석
4P 분석
3. 미샤 현 마케팅 전략의 문제점
4. 4P개선통한 마케팅 향후전략제안
+New STP Strategy
- 본문내용
-
가격면에서 미샤는 더 이상 저가 브랜드라 칭하기 어려워졌다. 워낙에 다양한 가격대가 존재하여 싼 제품도 있는 반면 비싼 제품도 많기 때문이다. 미샤가 원하는 “합리적 가격대”를 가진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선 지금의넓은 가격대의 폭을 줄일 필요가 있다. 제품 라인 정리를 통한 가격 재설정으로 가격대의 폭을 줄여 합리적 가격을 설정해야 한다.
데이 마케팅과 같이 한달에 한번씩 반값 세일을 하게되면 고객들은 미샤 상품에 대한 가격 신뢰도가 떨어지게 된다.
또한 합리적 가격에 고품질 화장품을 제공하겠다는 미샤가 세일을 너무 많이 한다면 “고품질 화장품”이라는 이미지와 상충하게 된다. 그래서 매달 하는 세일을 계절에 한번씩, 또는 1년에 두번씩 정도로 줄이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생각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