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HA 미샤 현 마케팅전략분석과 문제점분석및 미샤 새로운 마케팅4P.STP전략 제안 PPT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22 / 2016.01.22
  • 4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판매자 할인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MISSHA 미샤 현 마케팅전략분석과 문제점분석및 미샤 새로운 마케팅4P.STP전략 제안 PPT발표자료입니다.

목차
1. MISSHA 기업개요와 브랜드 선정동기

2. 미샤 마케팅전략 분석
SWOT 분석
4P 분석

3. 미샤 현 마케팅 전략의 문제점

4. 4P개선통한 마케팅 향후전략제안
+New STP Strategy
본문내용
가격면에서 미샤는 더 이상 저가 브랜드라 칭하기 어려워졌다. 워낙에 다양한 가격대가 존재하여 싼 제품도 있는 반면 비싼 제품도 많기 때문이다. 미샤가 원하는 “합리적 가격대”를 가진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선 지금의넓은 가격대의 폭을 줄일 필요가 있다. 제품 라인 정리를 통한 가격 재설정으로 가격대의 폭을 줄여 합리적 가격을 설정해야 한다.

데이 마케팅과 같이 한달에 한번씩 반값 세일을 하게되면 고객들은 미샤 상품에 대한 가격 신뢰도가 떨어지게 된다.
또한 합리적 가격에 고품질 화장품을 제공하겠다는 미샤가 세일을 너무 많이 한다면 “고품질 화장품”이라는 이미지와 상충하게 된다. 그래서 매달 하는 세일을 계절에 한번씩, 또는 1년에 두번씩 정도로 줄이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생각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미샤 촉진전략
  • 분석(5) 성공요인10. 4P11. 미샤의 성공적 마케팅 전략(강점)(1) 가격 거품을 모두 제거한 합리적인 가격 구조(2) 인터넷 마케팅(3) 엄격한 품질관리와 체험 마케팅(4) 가격 경쟁력 (5) 참여 마케팅(6) ‘기능’을 마케팅 포인트로(7) 새로운 유통구조12. 미샤의 약점과 위협(1) 일회성 구매욕구에 맞춘 브랜드 포지셔닝(2) 일회성 구매와 검증되지 않은 제품력(3) 그 외의 위협13. 광고(1) 광고상황 분석-시사점- 14. 문제점(1) 낮은 브랜드 인지도(2) 신뢰

  • [마케팅원론] 미샤 Missha의 마케팅 전략분석
  • 전략 부재(현재)9) 광고에 대한 부정적 인식10) 일관되지 못한 가맹점관리11) 가맹점관리 인력부족3. 외부환경분석1) 미시‧거시환경2) 사회문화 환경3) 유통환경4) 경쟁사4.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s5. 문제점, 해결방안, OSTP분석1) 문제점 도출2) 해결방안 모색3) OSTP 도출6. 4P MIX 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결 론1. Missha 기업 개요1) What is Missha?미샤란, 2000년 1월 (주)에이블 커뮤니케이션 창립과 함께 미샤 온라인 브

  • 미샤(MISSHA) 마케팅전략
  • 미샤데이를 포함한 각종 ~데이 시리즈 2.7 비비크림의 대성공2.8 KBS 및 지하철 매장 개점2.9 기능성 제품 및 고급화장품 positioningIII. 일류마케팅3.1 국내 STP 전략3.2 국내 4P 전략3.3 해외 STP 전략3.4 해외 4P 전략IV. 우리조의 제안 - 미샤가 나아가야할 방향4.1 우리조가 제안하는 미샤의 남성 소비자 시장 STP 분석4.2 우리조가 제안하는 미샤의 남성 소비자 시장 4p 분석I. 왜 MISSHA인가?1.1 ‘미샤’ 브랜드 선정이유마케팅관리 수업에서 가장 강조되는

  • [인터넷기업분석] 미샤사례분석
  • 미샤 탄생배경브랜드 미샤가 탄생하기 전의 화장품 시장을 분석해 보았을 때, 화장품 업계는 두 차례 혁명기를 거쳤다고 말할 수 있다. 첫번째 혁명은 LG생활 건강이 화장품 업계에 뛰어들면서 촉발시킨 ‘시판(시중 판매) 전략’이었으며 LG생활 건강의 이러한 전략은 성공적인 성과를 거두었다. 대개의 대기업이 그렇듯 LG생활 건강의 무차별적 공세에 방판(방문 판매) 시장은 급속도로 붕괴됐고 시판이 화장품 마케팅의 중심으로 자리잡았다. 두번

  • [마케팅] 저가화장품 틈새시장을 공략한 `미샤` 성공전략분석과 제안
  • 마케팅 프로젝트저가 화장품 틈새시장을 공략한 성공 전략 분석과 제안☆날짜 ; 2004년 6월 2일☆담당 교수 : ☆조원 : < 목 차 >Ⅰ. 요약Ⅱ. 본론(1) 시장 상황 분석1. 산업 분석 :① 국내 화장품 산업의 변화 추이② 최근 화장품 산업의 변화2. 미샤의 시장 위치4. 시장 세분화 (STP 분석)5. 고객 욕구 분석 - 설문조사6. 경쟁자 분석7. 현재 미샤의 문제점 분석(2) 마케팅 믹스(4P)분석에 따른 미샤의 전략 수립1. 제품 전략2. 전술 수립Ⅲ. 우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