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킹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분석및 스무디킹 SWOT분석과 새로운 전략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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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무디킹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분석및 스무디킹 SWOT분석과 새로운 전략제안 PPT레포트입니다.
목차
1. 스무디킹 선정동기

2. 자사분석 ? 스무디킹이란?
1) 스무디킹 소개
2) 스무디킹 역사
3) 스무디킹 미션과 비전 <미국 vs 한국>
4) 스무디킹의 4P전략분석
① Product
② Price
③ Place
④ Promotion
5) 스무디란?
6) 재무제표 와 손익계산서

3. 스무디킹 경쟁사분석
1) 잠바쥬스
2) 망고식스

4. 고객분석

5. 외부환경분석
1) 경제적 환경
2) 사회문화적 환경
3) 정치적 환경
4) 인구통계학적 환경

6. Five Force
1) 기존기업간의 경쟁
2) 신규진입자의 위협
3) 구매자의 교섭력
4) 공급자의 교섭력
5) 대체재의 위협

7. 스무디킹 SWOT 분석
1) Strengths(강점)
2) Weaknesses(약점)
3) opportunities(기회)
4) Threats(위협)

8. SWOT전략 제안
1) WO전략
2) ST전략
본문내용
① (W:소비자 인지 부족 + O:20대 여성 구매 파워 급증)
여성들을 대상으로 스무디와 운동 전문가를 통한 다이어트 체험단을 형성 -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은 식단 프로그램 광고에 도움이 되며, 20대 여성들의 호응을 살 수 있음.
체중이 건강에 안좋은 영향을 미치는 20대 여성들을 대상으로 스무디와 운동 전문가를 통한

② (W: 다양하지 않은 커피종류+ O: 커피와 스무디의 결합상품 출시)
상품 다양화 - 스무디킹에 단순히 스무디만 마시러 오는 손님 외에 카페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현재 있는 커피 제품보다 다양한 제품이 필요한데 일반 커피전문점과 차별화를 두기 위해 스무디와 커피를 결합한 상품을 보다 더 다양 ? 스무디킹을 찾는 손님들의 다양한 기호를 모두 충족 시켜 줄 수 있음.


③ (W: 위치의 한계성 + O: 20대 여성의 구매 파워 증대)
이동식 스무디킹 매장 - 스무디킹 매장이 위치하지 않은 여성 인구가 밀집되어 있는 여대 앞이나 지방의 대학교, 사무실 근처에서 이동식 스무디킹 매장을 만들어 판매하는 전략 (버스나 트럭을 개조하여 제작)

④ (W: SPC그룹에 비해 상대적으로 적은 계열사 + O: 소소한 럭셔리를 즐기는 트렌드)
럭셔리 브랜드와 코 마케팅 - 20대 여성이 선호하는 럭셔리 브랜드들과 코마케팅을 진행함으로써 고객만족도와 충성도를 높이는 전략 (제이에스티나와 같은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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