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킹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분석및 스무디킹 SWOT분석과 새로운 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6 / 2016.02.26
- 4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스무디킹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분석및 스무디킹 SWOT분석과 새로운 전략제안 PPT레포트입니다.
- 목차
-
1. 스무디킹 선정동기
2. 자사분석 ? 스무디킹이란?
1) 스무디킹 소개
2) 스무디킹 역사
3) 스무디킹 미션과 비전 <미국 vs 한국>
4) 스무디킹의 4P전략분석
① Product
② Price
③ Place
④ Promotion
5) 스무디란?
6) 재무제표 와 손익계산서
3. 스무디킹 경쟁사분석
1) 잠바쥬스
2) 망고식스
4. 고객분석
5. 외부환경분석
1) 경제적 환경
2) 사회문화적 환경
3) 정치적 환경
4) 인구통계학적 환경
6. Five Force
1) 기존기업간의 경쟁
2) 신규진입자의 위협
3) 구매자의 교섭력
4) 공급자의 교섭력
5) 대체재의 위협
7. 스무디킹 SWOT 분석
1) Strengths(강점)
2) Weaknesses(약점)
3) opportunities(기회)
4) Threats(위협)
8. SWOT전략 제안
1) WO전략
2) ST전략
- 본문내용
-
① (W:소비자 인지 부족 + O:20대 여성 구매 파워 급증)
여성들을 대상으로 스무디와 운동 전문가를 통한 다이어트 체험단을 형성 -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은 식단 프로그램 광고에 도움이 되며, 20대 여성들의 호응을 살 수 있음.
체중이 건강에 안좋은 영향을 미치는 20대 여성들을 대상으로 스무디와 운동 전문가를 통한
② (W: 다양하지 않은 커피종류+ O: 커피와 스무디의 결합상품 출시)
상품 다양화 - 스무디킹에 단순히 스무디만 마시러 오는 손님 외에 카페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현재 있는 커피 제품보다 다양한 제품이 필요한데 일반 커피전문점과 차별화를 두기 위해 스무디와 커피를 결합한 상품을 보다 더 다양 ? 스무디킹을 찾는 손님들의 다양한 기호를 모두 충족 시켜 줄 수 있음.
③ (W: 위치의 한계성 + O: 20대 여성의 구매 파워 증대)
이동식 스무디킹 매장 - 스무디킹 매장이 위치하지 않은 여성 인구가 밀집되어 있는 여대 앞이나 지방의 대학교, 사무실 근처에서 이동식 스무디킹 매장을 만들어 판매하는 전략 (버스나 트럭을 개조하여 제작)
④ (W: SPC그룹에 비해 상대적으로 적은 계열사 + O: 소소한 럭셔리를 즐기는 트렌드)
럭셔리 브랜드와 코 마케팅 - 20대 여성이 선호하는 럭셔리 브랜드들과 코마케팅을 진행함으로써 고객만족도와 충성도를 높이는 전략 (제이에스티나와 같은 브랜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화폐의시간가치,화폐의가치,연금의가치와실효이자율
- (학위논문)한국 중소기업의 전자무역 이용현황과 문제점 및 활성화 방안
- 유럽연합의 배경과 현재 과연 연합은 가능한 모델인가 유럽연합 역사적 기원 유럽
- 경영학원론/시험/족보/금오공대(금오공과대학교)
- [솔루션] 맨큐의 경제학 제4판 문제풀이
- 이디야 마케팅 4P전략과 이디야 STP,SWOT분석 및 이디야 향후전략 3가지 수립
- 워크넷(httpwwwworkgokr)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 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 보세요(인사담당자가 본인에게 메일로 직무배치에 대한 의견을 보내는 방식으로 기술해도 됨)
- 화폐의 시간가치에 대한 의미를 설명하고, 미래가치와 현재가치의 개념에 대해 서술하시오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