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리페어샵 마케팅전략분석과 바이크리페어샵 브랜드 SWOT분석및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7 / 2016.02.17
  • 1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바이크리페어샵 마케팅전략분석과 바이크리페어샵 브랜드 SWOT분석및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입니다.
목차
1. 바이크리페어샵 브랜드 소개

2. Traditional casual 환경분석

3. 바이크 리페어 샵(Bike Repair Shop) SWOT분석

4. 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
(1) Product
(2) Price
(3) Promotion
1) 현재 문제점
2) 해결 방안
(4) Place

5. STP전략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새로운 전략제안
본문내용
(2)Targeting
빈폴은 젊은 감성과 문화를 선도하는 캐주얼웨어를 추구하며, 이에 맞추어 바이크 리페어 샵에서는 타겟팅을 트렌드를 따라가는 20대 초반으로잡았습니다.
그러나 바이크 리페어 샵에서 타겟팅한 19~24세는 저희 조가 생각하기에 너무 협소한 범위라고 느꼈기에, 저희 조는 새로운 타겟팅으로 17~34세를 제안합니다.
왜냐하면 바이크 리페어 샵의 경우 캐주얼웨어 브랜드 중에서 상대적으로 비싼 가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실질적인 구매능력이 없는 19~24세에게 이는 부담스러운 가격이 아닐 수 없습니다.
또한 저희 조원들이 홍대에 있는 바이크 리페어 샵 매장을 직접 방문하여, 판매직원에게 여쭤보았더니 매장을 찾는 사람 중에는 20대 후반에서 30대까지도 매장을 많이 찾았고, 또한 그들이 실질적인 구매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다고 하였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희는 1924가 아닌 1734를 새로운 타겟팅으로 제안합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레저스포츠사업계획서] 레포츠 사업계획서
  • 및 이송료, 행사에 필요한 장비 및 복장보험, 부대시설 이용, 안전요원, 행사진행원그 외 일체 포함합니다.행사장소 : 경기도 포천군 내촌면 레포츠존 승마장과 레포츠존 한탄강 래프팅2. 내린천 패키지-1 준비물 : 여름옷한벌(속내의 포함), 여벌의 운동화, 수건, 안경끈, 세면도구*4륜바이크를 위해 긴상하의가 좋습니다. 참기비용 : 40,000원 (만11세부터 65세까지 이용가능)포함내역 ; 4륜바이크 : 4륜바이크+프로택트헬멧+장

  • 미샤 MISSHA 기업분석과 미샤 마케팅 SWOT,4P,STP전략분석및 미샤 문제점분석및 해결방안위한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
  • 미샤 마케팅전략과 문제점분석 및 해결방안Ⅰ. 서론1. 미샤 브랜드 선정배경 및 문제점분석‘미샤’는 화장품 로드샵 브랜드 중 가장 먼저 시장에 진출한 선발주자이다. 2000년도에 ‘뷰티넷’이라는 온라인 쇼핑몰로 먼저 시장에 진출한 미샤는 화장품 한 개에 3,300원이라는 혁신적인 가격으로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끄는데 성공했다. 그 당시까지만 해도 ‘브랜드 화장품은 고가의 화장품, 브랜드가 없는 화장품은 저가의 화장품’ 이라는 식의 인식이

  • [경영분석] ABC마트의 성공 사례
  • 샵의 성장(1) 한국 시장 현황 (2) 멀티샵이란?본론- ABC마트의 탄생과 현황, 성공마케팅 전략Ⅰ. ABC마트의 소개1. 일본에서의 탄생 2. ABC마트 코리아Ⅱ.ABC마트 코리아의 마케팅 전략 1.다양한 브랜드의 집합(1) 거대한 MD 구성 전략 (2) 단일 품목 취급2. 특급상권에 자리 잡은 ABC마트 3. 현금매입과 상품회전율(유행)에 따른 노마진 전략4. 공격적인 이벤트 마케팅-기사: 새로운 유통 방식 -기사: 운동화 튜닝 열풍과 ABC마트 이벤트 Ⅲ. SWOT 분석(1) 강

  • 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SWOT,STP,4P 중심으로
  • 분석, BCG매트릭스 고객분석 1. 무엇이 고객의 욕구(needs)이며 무엇이 고객의 요구(wants)인가?2. 구매행동분석STP1. Mass-customization의 개념2. STP에서 Customization이 필요한 이유3. 시장세분화4. 아모레 퍼시픽의 화장품 시장 세분화5. 세분화된 시장에서의 이니스프리 제품 특징6. 이니스프리 제품 라인7. 라인별 타겟팅BDP 4P1. Product 2. Price3. Place4. Promotion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1. 유통전략2. 촉진전략3. 유통 및 촉진전략 거시환경, 산업

  • 미샤 마케팅 SWOT,STP,4P 사례분석과 미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견해
  • SWOT (더페이스샵)4. 미샤 B.C.G Matrix 분석 미샤 마케팅 STP 전략1) 미샤의 기존 STP ■Segmentation ■Target ■ Positioning 2) 미샤 새로운 STP전략제안■Segmentation ■Target ■ Positioning 미샤 새로운 마케팅믹스 4P 전략제안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① 스마트폰 광고(모바일앱)② 인터넷 신문 광고③ TV 광고④ 군인 선물세트⑤ 간접광고(PPL) 설문지 및 결과 분석 결론 및 나의의견 참고문헌. 서론1) 국내 화장품 산업의 전반적인 소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