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CCI 구찌 브랜드분석과 구찌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3 / 2016.02.03
  • 5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GUCCI 구찌 브랜드분석과 구찌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PPT 레포트입니다.
목차
1. 구찌 기업소개
About gucci (개요)
Gucci`s history(구찌의 연혁)
경영 전략
세부 전략
성과

2. 환경분석
1) 시장 분석
2) 중국시장 분석
3) 경쟁사 분석 (루이뷔통,프라다)

3. 구찌 자사분석
STP전략
- segmentation
- targeting
- positioning
마케팅 4P전략
- product
- price
- place
- promotion
SWOT분석

4. 결론
본문내용
★ 강점 (Strength)

1. 루이비통, 프라다와 함께 전세계 명품 시장을 주도하는 거대한 기업이자 명품 브랜드
→ 상류층 이외의 소비자들에게도 ‘구찌’ 라는 브랜드 인지도와 소비가 높다는 것을 의미한다.

2. 높은 브랜드 파워를 바탕으로 안정된 고객층을 확보
→ 제품의 높은 품질과 기획력을 가지고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장기적인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휴고보스 HUGO BOSS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휴고보스 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분석 레포트
  • HUGO BOSS마케팅전략 분석 CONTENTS1. 휴고보스 기업선정배경2. 브랜드 개요1) 브랜드 소개2) 매출액과 시장점유율3. 기업환경분석1) SWOT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2) 경쟁자분석- 구찌의 전략분석3) STP 분석 -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 휴고보스의 핵심전략분석5. 휴고보스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휴고보스 성공요인분석과 마케팅전략 평가 1) 휴고보스 성공요인분석2) 마케팅전략 평가3) 결론

  • 루이비통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루이비통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루이비통 향후전략제안
  • 루이비통 마케팅케이스 연구CONTENTS1. 루이비통 브랜드소개(1) 브랜드 스토리(2) 브랜드 아이덴티티2. 시장상황분석(1) 명품시장 상황분석(2) 명품에 대한 사회문화적 트렌드3. 루이비통의 성공요인4. 루이비통의 글로벌 마케팅전략5. 루이비통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6. 루이비통 STP분석 ( vs 구찌와 비교분석)7. 루이비통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결론 및 향후전략제안1. 루이비통 브랜드소개(1

  • 구찌 최근현황과 마케팅 4P전략분석과 구찌 STP,SWOT분석 및 구찌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구찌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4. 구찌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타겟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5. 구찌 마케팅 4P전략 분석(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6. 구찌의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1. 구찌 Gucci 소개(1) 기업소개1921년 구찌오 구찌가 창립한 구찌는 이탈리아의 패션 및 가죽제품 브랜드로서 프랑스기업 케

  • MCM 마케팅전략 사례조사
  • 4P 분석(7) BCG 분석(8) SWOT 분석(9) STP 분석(10) 경쟁사 분석4.경영 전략 방안(1) 시장도전자전략(2) 이미지제고전략(3) 스타마케팅(4) 고급화전략5.시사점1기업 소개기업 소개성주그룹은 1990년 세계 최고 이태리 패션하우스 Gucci의 프랜차이즈 계약, 1991년 프랑스 디자이너 Sonia Rykiel의 프랜차이즈 계약, 프랑스 명품브랜드 YSL의 화장품 및 패션라인 (Rive Gaush) 독점 대리권 및 라이센스 컨트롤 계약 등을 잇따라 성사시키며 한국 명품시장에 등장했다.

  • 1154 LILL studio, MCM 마케팅전략
  • 목차1. 1154 LILL studio(1) LILL소개(2) LILL의 핵심역량(3) LILL의 SWOT분석(4) LILL의 전략제안2. MCM(1) MCM 브랜드 소개(2) MCM 회사 연혁(3) MCM 핵심 역량(4) SWOT 분석(5) STP(6) 마케팅믹스 4P전략(7) 새로운 마케팅 전략제안1. 1154 LILL studio(1) LILL소개 1998년 제니퍼벨라드가 가족과 친구에게 선물하기 위해 직접 핸드백을 디자인 한 것에서 시작 되었다. 1999년 길거리 축제에 부스를 설치해서 제품들을 팔기 시작했고 벨라드는 그 부스에서 사업의 가능성을 알아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