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W 마케팅 성공요인분석및 브랜드분석과 프로스펙스W 문제점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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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스펙스W 마케팅 성공요인분석및 브랜드분석과 프로스펙스W 문제점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레포트 입니다.
목차
1. 프로스펙스 W 브랜드소개
1) 프로스펙스W 소개
2) 프로스펙W 등장배경
3) 워킹화 시장에서의 현위치

2. 프로스펙스W 성공요인
1) 차별화, 집중화 전략
-전문성을 높인 디자인 세분화와 기능
-소비자들의 걷기 운동 인식 바로잡기
-워킹화에 집중, 또 집중
2) 마케팅전략
-스타마케팅
-크로스미디어전략

3. 프로스펙스W 문제점 및 향후발전방향
-문제점
-새로운 마케팅 방향 제안 “모바일 마케팅 시스템 구축”

<참고문헌>
본문내용
먼저, 프로스펙스는 1차, 2차, 3차로 광고 캠페인을 나누어 1차에는 워킹의 중요성을 환기하였고, 2차에는 프로스펙스 W의 효율적 기능을 알리고자 하였으며, 소비자들의 프로스펙스W에 대한 반응을 바탕으로 프로스펙스W가 발을 편안하게 한다는 만족감을 제시하고자 하였다. 마지막으로 3차에는 프로스펙스W의 혜택을 알리고자 하였으며, 이제 무거운 등산화 대신 올레길 워킹화를 신으라고 권고하고 있다.
인터넷 매체를 이용하여 ‘11자 워킹을 가능하게 하는’ 스포츠 워킹화' 라는 주제로, 2010년 4월에 올레길 워킹화 런칭 배너 광고를 집행하였다. 온라인 상의 홍보 메시지를 담은 배너는 올레길 여행의 어려움이 답답한 등산화에서 비롯된다는 TV CM의 메시지로 시작한다. 그리고 걷기여행에 딱 맞춘 올레길 워킹화w가 그 문제점을 홈페이지에서 구체적으로 알려준다고 소개한다. 또한 프레스 블로그를 통해 워킹자세 교정에 대한 콘텐츠와 올레길 워킹화를 설명할 수 있는 콘텐츠들을 2차로 나누어 유포하였고, 검색광고를 통하여 브랜드 키워드 그룹, 스포츠 워킹화, 트레일화, 트레일 코스 범주에 검색 광고를 집행하였다.
참고문헌
http://www.lsnetworks.com/ - LS네트웍스 공식 홈페이지

· http://www.prospecs.com/ - 프로스펙스 공식 홈페이지

· http://www.koreafashion.org/ - 한국패션협회 공식 홈페이지

· 김은경(2012.10.05.), [REBIRTH OLDBRAND] 워킹화 강자로 부활 ‘프로스펙스’, 에코노믹리뷰, http://www.econovill.com/ 에서 검색

· 박선희(2013.04.15.). 운도녀 걷기 열풍에 불붙은 워킹화 시장, 동아일보, http://www.donga.com/ 에서 검색

. 박지환(2013.10.29.), 프로스펙스 W, 워킹화 대표 브랜드로 스포츠업계 선도, 조선비즈, http://biz.chosun.com/ 에서 검색

· 이윤정(2013.04.05), 워킹화 시장 1조원 돌파··· 경쟁 가열, 서울파이낸셜, http://www.seoulfn.com/ 에서 검색

· 임현우(2013.05.01.), 아웃도어 업체 가세···1조 워킹화 시장 폭발, 한국경제, http://www.hankyung.com/ 에서 검색

· 홍준석(2012.12.09.), 프로스펙스, 1억족 팔리는 나이키처럼 키울 것, 한국일보, http://www.hankooki.com/ 에서 검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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