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컵 가족만들기(아동미술, 활동목표, 가족구성원알기, 활동계획서, 수업계획서, 만3세)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6.18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판매자 할인 95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직접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본문내용
가족 구성원에 대해 알아보고 가족의 특징을 안다.
준비물
스티로폼공, 종이컵, 유성매직펜, 색상지, 무독본드, 실
단계 및 절차
활동내용
유의점 및 준비물
도입(소요시간-5분)
1. 가족 수만큼 스티로폼공을 가진 후 그 위에 얼굴을 표현한다.
T: 꽃잎반~
C: 네~
T: 꽃잎반을 부르면~
C: 네네네네네~
T: 꽃잎반 여러분 안녕하세요~
C: 안녕하세요 선생님~
T: 어제 선생님이 집에 있는데 공이 굴러다녀서 정리하는데 자꾸 굴러가는거에요~ 공이 안굴러가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될까요?
C: 상자에 넣어요~, 서랍에 넣어요~
T: 아~ 상자에 넣고, 서랍에 넣는 방법도 있구나~ 그런데 선생님은 종이컵 위에다가 올려놨어요. 그런데 이게 뭐같아요?
C: 사람이요~
T: 그럼 우리 여기에다가 가족들을 그려서 소개해볼까요?
C: 네~
스티로폼공
전개(소요시간-20분)
2. 유성매직펜을 이용해 가족을 다른 색깔로 표현하고, 입모양도 다르게 표현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장애아통합교육] 제 3장 통합교육을 위한 협력적 접근
  • 아동의 교육을 중심으로 한 관련 업무를 함께 수행하는 것을 의미한다. 효과적인 협력이 일어나기 위해서는 2명 이상의 개인이 팀을 이루어 지속적으로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함께 노력하며 관련 활동에 참여해야 한다. 팀원들 간의 협력적 관계성이 형성되기 위해서 구성원들의 참여는 자발적이어야 하며 각 참여자는 각자의 독특한 기술, 관점 그리고 지식을 가지고 팀의 활동 수행과정에 노력하고 헌신할 필요가 있다. 또한 각 협력자는 상대

  • [사회복지실천기술론] 빈곤가정
  • 빈곤가정- 목 차 -Ⅰ. 서론1. 신문기사2. 이론적 배경3. 필요성4. 목적과 목표Ⅱ. 본론1. 의뢰과정2. 사례개요3. 가족구성원4. 대상자별 특성5. 가계도 및 생태도6. 환경체계7. 목적 및 목표8. 프로그램 진행표9. 과정기록지(1~10회기)10. 종결 및 평가11. 사후관리Ⅲ. 결론Ⅳ. 참고자료Ⅴ. 기타자료1. 일지2. 후기3. 사회복지실천이론4. 기타 관련 자료 및 양식Ⅰ. 서론빈곤은 사회복지의 가장 핵심적인 쟁점이다. 특히 자본주의사회에서 빈곤은

  • [가족복지] 장애인가족에 대해서
  • 가족-44. 정신장애인 가족-45. 장애형제로 인한 비장애인 형제-76. 장애인 가족을 위한 사회복지실천내용-97. 장애인 가족을 위한 서비스 개발시 고려해야 할 사항11Ⅲ. 기관방문 (직접서비스되고 있는 프로그램 중심으로)-11Ⅳ. 장애인과 함께 할 수 있는 레크리에이션-15Ⅴ. 장애를 극복한 사람들-16Ⅵ. 비장애형제관계 강화프로그램 계획서-

  • [사회복지] 알]코올 중독 가족의 사례 개입
  • 가족의 특징7. 우리나라 음주현황Ⅲ.본론 1. 사례개요1) 의뢰과정2) 가족사항3) 대상자별 특성4) 가계도 및 생태도5) 문제사정2. INTAKE3. 10회기 개입계획 4. 과정기록지 (대상별 10회기)5. 상담일지6. 중간평가 & 종결평가7. 사후관리8. 프로그램 계획서Ⅳ. 결론Ⅴ. 기타자료 및 참고문헌1. 회의록2. 서식 및 척도3. 사회복지이론 및 신문자료4. 초기면접 대본 및 가정방문 대본5. 파워포인트자료6. 기관방문보고서 Ⅰ.서론 1. 문제제기복잡하고 빠

  • 사회복지현장실습 최종보고서(종합사회복지관, 실습평가, 실습보고서, 위탁아동, 사례개입, 자아존중, 집단프로그램)
  • 알기 위한 질문 보다는 일상적인 이야기 속에서 문제를 파악하고 강점을 파악하려고 하였다. 가족과의 면접에서는 실습생으로서 신뢰감을 주려고 노력하였다. 그래서 첫 만남때부터 예의를 갖추었고, 아동을 만날 때마다 미리 연락을 드렸다. 가정방문에서의 설문지 면접에서는 대상의 특성에 맞게 면담을 하려고 애썼다. 5. 기록기술 면접을 하고, 아동을 만나고, 가정방문을 한 모든 활동에 기록이 포함되었다. 6. client와의 전문적인 관계형성 기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