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학습지 커뮤니케이션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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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공감 통한
정서적 설득이 효과적
목차
1. 지금까지 커뮤니케이션
2. 현재 소비자 인식 수준
3. 그러나 시장에선
4. 현 전략을 유지 한다면 ?
5. 경쟁력
6. 학습지 광고는 Product 중심의싸움이었습니다
7. 현재 영역에서 강력한 변화 주려면
8. How Up-grade ?
9. New 브랜드 전략핵심
10. 이론적인 검증(1)- 심리학적 관점
11. 고관여 설득(2)파워 브랜드가 되기 위해서도
12. 브랜드 확장차원에서도
13. Case Study
14. 회원수 증대,유지 위해Target으로 해야 하는전략 Buyer는저학년 엄마의Consumer Insight
15. 共 感
16. Creative는 타이밍입니다
17. Creative 전략
18. Brand Management
19. 새로운 캠페인 시작은
본문내용
정서적 확신을 위해선 실제 엄마를 등장시키는 것 필요
파워 브랜드가 되기 위해서도 파워 브랜드의 특징은 철저한 Brand Management전략하에 지속적이고 일관된 캠페인을 통해서 소비자와의 관계를 만들어가고 있다
제품을 얘기하기 보다 “Relationship” 이 중요
브랜드 확장차원에서도 구체적 편익보다 Buyer의 심리적 편익과 연결해야 효율적

<중 략>

회원수 증대,유지 위해 Target으로 해야 하는 전략 Buyer는?
학습지를 처음 시작하는, 아직 아이들이 학교에서 본격적으로 시험을 치르지 않는 저학년 엄마
저학년 엄마의 Consumer Insight : “미현이 엄마는 A을 시키라고 하고,
윗층 엄마는 C을 시키라고 하고, 형님은 S를 시키라 하고, 학습지 하나 시켜야 하겠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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