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학습지 커뮤니케이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4 / 2016.02.24
- 2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공감 통한
정서적 설득이 효과적
- 목차
-
1. 지금까지 커뮤니케이션
2. 현재 소비자 인식 수준
3. 그러나 시장에선
4. 현 전략을 유지 한다면 ?
5. 경쟁력
6. 학습지 광고는 Product 중심의싸움이었습니다
7. 현재 영역에서 강력한 변화 주려면
8. How Up-grade ?
9. New 브랜드 전략핵심
10. 이론적인 검증(1)- 심리학적 관점
11. 고관여 설득(2)파워 브랜드가 되기 위해서도
12. 브랜드 확장차원에서도
13. Case Study
14. 회원수 증대,유지 위해Target으로 해야 하는전략 Buyer는저학년 엄마의Consumer Insight
15. 共 感
16. Creative는 타이밍입니다
17. Creative 전략
18. Brand Management
19. 새로운 캠페인 시작은
- 본문내용
-
정서적 확신을 위해선 실제 엄마를 등장시키는 것 필요
파워 브랜드가 되기 위해서도 파워 브랜드의 특징은 철저한 Brand Management전략하에 지속적이고 일관된 캠페인을 통해서 소비자와의 관계를 만들어가고 있다
제품을 얘기하기 보다 “Relationship” 이 중요
브랜드 확장차원에서도 구체적 편익보다 Buyer의 심리적 편익과 연결해야 효율적
<중 략>
회원수 증대,유지 위해 Target으로 해야 하는 전략 Buyer는?
학습지를 처음 시작하는, 아직 아이들이 학교에서 본격적으로 시험을 치르지 않는 저학년 엄마
저학년 엄마의 Consumer Insight : “미현이 엄마는 A을 시키라고 하고,
윗층 엄마는 C을 시키라고 하고, 형님은 S를 시키라 하고, 학습지 하나 시켜야 하겠는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Nucor 경영전략 레포트
- [경영전략] 미국의 철강회사 뉴코 조직문화와 리더십
- 소비자행동-동조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 [여성CEO성공사례] 여성의 사회적차별문제 극복방안 및 리더쉽분석
- [경영학원론] 3M의 기업문화사례연구
- [조직론] 지식경영의 성과와 기업문화 및 조직동기유발이 가지는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 해외시장 진출 방식의 실행
- 닭꼬치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사업 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분석 등]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