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5,112) |
레포트 (5,111) |
방송통신대 (304) |
자기소개서 (10) |
독후감/감상문 (138) |
사업계획서 (1) |
기업보고서 (0) |
서식 (1)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5,111)
정서장애아동의 정의와 정서장애아동의 장애요인 및 정서장애아동의 특성 그리고 정서장애아동의 교육접근, 정서장애아동의 교육조치, 정서장애아동의 교육내용에 관한 분석Ⅰ. 서론Ⅱ. 정서장애아동의 정의1. DSM-Ⅳ의 질적 분류2. Quay의 양적 분류1) 행위장애2) 사회화된 공격성3) 주의력 결함/미
22페이지 | 7,500원 | 2010.02.11
장애아동(특수아동)의 정의, 분류, 특성 및 언어장애아동의 교육, 시각장애아동의 교육, 정신지체장애아동의 교육, 정서장애아동의 교육, 학습장애아동의 교육 그리고 장애아동교육(특수교육)의 문제점, 과제, 대책 분석Ⅰ. 서론Ⅱ. 장애아동(특수아동)의 정의Ⅲ. 장애아동(특수아동)의 분류와 특성1.
19페이지 | 6,500원 | 2010.02.19
[정서장애아교육][특수교육][장애인교육]정서장애아동의 정의와 정서장애아동의 장애요인 및 정서장애아동의 특성 정서장애아동의 교육조치, 교육내용
정서장애교육특수교육장애인교육정서장애아동의 정의와 정서장애아동의 장애요인 및 정서장애아동의 특성 그리고 정서장애아동의 교육접근, 정서장애아동의 교육조치, 정서장애아동의 교육내용에 관한 분석 목차서론본론1.정서발달이란2.평가인증서지침3.교육방법1)보육과정(교사지침)2
11페이지 | 2,000원 | 2014.06.14
장애아의 사회 정서적 특성은 통찰력이 부족하며 소극적, 도피적 행동, 부정적 자아개념 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지적장애인의 가능성은 능력과 환경의 상호작용 속에서 결정되므로 이제는 지적장애인을 볼 때 한 개인이 환경에서 실제로 어떻게 기능하느냐가 중요하게 고려되어야 한다.2. 정신장
2페이지 | 800원 | 2015.0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