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텀멜로우 마케팅 4P,SWOT전략분석과 브랜드분석및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매장직원 인터뷰자료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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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스텀멜로우 마케팅 4P,SWOT전략분석과 브랜드분석및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매장직원 인터뷰자료포함) 레포트입니다.
목차
<1> 커스텀멜로우 매장분석
1. 홍대 H store
2. IFC mall 직영점
3. 롯데 & 신세계 백화점

<2> 경쟁사분석
-T.I For Men
-ZIO ZIA
-Series

<3> 커스텀멜로우 Brand positioning

<4> 커스텀멜로우 강,약점분석

<5> 커스텀멜로우 SWOT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6> 커스텀멜로우 마케팅 4P분석
(1) Product (제품)
(2) Price (가격)
(3) Place (유통)
(4) Promotion (판촉)

<7> 현 브랜드상황 평가

(1) 브랜드 이미지 평가
(2) 광고평가
(3) 브랜드현황

<8>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9> 매장직원 인터뷰
본문내용
(1)브랜드 이미지 평가
커스텀멜로우는 어원에 따라 부드러움과 전통적인 딱딱함이 공존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였으며, 신종어인 초식남과 만나 부드럽고 젠틀한 남자라는 아이덴티티를 더욱 확고히 하였다. 또한 부드러움과 전통성, 이 두 양면성을 포용하는 세련된 영 젠틀맨 룩이라는 컨셉에 맞추어 Mr.Baker 라는 광고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 6인의 베이커들과 패션&푸드 콜라보를 진행하여 더욱 따뜻하고 부드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심어주고 있다. 이로 인해 커스텀멜로우 하면 떠오르는 것에 부드러움, 따뜻함, 세련됨, 깔끔함, 포근함, 말고도 빵이 추가 되었다.
커스텀멜로우는 런칭 된지 얼마 안 된 브랜드이기 때문에 충성고객이 많지는 않은 것 같다. 그렇기 때문에 신규 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하여 온라인 스토어에서 신상품을 10% 세일해주는 얼리버드 마케팅이나 제품을 사면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전략을 사용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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