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자이언츠 마케팅전략분석과 롯데자이언츠 4P,SWOT,포지셔닝분석및 롯데자이언츠 향후비전과 마케팅전략 제안 PPT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6 / 2016.02.26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판매자 할인 3,04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롯데자이언츠 마케팅전략분석과 롯데자이언츠 4P,SWOT,포지셔닝분석및 롯데자이언츠 향후비전과 마케팅전략 제안 PPT레포트입니다.
목차
1.환경분석
야구의 기원
한국야구의 역사
한국프로야구의 역사
일반환경분석
산업구조분석
시장구조
시장현황

2. 자사분석
롯데자이언츠 소개
롯데자이언츠 재무현황
롯데자이언츠 매출현황
롯데자이언츠 분석
롯데자이언츠 핵심역량

3. 경쟁사분석
프로야구 수입현황
주요 구단별 재무 및 매출분석
연도별 관중수추이 와 팀순위비교
연도별 관중수 추이

4. SWOT분석 & 포지셔닝
롯데자이언츠 SWOT 분석
포지셔닝

5. 향후비전 및 목표

6.롯데자이언츠 마케팅분석 (4P)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7. 마케팅전략 제언
롯데의 마케팅방향
본문내용
S1: 업계 1위 브랜드 가치
S2: 홈관객수 1위의 로열고객 확보
S3: 강한 지역 연고

◈ SO 전략
▶ 업계 1위 브랜드가치를 활용한 신규
고객층 확보
▶ 旣 고객을 대상으로 한 적극적
마케팅 활동을 통한 수익성 제고

◈ ST 전략
▶ 야구경기를 활용한 新놀이문화 형성
및 現 형성되고 있는 놀이 문화에
야구를 접목한 새로운 BM 개발
▶ 적극적 마케팅 활동을 통한 안정적
수익 구조 형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위즈아일랜드` 감성놀이 교육의 영원한 선두주자
  • 분석, 기업분석 수정 및 보완20~30일 중간고사5월 1일 STP 분석2일 위즈아일랜드 (서초?점)방문조사 강남, 역삼 일대에서 1차 설문조사3~4일 아이슐레(안산?점)방문조사 서울 각 지역에서 2차 설문조사5일 기업방문 자료 정리 및 1,2차 설문조사 결과 분석6~8일 경기도 일대에서 3차 설문조사 총 설문조사 결과정리 및 분석9일 킨더슐레(부천점)방문조사10~11일 4P, SWOT, 5-Force model 분석 및 전략도출12~13일 자체전략 구상 및 구체화, PPT 완성발표자 연습14

  • 공연기획,공연문화,공연축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 전략1. SWOT분석 S 강점 - 미디어 매체와는 다르게 생동감과 현장감을 제공한다.배우와 관객간의 교감이 가능한 쌍방향 매체이다.공연시설이 잘 확보되어 있다. W 약점 - 공연문화 관람의 대체제인 다른 여가활동 보다 비용이 많이 든다.공연문화의 특성상 시간, 장소에 대한 접근성이 낮다.확보된 시설에 비해, 공연에 대한 홍보가 미흡하다.O기회 - 서울 다음으로 많은 인구가 거주하고 있으므로, 잠재 고객이 풍부함.적절한 홍보와 판촉활동

  • [사업계획서]소니의 새로운 디지털카메라 개발 제품계획서
  • 전략- 성장기; 펌웨어 업그레이드 + 고객불만 사항 개선 제품 출시- 성숙기; 유통 경로 다변화- 쇠퇴기; 상징적 편익을 유지하기 위한 활동 5. 평가(예상되는 결과 및 Feedback)매월 수익률, 회원 증가율, 투자자본 회수율, 고객 만족도 등 측정포지셔닝을 공고히하기 위한 역량 집중목표 미달시 포지셔닝 재설정FILE:마케팅 완성본.docSONY 사의새로운 디지털 카메라 개발◆ 목차 ◆◇ 들어가는 말환경 분석신제품 ConceptSTP 분석4P Marketing Mix전략의

  • [마케팅관리] 퍼스트뷰코리아 `firstVIEWKorea`에 대한 마케팅관리적분석과 전략제시
  • 전략을 가지고 있으며 어떤 과정을 통해 패션 기업들에게 자신들의 상품을 전달하는지에 대해 연구를 하였다. 1.1.4 연구 과정에 대한 소개정보력이 중요한 패션 산업에서 전문 정보기관은 어떤 마케팅 활동을 하고 있는지에 대해 시장 및 경쟁사, 소비자의 분석 및 SWOT 통한 기업의 시장에서의 위치를 분석하며, 현재 실행하고 있는 마케팅 전략을 분석하고, 더 나아가 문제점 지적과 더 나은 성과를 위한 가격, 포지셔닝, 장소, 촉진에 관한 4P 분석을 통

  • [경영분석]패스트푸드점 롯데리아의 경영전략분석 및 향후방안과 대안에 대한 연구
  • 전략방안1 패스트푸드 기업의 출현기2 패스트푸드 산업의 도입기3 패스트푸드와 외식업의 도약기4 제4기 패스트푸드 산업의 성장기 5 제5기 패스트푸드 산업의 브랜드 정립기6 제6기 패스트 푸드 시장의 양대 브랜드 각축시대 Ⅲ. 롯데리아의 4P′S 분석ⅣBCG매트릭스로 본 경쟁상황Ⅴ. 롯데리아와 맥도날드의 한국내의 경쟁1 맥도날드 2 롯데리아3 롯데리아와 맥도날드의 SWOT 분석Ⅵ. 롯데리아의 앞으로의 발전 방향제시 및 전략적 대안 Ⅰ. 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