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해외진출 마케팅전략분석과 뚜레쥬르 4P,SWOT전략분석및 향후시사점 분석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6 / 2016.02.26
  • 1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뚜레쥬르 해외진출 마케팅전략분석과 뚜레쥬르 4P,SWOT전략분석및 향후시사점 분석레포트입니다.
목차
서론
1. 뚜레쥬르 선정배경
2. 뚜레쥬르 기업소개
(1) 뚜레쥬르 브랜드 소개
(2) 연혁
3. 경쟁사분석 (파리바게트)

본론
1. 뚜레쥬르 해외진출사례분석
(1) 미국진출전략
(2) 중국진출전략
(3) 베트남진출전략
(4) 동남아시아 진출전략

2. 뚜레쥬르 SWOT 분석
(1) 강점(strength)
(2) 약점(weakness)
(3) 기회(opportunity)
(4) 위협(threat)

3, 뚜레쥬르 마케팅믹스 4P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결론
1. 시사점 및 나의의견
2. 참고문헌
본문내용
1) 고급화 전략으로 통해 비교적 비싼 가격
중국 현지 홈페이지에 제품의 가격들을 보면 한국과 비슷한 것들을 찾아볼 수 있다. 이는 뚜레주르가 고급화 전략을 통해서 현지 빵집과 차별화를 실시하였다. 국내에 스타벅스가 비싼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고급브랜드 이미지덕분에 국내시장에서 살아남은 것과 같다고 볼 수 있다.
참고문헌
www.tlj.co.kr
www.cjfoodville.co.kr
http://www.paris.co.kr/brand/adgallery_list.jsp
http://blog.naver.com/tofiluk?Redirect=Log&logNo=100192539225
http://www.tlj.ph/
http://www.tljchina.cn/
http://www.touslesjoursusa.com/
http://touslesjours.com.kh/
http://blog.cj.net/937?srchid=BR1http://blog.cj.net/937
http://mnb.moneyweek.co.kr/mnbview.php?no=2013093023498067089
http://www.joseilbo.com/news/htmls/2012/12/20121206163489.html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TM=news&SM=0702&idxno=446722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1&no=827285
http://cafe.daum.net/chinhaiyang/6uos/87?q=%B6%D1%B7%B9%C1%EA%B8%A3%20%BC%BA%B0%F8%BF%E4%C0%CE&re=1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환경마케팅, 마케팅, 경영] 풀무원 마케팅 전략, 환경 경영 분석(경경쟁기업 CJ분석포함)
  • 4P분석․ ․ ․ ․ ․ ․ ․ ․ ․ ․ ․ ․ ․ ․ ․ ․ ․ ․ ․ ․ ․ ․ 3113. SWOT분석․ ․ ․ ․ ․ ․ ․ ․ ․ ․ ․ ․ ․ ․ ․ ․ ․ ․ ․ ․ ․ ․ 3314. 평가 및 향후 추천 전략․ ․ ․ ․ ․ ․ ․ ․ ․ ․ ․ ․ ․ ․ ․ ․ ․ ․ ․ ․ ․ ․34참 고 문 헌․ ․ ․ ․ ․ ․ ․ ․ ․ ․ ․ ․ ․ ․ ․ ․ ․ ․ ․ ․ ․ ․351. 조사동기소비자들에게 “깨끗한 식품”하면 떠오르는 기업을 묻는다면 단연 풀무원을 가장 많이 대답할 것이다.

  • [마케팅] [마케팅조사]`커피빈` 마케팅전략 분석 및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A+리포트)
  • 분석3-2. 외부 환경 분석1) 거시 환경 분석2) 경쟁자 분석3) 산업 구조 분석3-3. SWOT 분석4. 현재 마케팅 전략4-1.STP Strategy4-2.4P’s Mix Strategy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향후 마케팅 전략 방향4-1. Survey Result4-2.STP Strategy4-3.4P’s Mix Strategy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4-4. SWOT Strategy1. 기업 선정 동기1-1. 우리나라 카페 사업의 확장 양상해외의 대형 체인 커피숍들이 우리나라에 진출하고 있다. 아이스크림, 제과 업계가 카페 형식의 점포를 차

  • 파리바게트 마케팅전략과 파리바게트 위한 미래전략 제언
  • SWOT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4) 위협 (Threat)4. 해외진출 마케팅전략5. 이미지 마케팅6. CRM마케팅 전략7.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8. 파리바게트 위한 미래전략 제언(1) 고객충성도 확보전략 제언(2) 중국시장공략 전략 제언(3) 업계1위 유지위한 전략제언(4) 사회공헌활동 제언9. 향후시사점 연구1. 파리바게트 기업개요SPC그룹을 대표하는 베이커

  • 크라제버거의 전략적 분석 및 새로운 마케팅 전략 제안
  • 전략을 통해 그전과 같이 희소성을 제공함과 동시에 대중성을 획득하고 20대 뿐만이 아닌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층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으로 보인다. 최근에는 미국에 2호점을 개점했고 현재 타이완, 싱가폴, 호주 등에 매장을 열어서 해외진출에도 힘을 쏟고 있다. 미국에는 연내 5호점을 개점할 예정이라고 한다.촉진 (Promotion)브랜드의 차별화 이미지 전략크라제는 팝아트 마케팅과 다국적 인테리어를 통하여 고객들에게 브랜드 차별화 및 인식화를

  • 마케팅분석 - 파리바게뜨 마케팅 분석
  • 진출3) 강점- Bake-off 시스템을 이용한 신선한 빵 공급- 유럽풍 카페 형식의 고급스러운 매장분위기- 한국 베이커리 업계 1위 기업이라는 위치- 중국 베이커리협회가 인정한 ‘2005년 중국베이커리 최고급 유명제과점 점포’- 고급스런 품질과 혁신적인 마케팅- 고객만족 중심의 차별화된 전략- 170여 가지의 다양한 제품4) 약점- 중국 내 경쟁사보다 높은 가격2. 경쟁자 분석 * 뚜레쥬르뚜레쥬르는 cj 그룹의 cj푸드빌 이라는 외식기업에서 1996년 런칭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