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249) |
레포트 (249) |
방송통신대 (6) |
자기소개서 (0) |
독후감/감상문 (5) |
사업계획서 (2)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249)
[사이버마케팅] 인터넷마케팅의 정의와 장단점, 방법, 도구 및 인터넷 마케팅 전략과 믹스
사이버마케팅 인터넷마케팅의 정의와 장단점, 방법, 도구 및 인터넷 마케팅 전략과 믹스목차* 사이버 마케팅Ⅰ. 사이버 마케팅의 배경Ⅱ. 인터넷 마케팅을 해야만 하는 이유Ⅲ. 소비자와 통신Ⅳ. 마케팅 개념의 변화1. 대중마케팅2. 표적마케팅3. 일대일 마케팅(데이터베이스 마케팅)4. 인터넷
17페이지 | 3,500원 | 2011.11.02
< 목차 >Ⅰ. 서 론 1. 연구배경 및 목적2. 연구방법Ⅱ. 이론적 배경1. 인터넷마케팅의 정의와 특성1. 인터넷마케팅의 등장배경2. 인터넷마케팅의 정의와 가치3. 인터넷마케팅의 특성2. 인터넷마케팅의 전략2.1 인터넷마케팅 전략의 유형1) 제품전략 2) 가격전략3) 유통전략4) 촉진전략Ⅲ. 사례연구
46페이지 | 5,200원 | 2003.11.27
전자상거래 사례-옥션의 인터넷 마케팅-목차1. 서론(1) 과제 배경(2) 과제 목적2. 옥션의 인터넷 마케팅(1) 인터넷 마케팅의 개념(2) 옥션 소개 및 현황(3) 옥션의 인터넷 마케팅 성공요인(4) 옥션이 나아가야 할 길3. 요약 및 결론4. 참고문헌(1) 김광한, CRM을 활용한 eBRAND전략에 관한 연구 - 국내 e-bus
9페이지 | 1,600원 | 2009.06.12
인터넷쇼핑몰 롯데닷컴의 성공사례,마케팅,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전자상거래 전략 및 정책과 한솔CSN의 e트랜스포메이션 경영,마케팅 전략 조사분석
Report( 인터넷쇼핑몰 롯데닷컴의 전자상거래 전략 및 정책과 한솔CSN의 e트랜스포메이션 경영,마케팅 전략 조사분석 )목 차1. 인터넷 쇼핑몰롯데 닷컴의 전자상거래 전략 2. 인터넷쇼핑몰 한솔CSN의 e트랜스포메이션 사례 1. 인터넷 쇼핑몰롯데 닷컴의 전자상거래 전략 롯데닷컴은 2월 1일 롯데닷
12페이지 | 2,000원 | 2012.0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