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동안은 아동 유아용품 하나를 구입하려고 해도 백화점의 경우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한참을 올라가야 하고 제품의 종류도 턱없이 부족한 편이어서 물품을 구입하는 것이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였다. 또한 다른 유아용품 대리점의 상황은 더욱 열악해 필요한 물품들을 구입하기 위해서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 매장을 찾아 한참동안 발품을 팔아야만 했다. 이런 상황들을 보안하여 차일드 랜드는 시민들의 불편을 파악하고 소비자들에게 필요한 공간을 마련하고자 그동안 구상해 왔던 차일드 랜드를 만들게 되었다.
2) 아동의 경제적 활동은 1980년대 이후 부각된 현상이다. 미국에서는 아동을 겨냥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에 연간 100만 달러 이상을 쓰고 있으며 이와 관련된 마케팅 조사 작업에도 수백만 달러가 투입되고 있다. 이제 아동은 1차 시장-수입, 지출, 저축시장, 영향력 행사자 시장, 미래 시장의 세 가지 시장을 대우되고 있으며Kids Kustomer (아동 소비자) 라는 이름으로 불리고 있다. 하지만 우리나라는 아직 어린이들을 위한 프로그램들이 세분화되어 있지 않고 어린아이들을 위한 배려가 부족한 현실이다. 가족당 자녀 수 감소, 핵가족화, 맞벌이 부부의 증가 등 사회적인
사업에 참여하였을 때 수익성은 보장 할 수 있으나 다양한 시설물과 넓은 공간확보로 초기 투자비용이 높기 때문에 개인적인 투자 보다는 기업 체에 의해 운영되는 것이 많다.(2) 어린 왕자- 키즈 카페 & 레스토랑 어린 왕자는 카페 겸 레스토랑으로 운영되어 어린이들이 실내에서 뛰어 놈과 동시에 식사와 음료를 제공받을 수 있다.- 시설어린이들이 마음껏 뛰놀 수 있는 놀이공간과 다양한 놀이 시설들이 마련되어 있다. 주로 영 유아의 어린 아이들
키즈사업이 될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3) 사업내용다양한 메뉴, 프로그램 구성과 차별화된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통해 고객에게 기존의 카페와 어린이집과의 차별화를 통한 만족감을 주고자 한다. 초기에는 20~30대 주부를 타깃으로 차별화된 마케팅전략, 지속적인 메뉴 개발과 넓게는 가족단위를 타깃으로 지속적인 발전을 하여 새로운 육아 트렌드에 발 빠르게 대응해 업계의 선두주자가 되고자 한다. 육아에 관련된 정보수집 및 관련 수집을 책자화
어린이집의 접목을 통해 복합점포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해본다. 이벤트나 인터넷 홍보를 통해 카페를 알리고, 단순한 놀이공간의 제공이라기보다는 분위기 제공이라는 뚜렷한 목표 하에 공간의 질을 높이고 이색적 서비스를 제공한다면 성공적인 키즈사업이 될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3) 사업내용다양한 메뉴, 프로그램 구성과 차별화된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통해 고객에게 기존의 카페와 어린이집과의 차별화를 통한 만족감을 주고자 한다. 초기에
어린이전용 미용실에 대한 수요를 늘리는데 주력하고 있다.②경쟁 업체의 강점 및 약점 분석아직은 틈새시장에 불구한 어린이전용 미용실 시장에서 가장 먼저 진출하여 시장 점유율을 높였고 이에 따른 신장선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단순히 어린이 미용실 회사가 아니라 어린이 복합 Beauty-Care 전문기업을 목표로 하는 ‘펀키즈 코리아’가 운영하는 사업 중 하나로 산하의 패미리 기업들과의 연계를 통해 강한 입지와 마케팅을 펼칠 수 있
사업이 성공적으로 진행된다면 다음의 인터넷 광고 수익은 네이버를 위협하는 존재가 될 것이다.서비스 제공비에 대해서는 어떻게 해야 될까?? 2005년 DMB출범당시 위성DMB의 경우 유료서비스로 상용화 하는 바람에 지상파DMB와의 경쟁에 밀려 몰락의 길을 걷고 있다. 따라서 LG텔레콤은 지상파DMB와의 경쟁을 위해 모바일IPTV를 무료서비스로 진행할 것이다. 가입자가 확보되지 않으면 어떠한 창구로도 수익을 발생시킬 수가 없기 때문이다. IPTV에서 진행되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