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카카오톡 사업성공사례분석및 향후발전방향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4 / 2016.0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카카오톡 사업성공사례분석및 향후발전방향 제안 PPT레포트입니다.
목차
1. 카카오톡 선정이유

2. 카카오톡이란?

3. 외부환경 분석
- 산업 내 경쟁
? 신규진입자 위협
? 대체재 위협
? 구매자의 교섭력
? 공급자의 교섭력

4. 카카오톡 SWOT 분석

5. 카카오톡 마케팅 전략분석
? 4P전략
? STP전략

6. 카카오톡 성공사례

7. 카카오톡 향후발전방향
본문내용
이모티콘 스토어

모바일 메신저로 대화를 할 때 스티커를 통해 자연스레
브랜드가 노출되는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

자사 상품, 콘텐츠 캐릭터를 모티브로
이모티콘을 제작,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방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분석] 하나투어의 마케팅 전략분석
  • 전략 목표 p4(1) 고객 행복과 충성고객 확대(2) 사업다각화(3) 경상이익, 시장점유율, 여행객 송출 3부문 1위 고수!(4) 함께 할 가치가 있는 기업 추구2.하나투어 마케팅 분석 . p5(1) 하나투어만의 마케팅 특징 (2) SWOT 분석 (3) 환경 분석 3. STP 분석 .

  • HJC 홍진크라운 기업분석및 홍진크라운 마케팅사례분석및 해외진출전략분석과 홍진크라운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나의의견
  • 전략으로 성공을 거두고 있다.② 유럽시장최근에는 세계1위의 제품이라는 이미지를 바탕으로 시장규모가 막대하게 확대되고 있는 유럽 시장에서 선두를 차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여기에서 HJC는 타사의 제품(중국)이 낮은 가격으로 진출하는 것과 다르게 보유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가․고품질의 헬멧으로 포지셔닝 하고 있다. 4) 홍진 크라운 Positioning의 변화(3) 마케팅 믹스(4P MIX)분석1) 미국의 4P아무리 매력적인 시장이라도 적절한 4P MIX가

  • 파리바게트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 파리바게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파리바게트 마케팅전략 제안과 향후발전방향연구
  • 성공요인5. 파리바게트 중국진출 성공사례연구6. 파리바게트 SWOT 분석7. 파리바게트 STP전략 분석(1) Segmentation & Targeting(2) Positioning8. 파리바게트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9. 향후 마케팅 4P전략제안(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10. 파리바게트 향후발전방향11. 결론1. 파리바게트 기업소개파리바게트는 국내 프랜차이즈 베이커리업체 가운데 최다 가맹점을 거느린 리딩브랜드이다. 지난 1988년 가맹사업을 시작한 파

  • 소니 Sony의 경영전략 및 분석
  • 개 요* PART(Ⅰ) 회사소개 및 연혁 Sony 설립배경Sony 연혁Sony 역대 CEOSony 세계적인 위치Sony의 사업분야 * PART(Ⅱ) Sony의 경영전략 및 분석 Snoy의 경영전략SWOT 분석4PSTP* PART(Ⅲ) Sony의 위기 및 극복방안, 해외진출사례Sony의 성공적인 해외진출 사례중국의 Sony미국의 Sony 한국의 SonySony 위기 및 위기 극복방안* PART(Ⅳ) Sony의 발전 방향 및 개선점21세기 Sony의 키워드21세기의 Sony(1) 소니의 21세기 비젼(2) eSony - 소니의 e비즈니스Sony의 향후 비즈니스

  • [제품관리] 햇반 신상품 성공 사례
  • 성공 사례• 재무적 성과 • 비 재무적 성과 • 성공 요인 4. 햇반의 SWOT 분석 5. 햇반의 STP분석 6. 햇반의 4P분석 7. 현 햇반 마케팅의 평가 및 제안 사항• 햇반의 문제를 해결 하기 위한 요구 사항 • 햇반의 향후 발전 전략 8. 참고 사항 선정 배경 우리의 일상 생활을 과거로부터 시계열적 측면에서 보면 예전에는 도저히 생각할 수 없었던 제품들이 최근에 제조, 판매되는 현상을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김치, 각종 장류, 물과 같은 제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