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DATA 빅데이터 활용한 기업들의 마케팅전략 사례분석(T-Mobile,대형마트,쿠팡,삼성전자) 및 빅데이터 활용의 장단점분석과 문제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2 / 2016.02.02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BIGDATA 빅데이터 활용한 기업들의 마케팅전략 사례분석(T-Mobile,대형마트,쿠팡,삼성전자) 및 빅데이터 활용의 장단점분석과 문제점해결방안 제안 PPT레포트입니다.
- 목차
-
1. 빅데이터 개념분석
E- Marketing 정의
빅데이터의 의미
빅데이터 기술분석
기업은 왜 빅데이터를 마케팅에 이용하는가?
2. 빅데이터 마케팅 활용사례분석
1) 해외 활용사례
<T-Mobile>
<대형마트>
2) 국내 활용사례
<쿠팡>
<삼성전자>
3. 빅데이터 활용 장단점분석과 문제점 해결방안
Big- Data의 장점
Big- Data의 문제점
Big- Data의 문제 해결방안
4. 결론
5. 참고문헌
- 본문내용
-
빅데이터는 고객들의 기호와 욕구 사항을 완벽하게 파악하는데 도움을 주며 이런 고객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모든 유형의 기업들이 기존고객 및 잠재고객과 상호작용 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아 낼 수 있습니다.
- 참고문헌
-
빅 데이터를 이용한 소셜 미디어 분석 기법의 활용 Utilization of Social Media
Analysis using Big Data 이병엽, 임종태, 유재수
“2012 IBM Global Technology Outlook.” IBM Research. March 2012.
빅데이터(Big Data) 활용 사례와 시사점 / 제312호(2013.8.28) /
범지인ㆍ최성종
빅 데이터 활용과 통신산업에 대한 시사점. 이성춘 (2012).
빅 데이터가 만드는 세상 : 데이터는 알고 있다. 빅토르 마이어 쇤버거 외 1명
빅 데이터가 만드는 비즈니스 미래지도. 송민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