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vs 에버랜드 서비스마케팅 SWOT,STP,4P전략 비교분석과 롯데월드 문제점분석및 개선방안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7 / 2016.02.17
  • 3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롯데월드 vs 에버랜드 서비스마케팅 SWOT,STP,4P전략 비교분석과 롯데월드 문제점분석및 개선방안 제안 PPT레포트입니다.
목차
Ⅰ.롯데월드 기업 분석
1. 롯데월드 선정동기
2. 롯데월드 소개
3. SWOT분석
4. 4P, STP 분석

Ⅱ.경쟁사 분석 (에버랜드)
1. 에버랜드 소개
2. SWOT분석
3. 4P, STP 분석

III 문제점 및 결론도출
1. 롯데월드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
2. 결 론
본문내용
에버랜드 이용계층은 매우 광범위 하지만, 과반 수 이상을 차지하는 가족 단위 방문 집단과
점점 구매력이 높아지고 있는 청소년, 20대 젊은이들을 타깃으로 설정하는 것이 가장 효과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다좋아 이개자식아
  • wkdgns2***
    (2016.10.09 23:55:06)
회원 추천자료
  • 롯데월드와 에버랜드 비교 보고서
  • vsSTP-Targeting단체친구가족vsSTP-Positioning가족친구 or 연인가족 휴식처아이들을 위한 이벤트 개발단체관광언어의 불편 해소다양한 할인 쿠폰데이트 장소 개발다양한 볼거리 사용 대상 및추구 편익vsConclusion롯데월드의 접근성과 전천후 이용 가능의 이점 에버랜드의 규모와 자연친화적 환경의 이점 장점 활용vsReference참고문헌사내출판. 롯데월드건설지. 호텔롯데, 1990사내출판. 에버랜드. 삼성에버랜드, 2003삼성에버랜드 서비스 아카

  • 에버랜드 vs 롯데월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에버랜드,롯데월드 마케팅전략과 서비스전략 비교분석과 미래전략 제안 레포트
  • 분석2. 롯데월드,에버랜드 SWOT 비교분석3. STP전략 비교분석(1) 롯데월드 STP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2) 에버랜드 STP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4. 마케팅전략 비교분석(1) 롯데월드 마케팅전략1) 컨텐츠 마케팅2) 프로모션 전략(2) 에버랜드 마케팅전략1) 서비스 마케팅 2) 관계 마케팅 3) 이벤트5. 서비스전략 비교분석(1) 롯데월드 서비스전략(2) 에버랜드 서비스전략Ⅲ. 결론1. 롯데월드 향후전략 제안2. 에버랜드 향후전

  • [마케팅관리] 롯데마트(lotte mart)의 마케팅 전략
  • 제안 → 할인점의 성장 촉진 업체간 경쟁구도에서 업태간 경쟁 구도로 전환 → vs 편의점/온라인쇼핑/백화점 On-Line Mall 확대 → 시간 절약형 소비패턴에 적극적 대응※ STPSegmentation좋은 쇼핑 분위기와 서비스 상품의 다양성 및 구색 가치와 가격 접근 용이성 Targeting가치 지향 ; 품질과 고객맞춤형 Positioning※ SWOT 분석StrengthWeakness- 모기업인 롯데그룹의 막강한 자금력 - 유통업계에서 쌓아온 노하우 - 강력한 마케팅 능력 - 신속한 기동력 - 할

  • 레드불 REDBULL 기업분석과 레드불 마케팅 SWOT,STP,4P 전략분석과 레드불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vs 핫식스와 비교분석) 보고서
  • 마케팅전략 분석(1) 레드불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2) 레드불 SWOT 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3) 레드불 STP전략 분석 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3. 핫식스와의 비교분석1) 핫식스 Hot6ix 제품소개2) 핫식스 SWOT분석3) 핫식스 마케팅 4P전략4) 레드불의 국내시장 부진이유 분석4. 레드불 향후 마케팅전략 제시(1) 레드불 4P전략 제안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2) CRM 마케팅전략

  • 롯데카드 vs 신한카드 기업분석과 롯데카드,신한카드 마케팅 4P,STP전략 비교분석및 롯데카드 향후마케팅 전략제안
  • SWOT분석(3) 롯데카드 기업분석2. 카드시장 현황분석(1) 전반적인 시장상황(2) 시장점유율(3) 카드사들의 실적3. STP전략 비교분석(1) 신한카드 STP분석-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2) 롯데카드 STP분석-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4. 마케팅믹스 4P전략 비교분석(1) 신한카드 4P전략-Product-Price-Place-Promotion(2) 롯데카드 4P전략-Product-Price-Place-Promotion5. 신한카드를 넘어서기위한 롯데카드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1) 이벤트전략 제안(2) 문화마케팅 전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