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EA 이케아 글로벌전략분석과 이케아 미국시장 현지화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3 / 2016.02.03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IKEA 이케아 글로벌전략분석과 이케아 미국시장 현지화전략 분석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목차
01. 이케아 선정배경

02. IKEA 글로벌전략 분석
1) 마케팅 4P전략
2) 차별화 전략

03. 이케아 미국진출사례를 통한 현지화의 노력
1) 미국진출 초기전략과 한계
2) 적극적 현지화 전략을 통한 극복
3) 일본의 현지화 사례

04. 미국의 사례를 통해 본 IKEA의 글로벌 전략

05. 결론
본문내용
▶IKEA의 진입형태

▷현지 법인을 통한 창고형 직영 매장
→규모의 경제를 바탕으로 저가의 제품판매
▷한국의 경우 수입 대행업체를 통해 판매
▷미국의 경우 현지 법인 설립을 통해 직영 판매
매장을 통해 진출
→현지에 직접 생산 공장을 두어 진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케아 IKEA 해외진출 성공요인과 해외진출 전략사례 분석
  • 이케아 해외진출 전략분석(1) 제품의 현지화북유럽 국가인 스웨덴에서 출발한 이케아는 유럽인이 선호하던 작고 단단한 의자 제품류가 미국 문화권에 맞지 않는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해당 문화권에 맞춘 크고 푹신한 제품을 생산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처럼 이케아는 글로벌 시장 진출에 있어 현지인들이 추구하는 스타일을 제품에 반영하고 있다.(2) 문화,언어적 차이 극복전략제품을 구매함에 있어 제품 뿐 만 아니라 현지에서 통용되는 언

  • 이케아 IKEA 기업전략 사례조사 및 이케아 기업분석과 SWOT분석
  • 이케아는 판매방식을 바꿔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배송과 조립을 서비스로 제공하였다. 또한 초기 판매제품의 판매추이를 지켜보고 일본의 소비자들이 어떤 제품을 원하는가를 파악, 생산업체에 지시하여 그에 맞는 제품을 생산, 판매를 하였다. 즉 일본의 소비자들의 취향을 간파하고 이에 맞춘 것이다.- 미국시장 현지화전략기존에 추구했던 전략과 미국 소비자들이 원했던 니즈와는 차이가 있었다. 공간을 넓게 쓰는 미국에서 이케아의 가구는 너무

  • IKEA,이케아,기업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글로벌 100대 브랜드 순위에서 31위 기록 2009년 미국 경제 주간지 포브스가 선정한 명망 높은 기업 순위에서는 2위로 선정IKEA 입점 국가 현황IKEA 진출 국가 중 매출 주요 5개국1) 독일 17%2) 미국 12%3) 영국 9%4) 프랑스 8%5) 스웨덴 8%주요5개국매출독일 17%미국 12%영국 9%프랑스 8%스웨덴 8%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Price-가격가격 전략(1) 저가전략(2) 박리다매(3) 조립식 가구 – 직원 고용의 최

  • 이케아 IKEA의 한국시장진출 전략제안및 이케아의 글로벌전략 사례분석 레포트
  • IKEA한국시장 진출 전략 모색00CONTENTS01 가구산업 분석가구산업 개요가구산업의 특성02 IKEA의 해외진출전략IKEA 기업소개IKEA의 해외진출 전략IKEA의 원가절감 전략IKEA의 현지화 전략타사의 한국 시장 진출 사례03 한샘의 전략분석한국시장의 대표적인 로컬기업 한샘한샘의 한국시장 공략04 IKEA의 한국시장 진출 전략 제안다국적 가구기업의 중국시장 진출 사례IKEA의 중국 시장 공략IKEA의 한국 진출 전략 제안계열 1 계열 2 계열 32008 9.94 2.4 22009

  • 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이케아 마케팅 4P,STP전략 분석과 이케아 SWOT분석및 이케아 새로운전략 제안 PPT레포트
  • 이케아, 독일 뮌헨에 매장을 오픈1980~ 미국, 이탈리아, 프랑스, 영국 등으로 시장을 확대하다. 1990~ 지속적으로 시장을 확대, 어린이 가구(Childrens IKEA) 론칭2000~ 일본, 러시아 등 시장을 전세계로 확대IKEA 연혁01. 기업소개IKEA매출IKEA 매출분석01. 기업소개IKEA입점국2012년 기준, 전세계 약 40개국에 338점포, 종업원수 154,000명IKEA의 특징인 저렴한 가격, 유통방식에 현지화 전략을 가미해 성공가도IKEA 입점국01. 기업소개IKEA사업영역IKEA 사업영역집(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