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 (7)
시.동화를 중심으로 유아기 만3세~5세의 발달적 특성을 고려하여 언어영역 듣기, 읽기, 말하기, 쓰기의 각각 활동예를 두 세가지 제시하시오
시.동화를 중심으로 유아기 만3세~5세의 발달적 특성을 고려하여 언어영역 듣기, 읽기, 말하기, 쓰기의 각각 활동예를 두 세가지 제시하시오1. 문학지도 시 동화를 중심으로 유아기(만3세~만5세)의 발달적 특성주변 세계에 대한 호기심이 증가하면서 이게 뭐야?왜 그래?라는 질문을 많이 하게 된다.
3페이지 | 1,500원 | 2012.01.13
유아수학교육 유아기 수학교육의 중요성을 논리적으로 기술하시오
5) 제시한 수학 동화책 중 1권을 선택하여 어떠한 놀이 상황에 어떤 방법으로 지원할 수 있을지 구체적으로 기술하시오.5. 개정 누리과정 이전 3-5세 연령별 누리과정의 유아수학교육 1) 목표, 2) 내용을 비교하여 설명하시오.1. 유아기 수학교육의 중요성을 논리적으로 기술하시오유아기는 만2세부터 초
9페이지 | 3,000원 | 2024.01.03
방통대 유아교육과 2020학년도 1학기 기말고사 온라인평가동화책 분석
언어반응활동 - 토의하기아빠의 소중함을 느낄 때는?3) 언어반응활동 - 쓰기아빠가 보고싶어 작은 책 만들기아빠에게 편지쓰기4) 미술활동동화를 듣고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 그리기아빠와 내가 즐거웠던 순간 그림으로 그리기극화활동을 위한 소품 만들기가족 액자 만들기5) 음악 동작활동
6페이지 | 3,000원 | 2024.02.08
아동문학2공통 아동문학에 대해 정의하고 아동문학의 교육적 의의 사실동화와 환상동화 장르 그림책 읽어주기의 교육적 의의와 지침을 제시하시오00
와 유형 및 특징을 설명하시오. 이후 두 가지 그림책을 비교하여 분석하시오(공통점, 주제, 등장인물, 배경, 구조, 언어적 표현방식 등). (10점)3. 그림책 읽어주기의 교육적 의의와 지침을 제시하고, 만 3세 유아에게 적합한 그림책 1권을 선정하여 읽어주기 교육계획안을 단계별로 작성하시오. 읽어주는
9페이지 | 8,000원 | 2024.03.30